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Ryman

Chris Ryman

출생 : 1971-09-09, London, England, UK

프로필 사진

Chris Ryman

참여 작품

모비우스
Officer Dyson
희귀혈액병을 앓고 있는 생화학자 모비우스는 동료인 마르틴과 함께 치료제 개발에 몰두한다. 흡혈 박쥐를 연구하던 중 마침내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 모비우스는 새 생명과 강력한 힘을 얻게 되지만, 동시에 흡혈을 하지 않고는 생명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그러던 중 모비우스와 같은 병을 앓고 있던 그의 친구 마일로도 모비우스와 같은 힘을 얻게 되는데…
런던 필드
The Tarantula
어느 날, 런던의 한 펍에서 글의 소재를 찾기 위해 영국으로 온 작가 ‘샘슨 영(빌리 밥 손튼)’과 사기꾼이자 다트 선수인 ‘키스 탤런트(짐 스터게스)’, 상류층 은행가 ‘가이 클린치(테오 제임스)’, 그리고 미스터리하면서도 매혹적인 여인 ‘니컬라 식스(앰버 허드)’가 조우한다. 그 중 ‘니컬라 식스’는 미래를 볼 줄 아는 여인으로 언젠가 자신이 살해당할 것이라는 예감을 가진 채 살아왔으며, 그날 펍에서 만난 세 남자 중 자신을 살해할 남자가 있다는 사실을 안다. 그리고 그런 ‘니컬라 식스’에게 강한 매력을 느낀 세 남자는 그녀에게 속절없이 빠져드는데… 과연 그녀는 누구의 손에 살해당할 것인가?
트릭
Player number 2
거액의 보수를 제안 받은 두 명의 킬러가 의뢰인을 만나러 가던 중 정신을 잃었다가 깨어난다. 무장해제 된 채 그들이 눈을 뜬 곳은 밀폐된 채 달리는 트럭 안. 일을 제안했던 중개자는 그들 사이에 싸늘한 주검으로 변해 있었다. 누가 그들을 고용했으며 왜 그들을 함정에 빠뜨렸는가? 서로를 의심하는 두 킬러에게 의문의 전화 한 통이 걸려 오는데…
She, a Chinese
Rachid
This is the story of Mei, a young woman on a trip from East to West after her escape from her provincial Chinese village. Beginning in Chongqing and a disastrous factory job, Mei soon heads out for London and a marriage to an older man where her entrapment begins anew.
28주 후
Rooftop Sniper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분노 바이러스'가 영국을 휩쓸고 지나간 후 6개월이 지난 시점. 미국 군대가 바이러스와의 전쟁을 선언한 뒤 마치 그들이 승리를 거둔 듯해 보인다. 그리고 점차 도시는 질서를 되찾는다. 런던을 떠났던 시민들은 점차 도시로 돌아오고, 헤어졌던 가족은 재회의 기쁨을 나눈다. 하지만, 사실 바이러스는 죽지 않았고, 사람들이 모르는 사이 다시금 도시를 초토화 시키려고 하는데..
Capital Punishment
Hernan Aristiza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