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ri Nakae

Yuri Nakae

출생 : 1973-12-26, Osaka, Japan

프로필 사진

Yuri Nakae

참여 작품

학교괴담 : 저주의 언령
Yuri
훔쳐봐선 안되는 여우의 창! 그날 학교에선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엄마의 기일, 시오리는 이상한 소리에 눈을 뜬다. 그 소리는 1988년에 발행된 10원짜리 동전 4개가 찰랑거리는 소리였다. 엄마의 일기장에서 1988년 오늘, 가스사고로 엄마의 같은 반 친구들이 죽었음을 알게 된 시오리는 며칠 뒤 철거 예정인 엄마의 모교를 찾아간다. 한편, 학교에서는 1학년 3반의 아야노, 미유, 유리, 메이 가 친구들과 함께 지금은 폐쇄된 1학년 4반 교실에 대한 끔찍한 소문을 이야기한다. 가스사고로 인해 학생들이 죽어나갔다는 괴담을 알게 된 소녀들에게 그때부터 이상한 현상이 보이기 시작한다. 체육관의 정체불명의 사람 형태, 잠겨진 교실에서 흘러나오는 괴이한 울음소리... 같은 시간, 인터넷의 페이크 호러 영상을 만들기 위해 몰래 폐교에 숨어든 카즈키, 히미오, 요시히토, 히토미 4명은 화장실에서 촬영을 시작한다. 다른 세계로 연결된다는 여우의 창을 손가락으로 만들어 들여다보는 히토미. 그리고 그들에게 이상한 현상이 벌어지는데…
이유
Writer
미야베 미유키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폭풍이 몰아치고 난 후 한 고급 아파트에서 네 사람의 시체가 발견된다. 피해자들의 관계도 제대로 밝히지 못한 상황에서 수사는 난항을 겪고, 그 과정에서 아파트 입주민들의 극적인 사연이 조금씩 드러난다. 다양한 개성의 수많은 인물이 펼쳐내는 감정의 스펙트럼과 날카롭게 포착한 일본 사회의 단면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내일
Naoko
학생, 주부, 야쿠자 등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사람들에게 같은 내용의 쪽지가 도착한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특정한 장소로 오라는 것이다. 자세한 사연도 모른 채 바닷가의 작은 섬에 도착한 사람들은 곧 잊지 못할 놀라운 사건을 경험한다.
Himeyuri no To
Aya Nozato
The Girls' Division of Okinawa Normal School and the First Okinawa Prefectural High School for Girls were also known as "Himeyuri no Gakuen". In July 1944, the students, who were supposed to spend their summer vacations at home, were called back to school to prepare for the coming war and to fulfill their duties as subjects of the Imperial State. The fate of the girls and teachers awaited them as the American army attacked.
Story of Four Sisters
Japanese film directed by Masahiro Honda.
A Class to Remember
Eriko
A cantankerous but loveable high school teacher teaches a night school in a poor neighborhood for adult students on the fringes of Japanese society.
リトルシンドバッド 小さな冒険者たち
Story about the adventures and the friendship of two Japanese-Malaysian boys.
후따리
Mariko Maeno
고등학생인 미카는 모든 일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언니 치즈코를 둔 탓에 늘 치즈코의 동생으로만 불린다. 미카 역시 실력이 나쁘진 않지만 항상 자신을 뛰어넘는 언니의 실력에 감탄하며 질투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치즈코는 죽음을 맞고, 그녀의 죽음을 슬퍼하던 미카는 우연히 길에서 성도착자의 공격을 받는다. 그리고 바로 이 때 치즈코가 나타나 미카는 저도 모르게 성도착자를 살해하게 된다. 이후 미카의 눈에만 보이는 치즈코가 계속하여 미카에게 나타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