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 Frye

참여 작품

Listen to the Light: The Making of 'Brain Damage'
Himself
54-minute long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Frank Henenlotter's cult classic, Brain Damage.
아웃캐스트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여주인공 '페트로넬라'와 그녀의 남자친구 '페르갈'의 운명적인 관계가 풀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지역 주민을 죽이고 이들 남녀주인공들에게 점점 더 가까워지는 무서운 짐승의 스토킹으로 그들은 탈출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는데..
오두막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데이비드, 피터 형제는 돈을 뜯어내기 위해 마피아 보스 어니의 딸인 트레이시를 납치한다. 그들은 외딴 시골의 오두막으로 그녀를 데려가는데, 그들은 그곳에서 끔찍한 농촌의 살인마와 만나 일대 격전을 치르게 된다.
사하라
Propmaker
인류 최후의 보고, 서 아프리카 라고스(Lagos). 전설 속 숨겨진 보물을 찾는 것에 모든 인생을 건 세계 최고의 모험가 더크 핏(매튜 맥커너히). 더크는 서 아프리카 라고스에서 진행되는 유물 작업 중 남북 전쟁 때 사라진 전함 속에 숨겨진 '시크릿 코인'을 발견하게 된다. 금화로 만든 '시크릿 코인'을 가득 싣고 사라진 '죽음의 함선'을 찾기 위해 더크는 그의 죽마 고우 알(스티브 잔)과 함께 말리로 떠나는데. 비밀이 숨겨진 땅, 말리(Mali). 말리에 도착한 더크와 알은 정체 모를 세력으로부터 일행이 몰살 하고, 암살 위험에 빠진 에바(페넬로페 크루즈)를 구해주게 된다. 에바는 서 아프리카에서 발생하는 원인 모를 전염병을 찾기 위해 파견된 WHO(세계 보건 기구)의 의사로 그녀는 이 지역에서 발생하는 전염병이 오염된 물과 관계 있다는 것을 밝혀내는데.... 설상가상으로 사하라의 악명 높은 반군인 투아레그족과 마주치게 된 더크 일행.... 투아레그족의 은신처에서 죽음의 함선'이 그려진 오래된 벽화를 발견하고, 더크는 그 벽화를 통해 사막 밑 어디 선가 흐르는 물의 근원지가 바로 '죽음의 함선'이 숨겨진 곳일 거라는 사실을 깨달게 된다. 하지만 사하라의 물은 이미 치명적인 독극물로 변하여, 한 달 뒤면 전세계로 퍼져 인류의 생명까지도 위험에 빠뜨리게 만드는 상황! '죽음의 함선'을 찾으려던 그들의 모험은 시시각각 조여 오는 정체 모를 세력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더크는 아프리카 대륙에 숨겨진 검은 음모에 맞서 '죽음의 함선'을 찾을 수 있을까?
The Erotic Rites of Countess Dracula
Makeup & Hair
This movie is about a lady that is turned into a vampire. She hates being a vampire and living in the darkness and refuses to drink blood and has Rienfeld to go out and find a solution for her to become mortal like everybody else. So, he goes out and finds three virgins. She was a rock singer before she was a vampire and wants to become a singer again and still be mortal.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Sculptor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데몬 윈드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The strange and brutal deaths of Cory’s grandparents has haunted him for years. Determined to discover the truth, he has returned to the desolate region where they lived, along with a group of friends, to try and uncover the mystery. Ignoring warnings from the locals that the area is cursed, Cory and his friends soon realize that the legend is true, as the Demon Wind, possesses and destroys them, one by one, turning them into monsters from hell.
프랑켄후커
Makeup Artist
생체와 기계를 결합시키는 새로운 기술에 관심이 높은 의대생 제프리(Jeffrey Franken: 제임스 로린즈 분). 그러나 약혼자인 엘리자베스(Elizabeths Grandmother: 셜 번하임 분)가 아빠의 생일 바비큐 파티에 참석했다가 끔찍한 일을 겪게 된다. 엘리자베스가 아빠의 선물로 준비한 제초기가 오작동되어 죽고 만 것. 그것도 그냥 죽은 것이 아니라 사지가 절단되어 몸이 산산조각난다. 그러나 제프리는 엘리자베스를 포기하지 못해 자신이 연구하던 생체결합기술로 되살리기로 결심, 연구에 들어가고 결국 몸 속에 넣을 장치들의 설계도를 완성하지만 사고현장에서 급히 챙겨온 것은 엘리자베스의 머리와 손, 팔 조금과 발가락뿐이다. 결국 그녀의 몸을 대신할 몸체를 찾기로 한 제프리는 완벽한 몸매로 엘리자베스를 다시 조립하기 위해 창녀촌을 찾아 부분 부분이 완벽한 여자들을 골라내기 위한 작업에 들어가고, 결국 우여곡절 끝에 팔, 다리, 가슴 등 각 부분에서 가장 완벽한 여자들을 찾아 몸매의 치수를 확인한다. 하지만 마약중독자인 여자들은 제프리가 가져온 폭발 성분의 약을 마약인 크랙으로 착각해 흡입하고, 체내에서 폭발해 여자들의 몸통은 산산 조각난다. 산산 조각난 여자들의 몸 각 부분을 싸매고 집으로 돌아와 조립에 들어간 제프리. 결국 제프리는 엘리자베스를 부활시키는데는 성공하지만, 엘리자베스는 창녀들의 몸으로 재생한 덕분에 창녀의 사고방식과 생각을 갖고 창녀로 행동하게 되는데...
바스켓 케이스 2
Makeup Artist
쌍둥이 브레들리 형제는 태어날 때부터 뭔가 잘못되었다. 사람들은 그들의 모습에 흥미를 가지면서 한편으론 두려워 한다. 그러나 자유롭게 살고 싶은 그들에게 사람들의 눈총은 따갑고, 여기자 프리실리아의 집요한 추적은 그들을 더욱 괴롭힌다. 그러던 중 루스박사의 도움으로 다른 몬스터들과 그들만의 성역에서 살지만, 프리실리아는 동료와 함께 출입 금지 구역으로 들어온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브레들리 형제는 침입자들의 목숨을 저당잡고, 처절한 심판을 가한다.
Slime City
Makeup Artist
A student moves into a run-down building in New York City. His bizarre neighbors make a concoction in their apartment they call wine, but when he takes some of it, he turns into a deformed, murderous monster.
브레인 데미지
Makeup Artist
A normal, average guy who lives in New York City becomes dependent on an evil, disembodied brain.
Prime Evil
Makeup Effects
A coven of devil-worshiping monks living in New York City search for victims for their sacrificial ceremonies.
사령 전설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죠(마이클 모리어티 분)는 미개인의 의식을 조사 중 헤어진 처인 새리(질 갓스비 분)로부터 아들의 위기 연락을 받는다. 새리와 살고 있는 제레미(릭키 아디슨 리드 분)가 정신병에 걸려있기 때문에 아들을 데려가 주면 좋겠다고 한다. 그곳에서 죠는 죽은 숙모 클라라(준 하복 분)가 남겨준 집에서 아들을 키우게 된다. 어느날 흡혈귀의 습격을 피해온 여성이 죠에게 구원을 청한다. 이 마을에는 300년전의 무서운 과거의 사실을 안고 있는 흡혈귀가 살았던 마을이었다. 이 흡혈귀가 마침내 등장하고 죠는 성수를 무기로 흡혈귀와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