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Samples

William Samples

프로필 사진

William Samples

참여 작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Bert
사귀는 척했다. 그런데 이젠 진짜 사귄다! 풋풋한 커플 라라 진과 피터. 하지만 10대의 연애란 한 치 앞도 모르는 것. 라라 진의 편지를 받은 또 다른 남자애가 나타난다.
Once Upon a Prince
Sir Edward Tilbury
Susanna gladly accepts help one day from handsome stranger Nate at her parents’ garden store in small-town Georgia. Sparks between them fly, but when a photo of them gets leaked to the press, Susanna is in for the shock of her life when Nate is called back home by his mother… For his coronation as the King Nathaniel of Cambria!
마이 리틀 자이언트
Palace Staff #2 (aka Footman)
모두가 잠든 밤, 런던의 고아원에 살고 있는 10살 소녀 소피는 우연히 인간 세상에 나온 한 거인을 보게 되고, 눈 깜짝할 사이 거인 나라로 납치된다.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모습에 소피는 두려움을 느끼지만 자신을 납치해온 거인이 사실은 외톨이이며 꿈을 채집한다는 이야기에 호기심을 느끼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나 소피는 다른 무자비한 거인들에게 발각될 위험에 처하고, 그들의 끔찍한 계획을 알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해 소피와 거인은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빅 이어
British Tourist
해마다 1월 1일이면 미국에서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1년 동안 누가 가장 많은 새를 봤는지 겨루는 대회인 ‘빅 이어’에 출전한다. 핵발전소의 프로그래머인 36살의 이혼남 브래드(잭 블랙)는 세상 최고의 탐조가를 꿈꾸는데, 지붕 수리 도급업자 케니(오웬 윌슨)가 2003년에 수립한 732종의 탐조 기록을 경신하겠다는 목표가 있다. 대기업 사장에서 은퇴한 스투(스티브 마틴)는 더 늦기 전에 진심으로 사랑하는 일을 해보고 싶어하고, 탐조에 미쳐 가정마저 희생해온 케니는 반드시 자신의 신기록을 지켜내고자 한다. 이처럼 각자의 목표를 갖고 새를 찾아다니던 세 사람은 오리건주 쿠스만에서 처음 만나는데, 빅 이어 참가 사실을 숨긴 채 서로 신경전을 펼치다가 일상으로 돌아온다. 그러던 어느 날, 엄청난 폭풍의 맞바람과 폭우 때문에 이주 중인 수많은 새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류 낙진이 다가온다. 이에 세 사람은 우승을 확신하면서 낙진이 발생할 텍사스로 향하는데…
Hop the Twig
Narrator (voice)
Death strikes a mortal blow... to a common house plant. This plunges little Audrey into her deepest fear, that one day her mother will meet the same fate.
산타 버디즈
James the Butler
산타 나라에 있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고드름이 빠른 속도로 녹아내리자 산타와 산타 퍼즈는 걱정이 태산이다. 남들과 나누려는 마음보다 남보다 더 가지려고 하는 마음이 앞서는 인간 세상.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 못하면 마법의 고드름이 이제 곧 사라질 것이 뻔하다. 한편 산타 퍼즈의 아들인 퍼피 퍼즈는 사슴들과 마냥 노는 일이 즐겁다. 하지만 같이 어울려 노는 사슴들마저 퍼피 포즈가 앞으로 크리스마스를 지켜나갈 수 있는지 걱정이 된다.
스노우 버디즈
Butler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말하는 강아지들이 갑자기 알래스카에 떨어지게 된다. 집에 돌아갈 방법은 개 썰매 대회에 나가는 것뿐이다.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을 받으며 강아지들은 힘을 합쳐 꽁꽁 얼어붙은 툰드라를 지나 집까지 가야 한다.
마스터즈 오브 호러 에피소드 9 - 저주의 금발머리
Anton
엉뚱한 상상을 즐기고 어딘가 불안한 소녀 타라는 하교 길에 차에 치이고, 누군가에게 납치당한다. 병원으로 보이는 기괴한 곳에서 깨어나지만 그녀는 곧 지하실에 감금되고, 조니라는 말 못하는 소년과 끔찍한 살육의 흔적을 목격한다. 그곳은 익사사고로 죽은 아들을 되살리기 위해 한 부부가 13명의 아이들을 납치하여 제물로 바치고 있었다. 자신이 마지막 제물임을 알게 된 타라는 죽어간 아이들이 남긴 메시지 중에 금발머리 아이를 조심하라는 경고문을 보게 된다. 점점 다가오는 공포감에 타라와 조니는 가까워지고, 조니는 끔찍한 무언가가 다가옴을 타라에게 경고하는데..
Johnson County War
Arthur
The three Hammett brothers, Cain, Harry and Dale are caught in a conflict that escalates rapidly and the old farmers facing against new farmers who have settled in the green grasslands.
해피 길모어
Starter #2 - AT&T
다혈질의 말썽꾼 해피 길모어(Happy Gilmore: 아담 샌들러 분)는 프로 아이스하키 선수를 꿈꾸는 평범한 청년이다. 그런데 어느날, 해피는 우연히 골프 스윙 한번 한 것이 인연이 되어 자신의 의사와는 전혀 상관없이 필드에 나서게 된다. 골프의 경기규칙은 커녕 엉망인 자세로 난생 처음 필드에 나선 해피. 그가 아는 것은 단 한 가지뿐. 돈을 벌어 할머니의 집을 다시 되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가 믿는 건 엄청난 괴력의 어깨인데, 한번 스윙을 했다하면 400야드 지점까지 논스톱이다. 비록 경기 자체는 엉망이지만 엄청난 괴력의 소유자인 해피의 플레이에 매료된 관중들은 열광하고, 그는 계속 승리를 거두며 승승장구한다. 결국 해피는 매스컴의 주목을 받으며, 프로 골프대회에까지 나가게 된다. 한편, 프로 골프대회에서 우승후보로 주목받고 있는 슈터 맥가빈(Shooter McGavin: 크리스토퍼 맥도날드 분)은 해피를 저지하려는 음모를 꾸민다.
Heritage Minutes: Nitro
Additional Cast
A young Chinese Canadian risks his life helping to build the Canadian Pacific Railway.
Heritage Minutes: Sir Sandford Fleming
Fleming
An engineer who planned three railways plays a pivotal role in the creation of Standard Time (1885).
The Sea Wolf
Charles Furuseth
Jack London's brutal Wolf Larson brings a shipwrecked aristocrat and a con woman aboard his doomed ship, the Ghost.
Showdown at Williams Creek
True story of a former British soldier on trial for murder in the 19th century Northwest.
Watchers
Motel Clerk
A boy takes in a stray dog, later finding out that its an ultra-intelligent runaway from a genetic research lab. Unbeknownst to him, the dog is being stalked by another escaped creature thats not quite so friendly.
Powder Heads
Phillip Buster
Teenagers hit the slopes in this basically-plotless Canadian come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