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son Nicoll

Jackson Nicoll

출생 : 2003-12-01, Seabrook, New Hampshire, USA

약력

Jackson Nicoll is an American child actor, best known for portraying Billy, the grandson of the title character, in Jackass Presents: Bad Grandpa (2013). Nicoll is from Seabrook, New Hampshire. His other credits include The Fighter (2010), What's Your Number? (2011), and Fun Size (2012).

프로필 사진

Jackson Nicoll

참여 작품

북 오브 헨리
Morris
헨리는 미래에 닥칠 끔찍한 상황들을 바로잡을 계획을 자신의 책에 써놓는다. 어느 날 수잔과 피터는 헨리가 책에서 아버지로부터 학대당하는 이웃집 여자아이를 구할 방법을 써 놓은 것을 발견한 후, 그 방법을 실행해나가는 이야기
스태튼 아일랜드 썸머
Wendell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스타와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하여 끝내주는 여름 파티를 계획하는 인명구조원들의 이야기를 펼친다.
배드 그랜파 .5
Billy
Bad Grandpa .5 gives you a whole new perspective on the world of Irving Zisman with bonus scenes and pranks also featuring Spike Jonze as "Gloria" and Catherine Keener as Irving's wife "Ellie", plus a look at the evolution of Johnny Knoxville's naughty alter-ego, the makeup effects, and a behind-the-scenes peek at the idiocy it takes to make a hidden camera movie in public.
잭애스 프레젠트: 배드 그랜파
Billy
부인의 죽음으로 46년만에 자유로운 인생을 설계하던 86살의 할아버지 어빙 지즈만(조니 녹스빌). 그러나 딸의 갑작스러운 감옥행으로 8살의 어린 손자 빌리(잭슨 니콜)을 돌봐야 하는 처지에 놓인다. 결국 어빙은 빌리를 생부인 척에게 데려다 주기 위한 긴 여정을 시작한다. 세대를 뛰어넘는 이 환상적인 트러블메이커들은 가는 곳마다 기상천외한 소동과 시끌벅적한 장난을 일으키고, 일반인들의 삶 속으로 파고 들어가 놀라움과 폭소를 유발하는데…
오싹한 파티
Albert DeSantis
고교시절 마지막 할로윈 데이를 맞은 렌(빅토리아 저스티스). 특별한 기대도 없던 그녀에게 학교의 킹카, 조각 미남 애런의 파티에 초대 받는 믿지 못할 행운이 찾아온다. 드디어 파티 당일. 그러나 엄마가 남자친구와 약속이 있다며 8살 난 괴짜 동생 앨버트를 맡기고 외출하고, 렌은 꼼짝없이 일일 보모가 되고 만다. 게다가 사탕 받으러 동네를 돌아다니던 중 유령의 집에서 앨버트가 사라지는 대형 사고 발생! 이제 파티로 들뜬 도시 전체를 뒤져 앨버트를 찾아야만 한다. 렌이 친구 에이프릴(제인 레비), 루즈벨트, 펭과 함께 앨버트를 찾으러 다니는 사이, 앨버트는 새로 사귄 편의점 알바생 퍼지와 나름 즐겁고 아슬아슬한 할로윈을 보내고 있었는데...
The Stand Up
Sebastian
After his girlfriend's tragic death, devastated stand-up comic Zoe Hardwick drops his budding career on stage and moves back home. But when his father, the principal of an elementary school, lands him a gig teaching kindergarten, Zoe finds himself standing before a very different demographic.
당신은 몇번째인가요?
Justin
앨리(애나 패리스)는 19명의 남자와 데이트를 한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이지만, 현재는 여동생의 결혼식에 함께 갈 남자친구 한 명 없는 상황이다. 20명 이상의 남성과 데이트한 미국 여성 중 96%가 결혼에 곤란을 겪고 있다는 기사를 본 앨리는 20번째 남자와 결혼하겠다고 친구들에게 공표한다. 그런데 자신을 해고한 상사와 술김에 자버리자 20명을 넘지 않기 위해 옛 애인들 중에서 결혼 상대를 찾기로 한다. 앨리는 남의 뒤를 캐는데 일가견이 있다는 이웃집 바람둥이 콜린(크리스 에반스)의 도움을 받아 옛 남자들을 찾아다니지만, 그들에게 실망만 쌓여간다. 콜린은 그런 앨리를 따뜻하게 위로해 주고, 앨리는 콜린에게 호감을 느낀다. 하지만 앨리가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킹카 제이크의 연락처를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콜린이 그녀에게 비밀로 했음이 드러나는데…
아서
Library Boy #1
술주정뱅이 백만장자 아서는 좋아하지도 않는 부자집 상속녀와 결혼하기로 하고 그의 무책임한 생활을 계속한다. 하지만, 관광 가이드이자 어린이 책 저자 나오미와 사랑에 빠지면서 재산상속을 못 받을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파이터
Little Dicky
서른 살이 넘도록 챔피언의 승률을 올려주는 백업선수로만 전전긍긍하는 미키. 도로포장 일까지 겸하지만 늘 생활고에 시달린다. 복싱만이 떨어져 지내고 있는 딸을 데려오기 위한 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돌파구이자, 그의 삶의 전부이다. 어린 시절부터 미키에게 권투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준 형 디키는 세계 챔피언, 슈가 레이 레너드를 쓰러뜨리며 집안의 자랑이자 모두의 영웅이 되었지만, 이제는 과거의 영광에 들떠 사고만 치는 골칫덩어리로 전락한다. 그래도 여전히 사랑하는 가족들이 따르는 맏아들이자 맏형인 디키는 미키에게 없어서는 안될 트레이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