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Supervisor
아내 ‘재스민’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던 ‘숀’은, 어느 날 발신인을 알 수 없는 소포를 받게 된다. 그 안에 들어있던 비디오 테이프에는 25년 전 자신의 친아버지가 녹화한 영상이 찍혀 있고, 도무지 알 수 없는 얘기를 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숀은 혼란스러워 한다. 그날 밤, 자신도 모르게 엉망으로 변하는 집과 이웃집의 수상한 기운에 알 수 없는 불길함을 느끼던 숀에게 ‘가브리엘’이라는 남자에게서 전화가 걸려 오고 숀과 재스민은 그가 있는 대성당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숀은 자신이 태초에 존재하던 ‘진’이라는 악마를 없앨 수 있는 혈통의 후예라는 놀라운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Script Supervisor
기독교인 마이크는 독실한 유대인 집안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일하다가 사장의 손녀인 딜런과 사랑에 빠진다. 마이크는 포경 수술까지하며 유대교인으로 개종하고 딜런과 결혼에 골인한다. 마이크는 뛰어난 사업 감각으로 레스토랑의 프랜차이즈 사업 계약을 위해 투자사를 알아보다가, 첫 사랑 알렉스와 재회하게 된다.
알렉스와의 감정이 깊어져서 기어이 딜런에게 이혼을 요구하지만 절대 이혼하지 않겠다는 딜런.
마이크는 과연 이혼에 성공할 수 있을까?
Herself
Taking the form of an experimental portrait, 'Celestial' explores the poetry of the sky, a space of fascination and contemp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