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ia Pierangeli

참여 작품

로닌
Dialogue Coach
프랑스 파리, 아일랜드 테러리스트인 시무스(Seamus: 조나단 프라이스 분)는 그들이 원하는 가방을 손에 넣기 위해 용병인 샘(Sam: 로버트 드 니로 분)를 포함하여 6명을 고용한다. 이들은 전술가 샘을 위시하여, 카레이서 래리(Larry: 스킵 서듀스 분), 무기 전문가 스펜스(Spence: 숀 빈 분), 전자기기 전문가 그레고(Gregor: 스텔란 스카스가드 분), 프랑스 코디네이터 빈센트(Vincent: 쟝 르노 분), 여자 대원 다이어드레(Dierdre: 나타샤 맥엘혼 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로 잘 알지 못하는 이들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무기를 구입하던 중 평소에 조심스러운 성격의 샘은 빈센트의 생명을 구하게 되어 그의 신임을 얻는다. 고용된 특수전문가 여섯명은 군대에서 훈련받은 용사로 전술과 무기에 관한 완벽한 지식을 갖춘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들이다. 가방이 여러 경호원의 보호하에 수송 중이라는 정보를 가지고 그들은 니스로 향한다. 그곳에서 샘은 직접 현장을 답사하며 구체적 계획을 세우는데.
Thieves After Dark
A crime story set in Paris about a Bonnie-and-Clyde couple -- how they got together and how they are pursued for a murder they never committed.
Serpico: The Deadly Game
Rosa
This pilot film for the TV series is the story of Officer Frank Serpico, a New York City cop who fought crime in the city and corruption in the police department.
L'Ampélopède
Marie-Thé
In a village located in the central French region of Sologne, a young girl notes the negative effects of urbanization on her environment; then she imagines the appearance of the Ampélopède, a strange creature living in the woods.
우리는 함께 늙지 않는다
Annie
군림하려 드는 거만한 영화감독 장은 아내 프랑수아즈와 함께 살고 있지만, 사실 그들의 결혼 생활은 이미 끝난 지 오래다. 게다가 장은 자신보다 한참 어린 애인 캐서린과 벌써 6년째 만나고 있다. 그러나 싸우고 화해하는 과정을 끊임없이 되풀이하는 사이에 장과 캐서린의 감정의 골은 깊어만 가고, 두 사람의 관계는 점차 무너진다. 냉정한 시선으로 일상을 파헤치는 모리스 피알라가 자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쓴 소설을 직접 영화화했다. 피알라는 파국을 맞은 남녀의 참담한 이별의 과정을 마치 해부하듯 낱낱이 들추어내는데, 격렬한 대사, 예리한 카메라워크 등으로 관계의 변화에 따라 주인공들이 겪는 감정적 소용돌이를 깊고 날카롭게 파고든다. (영화의 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