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 Hitoto

Yo Hitoto

출생 : 1976-09-20, Tokyo, Japan

약력

September 20, 1976 in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Yo Hitoto
Yo Hitoto

참여 작품

얀
A young man is sent from Japan to Taiwan in order to get his disenfranchised brother to sign away his inheritance rights.
Wagakki Band: Dai Shinnenkai 2018 Yokohama Arena - Asu e no Kokai -
Self - Vocals
Features Wagakki Band's concert held in January 2018 at Yokohama Arena. Features Yo Hitoto as guest.
하나와 미소시루
Shiho Matsunaga
미래를 약속한 커플 ‘치에’와 ‘싱고’. 어느 날 치에가 유방암에 걸렸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지만, 둘은 역경을 함께 이겨내며 부부가 된다. 치료의 부작용으로 임신을 포기했던 두 사람에게 기적처럼 아이가 생기고, 치에는 목숨 걸고 딸 ‘하나'를 낳아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나 하나가 다섯 살이 되던 해, 치에는 암 재발과 함께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되고, 치에는 자신이 없더라도 딸 하나가 살아가는데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요리를 가르치기 시작하는데…
2008 Yo Hitoto Shigusa Uta
Yo Hitoto
YO HITOTO LIVE TOUR 2004 Tetoshan
Self
YO HITOTO JAPAN Concert Tour 2008 Live NHK Hall
Self
아이와 마코토
Miyako Saotome
아이(Ai-愛)는 마코토(Makoto-誠)를 위해서 무엇이든 다하려 한다. 불량학생으로 낙인 찍힌 마코토를 아버지가 운영하는 명문 사립학교로 전학시키고, 용돈이 모자란 마코토를 위하여 수상한 카페에서의 서빙 아르바이트마저 마다하지 않는다. 그녀의 맹목적인 헌신에도 불구하고 불우한 어린 시절의 상처로 인한 마코토의 비행행각과 싸움은 그치지 않고 그는 결국 학교를 그만둔다.
Pattenrai!! - Minami no Shima no Mizu Monogatari
Theme Song Performance
The film is based on the true story of Yoichi Hatta (1886-1942), a civil engineer who traveled to Japanese-ruled Taiwan in 1910 to build a complex irrigation system in the barren southwest. Hatta manages to overcome the initial doubts of local farmers, but a tragic tunnel accident eventually halts the project and shakes his confidence.
유어 프렌즈
Theme Song Performance
취재차 프리스쿨을 찾은 나카하라는 조용하지만 따뜻한 에미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조금은 천천히 마음을 열게 된 그녀는 여전히 선명한 유년시절 이야기를 시작한다. 다리가 불편한 자신과 언제나 같은 속도로 함께해준 유카와의 추억부터 흔들리는 우정 때문에 고민하던 하나와의 기억, 서로의 세계를 동경하는 소년들과 짝사랑에 빠진 선배의 잊지 못할 사건사고까지. 함께해서 행복했던 날들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선명하게 빛난다.
Hitoto You ★ Yumemachi Vanceking ~Hairanse~
카페 뤼미에르
Yoko Inoue
다큐멘터리 작가인 요코는 대만에 연인을 두고 있고 임신도 하였지만 결혼을 할 생각은 없다. 그녀의 절친한 친구인 고서점 주인 하지메와는 고민도 털어놓는 허물없는 사이이다. 영화는 이들을 중심으로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펼쳐낸다. 허우 샤오시엔은 오즈에 대한 경의를 표하지만, 자신의 눈으로 오늘날의 일상을 바라 보는데에 더 충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허우 샤오시엔은 전철을 일본인들의 일상의 가장 전형적인 공간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그는 그 전철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허우 샤오시엔은 ‘전철’이라는 일상적 공간을 이방인의 눈으로 ‘기록’하고자 하는 의도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있는데, 그의 ‘현재의 기록’은 오즈가 당대의 일상을 기록한 것과 같은 맥락에서 읽을 수 있다. 요코의 직업이 다큐멘터리 작가라는 점, 그리고 고서점 주인이면서 시간 나는대로 전철과 전철역 주변에서 들려오는 모든 소리를 녹음기에 기록하는 하지메의 모습에서 허우 샤오시엔의 의도를 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