Carter Hastings

Carter Hastings

출생 : 2004-12-17,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Carter Hastings

참여 작품

그린치
Additional Voices (voice)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는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산타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린치는 만능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슈퍼배드한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에 돌입하는데…
Brampton's Own
Cody
A struggling minor league baseball player retires and woefully returns to his small hometown, carefully dodging old wounds until confronted with the one that hurts the most - the girl that got away.
황야의 늙은 총잡이
Jonathan
과거 악명 높은 무법자로 살던 전설적인 총잡이 ‘테일런’, 그도 나이가 들어 허름한 목장에서 홀로 외로운 나날은 보낸다. 매일 위스키와 헤로인에 중독되어 살고 있는 그에게 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다. 그러던 중 옛 동료였던 ‘버질’이 찾아와 함께 은행을 털자고 제안을 하고, 그는 이를 받아들인다. 그는 ‘버질’과 마지막 한탕을 하기 전, 과거에 버린 딸과 화해하기 위해 그녀를 찾아간다. 하지만, 오랜만에 딸을 만나는 기쁨도 잠시 그는 딸이 마을의 악덕 사장 ‘자든’에 의해 매춘을 강요 받으며 살아가는 것을 알게 되는데…사랑하는 딸을 구하기 위한 늙고 병든 총잡이의 목숨을 건 전투가 시작된다.
Vikes
Sugranis
High school kid, Thorvald, embarks on an effort to change the name of his school's sports and academic teams from the "Vikings", to something less offensive to Norwegians. It's a love story.
라이온 수호대: 돌아온 전설
Young Hippo (voice)
‘라이온 킹’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친구들과 함께 라이온 수호대를 결성했다! 1994년, 전 세계 최고의 히트를 기록하고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도 올랐던 애니메이션 .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감동을 준 애니메이션 은 이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제작되고, 라이온 킹 심바의 딸 키아라의 이야기를 다룬 역시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그렇다면 심바의 아들은? 은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그의 친구들을 이끄는 수호대의 대장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제 어른이 된 세대와 그들의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이자 할아버지 무파사와 반역을 꾀한 삼촌 스카 대까지 거슬러 가는 대서사시로, 기존 시리즈에서의 궁금증들을 모두 풀어줄 이야기가 될 것이다. 심바의 아들 용맹스러운 카이온과 그의 친구들 이것이 진정한 ‘어벤져스’급 라이온 수호대 멤버들 심바의 용맹스러운 아들, 그 이름은 카이온. 카이온은 라이온 수호대의 대장이자 가장 용맹하고 무서운 멤버로, 누나인 키아라가 태양의 땅 여왕이 될 수 있도록 왕의 수호대로서 최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카이온의 치타 친구인 홀리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빠른 멤버 그리고 하마 하센은 엄청난 힘을 자랑한다. 왜가리인 오노는 멤버들 중 가장 똑똑하며 멀리 볼 수 있는 시력을 지녔다. 그리고 오소리 벙가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용감한 멤버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티몬과 품바’의 조카다
마다가스카의 펭귄
Boy at Aquarium (voice)
넘치는 유머, 감쪽 같은 위장술, 똑소리 나는 브레인! 날 때부터 남달랐던 악동 펭귄 스키퍼,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 어느 날 그들 앞에 복수심에 불타는 문어박사 옥토브레인이 나타나고, 그의 거대한 음모를 알게 된 펭귄 4총사는 비밀 조직 ‘노스윈드’와 함께 세상을 구할 사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는데…!
Open
Modern, provocative exploration of human sexuality and relationships.
새미의 어드벤쳐 2
Ricky (voice)
5대양 6대주 해양 세계일주를 떠났던 ‘새미’와 ‘레이’는 이제 막 세상에 태어난 손녀 엘라와 손자 리키가 바다로 나가는 것을 도와주며 평화로운 생활을 만끽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불법 포획을 일삼는 밀렵꾼이 나타나 새미와 레이를 잡아가고, 할아버지 바다 거북이들은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에 갇히게 되는데... 아쿠아리움 속 블로브피시, 건방진 랍스터, 과묵한 상어, 펭귄 가족들과 친구가 되어 함께 탈출을 계획하던 새미와 레이! 하지만 아쿠아리움의 독재자 해마 빅D가 이들의 탈출 계획에 브레이크를 걸면서 아슬아슬한 위기를 맞게 되고... 한편 비록 꼬마 거북이들이지만 할아버지들을 구하기 위해 위험한 모험을 시작한 엘라와 리키는 새미와 레이의 행방을 찾아 넓은 바닷속을 헤엄쳐 다닌다. 그러던 중 귀여운 아기 문어 애나벨을 만나게 된 이들은 문어 엄마 마가렛의 도움으로 할아버지들이 있는 아쿠아리움으로 잠입을 시도, 우여곡절 끝에 아쿠아리움 안으로 들어가게 되지만 무시무시한 뱀장어들에게 쫓기며 위험한 순간을 맞는데... 새미와 레이를 구하기 위해 아쿠아리움으로 뛰어든 엘라와 리키의 짜릿한 바닷 속 모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