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Esposito

참여 작품

기괴한 극장전
Screenplay
지저분한 거리에 오랫동안 버려진 극장에 사로잡힌 한 여자가 극장으로 들어선다. 약간 열린 정문을 들여다보는 그녀의 눈앞에 으스스한 무대가 펼쳐져 있다. 무대 위에는 마리오네트 분장을 한 남자가 각기 다른 으스스한 여섯 가지 이야기를 보여준다. 7명의 감독들이 선사하는 핏빛 호러의 향연!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마스터즈 오브 호러 시즌 2 에피소드 9 - 나는 살고 싶다
Writer
살은 불타고 몸은 혼수상태로 남았지만, 의학적인 관점에서 애비는 아직도 살아있는 상태 이다. 남편 클리프는 그녀의 고통을 중단시키기 위해 법원의 명령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한 다. 생과 사를 넘나드는 그녀가 매번 죽음에 가까워질 때마다 살고자 하는 그녀의 욕구는 더욱 강해진다. 결국 그녀는 자신의 상태로 인해 덕 보게 될 사람들에 대한 복수를 결심하 는데...
탈로스
Writer
Centuries ago, under the sands of ancient Egypt, a Prince was buried and his tomb eternally cursed so that no man would ever again suffer from his evil ways. But hundreds of years later on a greedy search for treasure, a group of archaeologists break the cursed seal of the tomb. Every man vanishes without a trace, leaving behind only a log book, and a deadly warning of the legend of the bloodthirsty Talos.
황혼에서 새벽까지
Co-Producer
은행털이범 세스 게코(조지 클루니)와 리치 형제는 멕시코로 안전하게 탈출하기 위해 목사 가족을 인질로 삼는다. 목사 가족의 트레일러에 몸을 숨겨 무사히 국경을 통과한 후, 이들은 은신처를 제공할 조직과의 접선을 위해 술집으로 들어간다. 술집 안으로 들어서자 무희들이 춤추는 모습이 보이고, 일행은 테이블에 앉아 술을 마신다. 술이 조금씩 오르는 중에 바텐더와 시비가 붙어 격투를 벌어지고, 두 형제는 총으로 종업원들을 쏴 버린다. 댄서들은 피를 보는 순간 흡혈귀의 본성을 드러내고, 죽은 줄 알았던 이들이 모두 흡혈귀로 변해 손님들을 공격하는데...
데몰리션니스트
Associate Producer
사람 죽이는 것을 파리 목숨보다 못하게 여기는 파렴치한 악당 매드독(Mad Dog Burn: 리차드 그리코 분)과 동생 헨리(Little Henry Burn: 랜디 바스퀘즈 분)는 몇분 후면 형장의 이슬로 사라질 상황이다. 거물급 악당의 사형 현장을 생생히 중계하기 위해 방송국, 신문사 기자 등이 모여있는 교도소 안. 전혀 예기치 못한 최악의 상황이 벌어지고, 순간 아수라장이 되고만다. 한편 시장 그램밤(Mayor Eleanor Grimbaum: 수잔 타이렐 분)은 재선을 위해 연기를 모으고져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교도소를 성공리에 탈출한 매드독은 동생 헨리의 죽음을 가슴 아파하며 더욱 광분하게 된다. 더더욱 도시는 강간, 폭행, 탈취 등으로 아수라장으로 변해가고 연일 터지는 범죄 때문에 골머리를 앓게 된 시장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극처방을 내린다. 매드독의 소굴로 들어가 정보를 염탐하던 앨리스(Arlis: 제임스 몽골드 분)가 발각되어 거의 죽을 지경에 이르러 돌아오자 그녀를 인간병기로 만들어 특수 범죄 소탕전문가로 훈련시키는 트로젝트를 실행시킨다. 강노높은 훈련과 죽지않는 데몰리션니스트가 된 앨리스는 범죄의 공포에서 도시를 구하게 되는데.
괴물
Screenplay
미국 어느 작은 도시. 오래된 방직공장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괴이한 이유로 연이어 죽음을 당합니다. 가뜩이나 사람도 적은 이 부근이기에 인력부족으로 골머리를 썩힌 공장장. 새로 온 직원과 다른 직원들은 공장지하 밑 거대한 통로를 같이 들어가다가 괴이한 괴물 공격을 받게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