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Ray

참여 작품

Molly: An American Girl on the Home Front
Editor
Molly is a girl living in the year 1944 and WWII has brought many changes to Molly's life. An English girl comes to live with Molly's family to escape the bombings. They slowly become good friends.
펠리시티: 아메리칸 걸 어드벤처
Editor
배경은 미국이 영국의 식민지였던 1700년대. 다정한 할아버지와 부모님, 동생들과 화목하게 사는 펠리시티는 열 살 난 소녀로 말을 사랑한다. 우연히 무두 공장 지기의 말을 본 펠리시티는 그 말을 예뻐하며 '페니'라는 이름까지 붙여 준다. 하지만 정작 주인인 지기가 말말을 학대하자 펠리시티는 페니를 몰래 풀어 주려고 한다. 한편 왕이 식민지에 엄청난 세금을 부과하며 미국 내에서 독립을 주장하는 목소리가 높아진다. 왕께 충성해야 한다는 왕당파인 할아버지와 독립을 지지하는 펠리시티의 아빠와 그의 수습원 벤 사이에 갈등이 생긴다. 게다가 펠리시티의 단짝인 엘리자베스네 가족도 왕당파인 터라 두 사람의 우정도 위태로워진다. 펠리시티는 난폭한 지기의 손에서 페니를 구하고 어른들의 정치 다툼 속에서 우정을 지켜 내야 하는데... (Story On)
칼리토: 라이즈 투 파워
Editor
Jay Hernandez (Friday Night Lights), Mario Van Peebles (Ali), Luis Guzmán (Carlito's Way) and Sean Combs (Monster's Ball) star in the gripping tale of the early years of gangster legend Carlito Brigante. Seduced by the power of the brutal New York underworld, he enters a deadly circle of greed and retribution. Assisted by his two brothers-in-crime, Carlito is on the fast track to becoming Spanish Harlem's ultimate kingpin. He quickly learns, however, that the only way to survive at the top is through loyalty to his friends and respect for the rules of the street. (FILMAFFINITY)
업타운 걸스
Editor
몰리 건(브리트니 머피 분)은 뉴욕 사교계에서는 인기인이다. 죽은 락계의 전설의 제멋대로인 딸이 바로 몰리다. 그녀의 생일 파티는 유명하며 그녀의 삶 역시 파티의 연속이다. 그러나 몰리의 유산이 회계사에 의해 도둑맞으면서 그녀의 파티도 중단된다. 몰리는 한번도 해보지 못한 직업을 갖게 되는데. 그녀의 절친한 친구 잉그리드(말리 쉘턴 분)와 휴이(도날드 페이슨 분)의 도움으로 고위층의 음악(?) 이사 로마 슈레인(히더 락클리어 분)의 딸을 돌보게 된다. 몰리가 새로 맡게 된 8살난 조숙한 아이 레이 슈레인(다코타 패닝 분)은 가능한 한 완벽하게 살려고 한다. 엄마와 떨어져 살면서, 그녀는 유모들의 방을 돌아다니며 안정되지 못하게 자랐던 탓에 모든 일을 그녀가 다 알아서 하려고 노력한다. 몰리는 결코 책임감있는 어른은 아니다. 레이는 그 어린 어깨에 세상의 모든 짐을 짊어지고 있는 아이이다. 그들은 그들의 나이에 맞게 행동하는 법을 서로에게 가르치려 한다.
A Shot at Glory
Editor
The irascible manager of a lower-division Scottish football side must contend with problems off and on the field when his team's impatient American owner demands they win the Scottish Cup or else be relocated to Ireland, while also dealing with the forced arrival of a new star striker - who happens to be his estranged son-in-law, whom he blames for the breakdown of his relationship with his daughter.
In the Gloaming
Editor
Danny, dying of AIDS, returns home for his last months. Always close to his mother, they share moments of openness that tend to shut out Danny's father and his sister.
