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
Kwok plays a cyber security engineer who develops an AI programme with the potential to disable the region’s entire networks, but then has to prevent it falling into the wrong hands.
Screenplay
Follows an investigator as he prevents a terrorist attack during a symposium held by Hong Kong's Independent Commission Against Corruption. He later finds it has links to human trafficking in Thailand.
Screenplay
열정에 가득 찬 경찰 푸롱은 악당 검거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항상 승진에서는 뒷전으로 밀려나는 만년 경사다. 삼류 배우 클로이와의 결혼이 무산되고 직장에서도 좌천당하자 스트레스로 체중이 두 배나 늘어 버리고 만다. 우연히 일본인 용의자를 인계하러 찾게 된 도쿄에서 야쿠자와 경찰 사이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마침 일 때문에 일본을 찾은 전 약혼녀 클로이도 만나게 된다. 바로 그때 일본인 용의자가 바다에 빠진 시체로 발견되고 그의 약혼녀 또한 야쿠자에게 이용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과연 푸롱은 사건을 해결하고 약혼녀도 되찾을 수 있을까?
Writer
An undercover cop is forced to team up with a group of unlikely allies to take down a drug smuggling ring.
Director
An undercover cop is forced to team up with a group of unlikely allies to take down a drug smuggling ring.
Director
Screenplay
잔인한 살인사건으로 전 홍콩이 떠들썩하다. 당사자 법국생은 자신의 아내를 살해한 후 정신적인 문제를 진단받아 잠시 법적제재에서 벗어나 정신병원에서의 치료를 받아들인다. 여론이 떠들썩한 시기, 의학계 준재 주명걸은 스스로 범국생의 치료의를 자처하고 주명걸의 치료 아래 범국생은 건강을 회복하게된다. 3년후, 주명걸은 범국생이 다시 사회로 돌아가 자신의 생을 할 수 있다 판단한. 학계의 질문과 압력에 시달리지만 끝까지 자신의 결정을 고수한다 그는 환자의 행위에대한 막대한 책음을 감당할수 있을까? 혹여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낸것이라면...
Writer
철수대형이 자기 가족을 죽인 12명 중 한 명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무정은 신후부를 떠나고, 민심을 살피기 위해 행차 나온 황상은 급습을 당하고 쫓기는 신세가 되어 신후부로 피신한다. 황상이 신후부에 있을 거라고 눈치챈 반역세력은 신후부를 공격하지만, 제갈정아와 사대명포의 반격으로 실패한다. 반역의 배후에 채 승상이 있을 거라고 확신한 황상은 무정, 추명과 함께 군대를 소집하여 마지막 결전을 준비하는데..
Writer
주목받는 변호사를 그만두고 사건에서 진실과 범인을 밝히기 위해 곽부성은 검사가 된다. 검사가 되면 범인을 보는 눈이 생길 것이라는 소신을 가진 채로. 그때 마침 그가 사건을 맡게 된다. 하체마비인 계륜미는 장애인으로 산부인과 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갔다가 의사선생님 장첸으로 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사건이었다. 홍콩의 유명 의사인 장첸의 성폭행 사건은 진실여부를 떠나 여론의 인기를 타게 된다. 언론의 시선과 공개적인 부끄러움 속에서 진실을 밝히겠다며 소송을 강행하고 곽부성은 범인은 밝혀진다는 소신으로 그녀의 지키고자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장첸은 계륜미와 성폭행범으로 지목한 장첸 사이에서 오고간 종이 장미를 보고 무엇을 알게 되는데...
Writer
우연히 살인 사건에 휘말려 감옥에서 사형 당할 처지에 놓인 청년 성대기(황효명)는 같은 감옥에 수감된 모재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한다. 이를 계기로 암흑의 세계로 들어선 대기는 세월이 흘러 상해 범죄조직의 우두머리 홍수정(홍금보)의 오른팔로 성장해 의형제를 맺고 상해의 거물(주윤발)이 된다. 1930년대 일제의 공세가 이어지고 반군이 움직이는 가운데 1937년 상해사변이 발발한다. 점령당한 상해, 배반과 배신이 난무하고 대기는 의리와 충성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 전쟁을 준비한다.
Writer
때는 청나라 건륭 황제 시기, 옹정 황제가 그를 반대하는 모든 사람을 제거하기 위해 비밀 조직 혈적자를 건설한다. 혈적자 들은 어렸을 때부터 살육을 하는 교육을 받고 자라며 황제에게만 충성을 다한다. 건륭 황제는 한족의 우두머리 천랑을 잡기 위해 그의 아지트에 혈적자를 풀게 되는데...
Screenplay
Nam is not your typical teenager. Sure, he spends a little too much time on his computer, and tries a little too hard to meet the gorgeous stewardess who lives in his building. But recently three of Nam's friends have committed suicide, which isn't all bad since, as the title implies, he sees ghosts. However, these suicides only foreshadow weirder things to come. Soon his brother Tung, along with Chee, his stewardess crush, begin to act strangely, while his visions of ghostly children and other phantoms grow more frequent. With aid from his brother's girlfriend Charlie, Nam sets out to investigate his haunted building's past and help these malevolent spirits cross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