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Accountant
가까운 미래, 미믹이라 불리는 외계 종족의 침략으로 인류는 멸망 위기를 맞는다. 전투를 치른 경험이 한번도 없는 군 공보관 소속 빌 케이지(톰 크루즈) 소령은 전쟁터에 가서 군 홍보 영상을 찍어오라는 4성 장군의 명령을 거절한다. 그 죄로 자살 특공대에 투입된다. 하지만 불가능한 일이 일어난다. 그가 다시 그 끔찍한 날이 시작된 시간에 다시 깨어나 다시 전투에 참여하게 되고 다시 죽었다가 또 다시 살아나는 것. 다시 작전에 참여해 죽었다가 눈을 뜨기를 반복하면서 그는 자신이 외계인과의 접촉으로 같은 시간대를 반복해서 겪게 되는타임루프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Production Accountant
크라켄과의 전투를 승리로 이끈 반신반인 ‘페르세우스(샘 워싱턴)’는 한적한 마을의 어부이자 10살 된 아들의 아버지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 한편, 신과 타이탄의 갈등은 더욱 고조되고 이 사이 깊은 지하 세계 속에 묶여 있던 포세이돈의 아버지 ‘크로노스’가 속박에서 풀리게 된다. 이를 기회로 ‘제우스(리암 니슨)’를 무너뜨리기 위해 지옥의 신 ‘하데스(랄프 파인즈)’와 제우스의 아들인 전쟁의 신 ‘아레스’가 크로노스와 결맹해 세상의 종말을 부를 대혼란을 일으키려 한다. 크로노스의 등장으로 타이탄의 힘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더 이상 사명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은 페르세우스는 아버지 제우스와 위기에 처한 인간들을 구하기 위해 ‘안드로메다 공주’와 포세이돈의 아들 ‘아게노르’, 불의 신 ‘헤파이스토스’와 연합군을 결성하고 최후의 전투를 치르러 지옥의 문으로 나선다. 신도 막지 못한 분노, 신화사상 가장 격렬한 전투가 시작된다!
Big Pines Diner
도나 해밀턴(도나 스페어 분)과 니콜 저스틴(로버르타 바스퀘즈 분)은 몰로카이에 배치된 연방정보국 수사요원들이다. 이들이 몰로카이섬의 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맹활약하자 궁지에 몰린 케인은 그들을 유인, 죽음의 게임을 제의한다. 자신의 시계에 추적장치가 부착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 리 없는 도나는 루카스의 지시대로 다른 요원들과 만나기 위해 본토로 향한다. 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공군 대령 리코와 부르스가 급파된다. 케인이 보낸 두 팀의 잘 훈련된 정예 살인 전문가들을 간단히 처리한 다음 집합 장소로 향한다. 케인은 정부인 실크와 자신의 암살자들과 도나가 벌이는 죽음의 게임을 컴퓨터를 이용하여 지켜보고 역시 생각했던 바대로 그들이 어려운 상대임을 느낀다. 이미 추적신호를 받은 제3의 킬러들은 그들을 독살하려 하지만 역시 실패하고, 전대원이 모이자 다시 킬러들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케인의 집요한 추적에 도나 일행은 회의를 열고 그들중에 이중간첩이 있으리라는 추측을 해보지만 가능성은 거의 없다. 다섯번째 팀의 공격이 끝나고 나서야 추적장치를 발견한 그들은 역으로 마지막 팀인 닌자 암살자들을 유인, 치열한 육박전 끝에 죽음의 게임에서 살아남는다. 그러나 이것으로 모든 게임이 끝난 것은 아니다. 아직 두목인 케인이 남아 있으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