Seasons of the Heart
Editor
After her own daughter abandons her child, an ambitious and orderly publisher has little choice but to raise the grandchild as her own.
브롱스 이야기
Editor
마이크 쿠차 감독 자신의 삶의 터전이었던 브롱스에 바치는 영화. 바깥에서 바라볼 때는 건조해 보이는 아파트 빌딩, 그 속에는 활기차고 기이한 삶이 지속되고 있다. 미모의 이웃 여자를 골려주기 위해 쓰레기를 문앞에다 갖다 놓는 남자나, 길거리에서 만나자마자 불꽃튀는 사랑을 연출하는 커플이나, 나름대로 은밀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그 사내의 애완견, 등 등... 그 한편으로 엄마가 주는 음식이 최고라고 하는 무기력한 사내는 마이크의 동생 조지 쿠차이다.
빌리 배스게이트
Editor
미국에 경제공황이 휘몰아치던 1930년대 중반의 뉴욕. 뉴욕 빈민가의 소년 빌리는 똑똑하고 성실한데다 용기도 있으며, 장래를 위한 포부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시대 어떤 곳의 10대와 마찬가지로 빌리 역시 자기가 사는 세상에 대해서는 정확한 판단력이 부족했다. 그래서 그가 영웅으로 택한 것은 갱두목 덧치 슐츠였고, 얼마나 무서운 일에 휘말렸는지도 모르고 그의 부하가 된다. 멀리서는 봉우리만 보이는 산도 가까이 가보면 깊은 골짜기가 보이는 법, 돈과 세력을 갖추고 막강한 힘을 부리는 갱의 세계를 내면에서 보게된 빌리는 자신이 범죄와 살인을 일삼는 정신병자들의 소굴에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다. 와인버그가 살해되는 순간부터 갱의 세계에 회의를 갖기 시작한 빌리는 처음으로 슐츠의 명령을 어기고 아름답지만 멍청한 프레스턴 부인의 목숨을 구하는데...
허영의 불꽃
Editor
셜리 맥코이는 투자전문가로 맨해턴의 고급 아파트에서 부인과 어린 딸과 살고 있으나 그는 정부 마리아와 사랑을 나누는 사이이다. 어느날, 길을 잘못 들어 갔다가 장애물을 그가 치우는 사이 마리아가 운전하던 그의 차에 흑인 소년이 치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피터 팰로우라는 저널리스트는 이 사건의 뒤를 추적하고 흑백 인종 문제를 잘 이용하여 시장선거에서 당선되려는 지방검사 웨이스 또한 이 사건에 관심을 갖는다. 결국 차번호 추적으로 맥코이는 법정에 서게 되고 정의로운 흑인 판사 화이트의 판결과 마리아와의 대화를 녹음한 테잎으로 마리아의 거짓 증언을 반복하고 재판에 승리한다. 피터는 이 사건의 재빠르고 정확한 보도로 플리처상을 수상하고 유명 인사가 된다.
핸드메이즈 테일
Editor
남성 지배적인 전체주의 사회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시녀 오프레드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Second Sight
Editor
Wills is an ex-cop who pairs up with Bobby, a wacky psychic, to form the "Second Sight Detective Agency." Bobby's clairvoyant abilities come in handy during their investigations. When a nun recruits them for a case involving car theft, they suddenly find themselves dealing with the abduction of a prominent cardinal who has a chance of becoming the next pope. Bobby's psychic powers go haywire as they pursue the case.
Clinton and Nadine
Editor
Eager to find his brother's murderer, Clinton enlists the aid of Nadine, an expensive call girl. Together they get sucked into a plot to smuggle guns to the Contra forces in Nicaragua.
글래스 미네저리
Editor
A son longs to escape from his stifling home, where his genteel mother worries about the future prospects of his lame, shy sister.
