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line Attwood

참여 작품

마션 랜드
Dana
머나먼 미래, 지구에 재앙이 일어난 후 인류는 화성에 정착해 혹독한 환경에 적응하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거대한 모래 폭풍이 감지되고, 과학 연구소장인 미란다 웰러는 불안한 예감에 전남편 포스터 박사를 화성으로 부른다. 하지만 과학 연구소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모래 폭풍의 기세는 점점 강해져 남은 인류의 목숨까지 위협하는데...
살인게임 79
Sally Sanders
여성 정신병원이었던 곳에 새로 연구소가 들어서고, ‘라이미스’라는 비밀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문명과 미개인의 경계선을 뜻하는 라이미스는 일종의 인간 개화 프로그램으로, 피실험자들의 뇌를 이용해 성격, 행동양식, 기억 등을 조작하여 궁극적으로 그들의 정신을 지배하는 것이다. 어제 일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피실험자들은 서로를 의심하고, 심지어는 탈출을 위한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다. 한편, 아무것도 모른 채 신임 연구박사로 합류하게 된 다니엘은 이러한 비인간적인 프로그램을 못 견뎌 괴리에 빠진다. 그러던 중 자신조차 피실험자였음을 알게 되고 그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만, 결국 다시 붙잡히게 되는데...
Reptisaurus
Kaylee
When a group of friends get stranded on a seemingly deserted island, they soon realize that they're not alone.
죽음의 질주
Jennifer Ramirez
2030년, 미국에서 내전이 발발한다. 질서를 바로 잡으려는 마지막 시도로 대통령은 ‘레드 존’이라는 지역에 100 만 명 이상의 범죄자들을 몰아넣고 관리하게 된다. 그리고 2033년. ‘레드 존’의 우두머리인 리퍼는 탈출을 위해 미국 주요 도시를 관통하는 수도 공급관에 독극물을 풀어 사람들을 몰살시킬 계획을 세운다. 리퍼의 계획을 알게 된 주지사는 ‘죽음의 레이스’를 개최하여 극악무도한 갱 단원 출신 팀을 비롯해 네 팀을 경합시킨다. 그들의 최종 미션은 우두머리 리퍼의 머리를 가져오는 것! 오로지 한 팀만이 ‘레드 존’을 벗어나는 자유를 누릴 수 있다! 서로 죽고 죽이는, 쫓고 쫓기는 숨 막히고도 잔인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잃어버린 지구 속으로
Gretchen Lake
캘리포니아의 한 연구소. 중대 임무를 위해 텔레포터로 공간 이동을 시도한 '크리스틴'과 대원들은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지구 표면 600km 아래의 이상하고 낯선 장소에 도착하고 만다. 크리스틴과 대원들이 거미부터 공룡까지 각종 생물들에게 쫓기며 고군분투하는 사이, 연구소의 상임 과학자 '조셉'은 연락이 끊긴 대원들을 구하기 위해 전 부인이자 크리스틴의 언니인 '에밀리'에게 SOS를 청한다. 고민 끝에 '디디'라는 천공기를 이용해 땅을 뚫고 지구 내부로 들어가 보기로 한 두 사람! 과연 조셉과 에밀리는 크리스틴과 팀원들을 무사히 구출해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