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 Bundlie

Mike Bundlie

출생 : 1975-04-06, Minnesota, USA

프로필 사진

Mike Bundlie

참여 작품

트리 오브 피스
Producer
르완다에서 대학살이 발생했던 당시, 참극을 피해 한곳에 숨어든 네 명의 여성. 다른 배경을 지닌 이들 사이에서 영원히 지지 않을 자매애가 피어난다. 실화에 기반한 이야기.
Da 5 블러드
Executive Producer
네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참전 용사들이 베트남으로 돌아가며 시작된다. 폴, 오티스, 에디 그리고 멜빈은 베트남에 두고 온 분대장의 유해를 찾아 정글로 들어간다. 그리고 깊이 묻어둔, 그들만 아는 보물도. 이제는 노장이 된 네 명의 영웅들은 그들의 이 여정을 걱정스럽게 지켜보는 폴의 아들과 함께 인간과 자연의 힘에 맞선다. 전쟁의 상흔이 고스란히 남은 그곳에서.
Norm of the North: Family Vacation
Executive Producer
Overwhelmed with his Kingly duties, Norm's crown is stolen and he embarks on a journey to find it in conjunction with repairing his family's relationship.
룸 이스케이프
Executive Producer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은 ‘타일러’를 축하하기 위해 여섯 청춘남녀가 모이고, 그의 여자 친구 ‘크리스틴’은 방탈출 게임을 제안한다. 그리고 이내 밀폐된 방안에서 목숨을 담보로 한 잔인한 게임과 마주하게 된다. 과연 그들은 무사히 이 방을 빠져나갈 수 있을까?
Lacrimosa
Peter
Semi-autobiographical coming of age story about two deaf friends struggling to make their first film.
피라냐
Visual Effects
빅토리아 호수에서 깨어난 3초에 모든 것을 먹어 치우는 피라냐들!! 더욱 난폭해진 그들은 이번에는 막 개장해서 여름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찬 워터 파크로 향한다. 무방비 상태에 놓인 사람들은 놈들의 기습에 당하고 다시 한번 흉폭한 파티가 시작되는데……
Breakfast with Hunter
Editor
Breakfast with Hunter is a feature length documentary starring the infamous outlaw journalist Dr. Hunter S. Thompson. Edited by director Wayne Ewing from cinema verite film and digital video that he shot over many years on the road with Dr. Thompson, Breakfast with Hunter follows several story lines in the trials (literally) and triumphs of this cultural icon who created his own genre of writing - Gonzo journalism.
미트 페어런츠
Graphic Designer
간호사 그렉(벤 스틸러)는 애인 팸(테리 폴로)에게 프로포즈를 결심하고 팸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팸의 집으로 간다. 딸을 끔찍이 아끼는 잭(로버트 드 니로)은 전직 CIA로 그렉을 못마땅해한다. 간호사라는 직업도 고양이를 싫어하는 것도 도무지 맘에 드는 점이라곤 없다. 이런 장인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렉은 고군분투 하지만 수구를 하던 중 신부의 얼굴을 정면으로 맞추고 장인이 아끼는 고양이 징스를 잃어버리고 마당을 분뇨 투성이로 만드는 등 일은 꼬이기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