산악 캠프
Editor
알랜(Alan: 숀 아스틴 분)은 집 안에서만 있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소년이다. 그런 아들이 걱정되는 알랜 아버지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캠핑 지도원 빅을 딸려서 6주간 캠핑을 보낸다. 알랜은 마지 못해 미치(Mitch: 조나단 워드 분), 크리스(Chris: 맷 애드러 분), 조지(George: K.C. 마텔 분)와 함께 한조가 되어 캠핑에 참가하는데, 빅(Vic: 케빈 베이컨 분)은 소심하고 겁이 많은 알랜에게 특히 관심을 보인다. 외나무 줄다리 건너기, 맨손으로 고기잡기, 암벽타기 등의 모험이 계속되는데, 매번 알랜이 항상 겁을 먹고 주저주저하자, 빅은 알랜의 소심한 성격을 고쳐주기 위해 맹훈련을 시킨다. 빅은 악마의 이빨이라는 암벽 타기에서 줄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알랜을 혼자 남겨두고 떠난다. 죽을 힘을 다하여 돌아온 알랜은 집에 가겠다고 고집한다. 친구들도 빅이 너무하다고 생각, 알랜에게 동조하는데...
세일즈맨의 죽음
Editor
일평생 외판원으로 늙으며 고생해 온 윌리(Willy Loman: 더스틴 호프만 분)는 이제 환갑이 되었지만 기댈 곳이라곤 비좁은 아파트에서 고생해온 아내 린다(Linda Loman: 케이트 레이드 분)와 두 아들, 비프(Biff Loman: 존 말코비치 분)와 해피(Happy: 스티븐 랭 분) 뿐이다. 가출한 큰아들 비프에 대한 죄책감과 가장으로서의 권위 의식 사이에 허물 수 없는 벽이 존재하는 현실을 윌리는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한편 해피는 전형적인 자기본위의 생활 방식을 추구하는 젊은이로서 부친의 기대 밖에서 자유스럽게 독립하여 생활해 나간다. 사회의 낙오자가 되어버린 자기 자신에게 실망하고, 기대밖의 건달로 전락해 버린 큰 아들 및 자기 멋대로인 작은 아들로 인해 윌리는 현실을 도피하려 하는데....
스카페이스
Editor
1980년 5월 쿠바가 마리엘 항을 개항하여 반카스트로 지지자들이 미국 플로리다에 입항한다. 토니 몬타나와 마니리베라도 이민 수용소로 보내진다. 3개월 후 마니가 수용소에 있는 레벤가라는 자를 살해해 주면 신분증을 입수해 주겠다는 일을 받아 수용소에 폭동을 일으켜 레벤가를 암살한다. 접시닦이로 근근히 살아가던 토니는 프랭크의 부하로부터 콜롬비아 마약상과의 거래일을 맡았다가 위험천만한 위기를 넘긴다. 그 사건을 계기로, 토니는 프랭크의 신임을 얻고 그의 부하가 되지만, 수 개월 후 결국 자신을 없애려는 프랭크를 죽이고 조직을 장악, 보스 자리에 오르는데...
One Trick Pony
Editor
An aging rock star trying to put together a new album in the face of an indifferent record label and a talentless producer. At the same time, he's struggling to save his failing marriage.
지하의 하이젝킹
Assistant Sound Editor
무장을 한 코트 차림의 남자들에 의해 손님을 가득 실은 지하철이 납치된다. 그들은 지하철 본부로 연락해서 승객들의 목숨의 댓가로 현금 백만불을 요구한다. 그리고 승객 두 명을 그 자리에서 사살한다. 이에 경찰은 백만불을 건네주고 거기다 속수무책으로 범인들을 놓친다. 범인들은 속임수를 쓰기 위해 자신들은 하차하고 지하철 브레이크를 파괴한다. 경찰은 이제 범인들을 잡아야하고 위험에 빠진 승객들도 구출해야 한다. 하지만 그 안에는 한 명의 영웅, 지하철의 도사 가버가 이 범인을 따라 추격한다.
Blade
Editor
A homicide detective goes after a woman-hating serial killer, who uses knives to murder his victi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