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lan Smith

Dylan Smith

출생 : 1992-11-30,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Dylan Daniel Smith (born November 30, 1992) is an American actor. He appeared in the films One Hour Photo and Pirates of the Caribbean: The Curse of the Black Pearl, and also guest starred on Gilmore Girls. Smith was born in Los Angeles, California on November 30, 1992, the son of Lisa and Danny Smith. He has a younger brother, Lyndon. Smith is an athlete who plays baseball and hockey. In the first Pirates of the Caribbean film, Smith portrayed the young version of film's protagonist, William Turner, during a flashback.

프로필 사진

Dylan Smith

참여 작품

잠자는 에디를 조심하세요
Eddie
한 때 잘나가던 젊은 예술가 라스는 슬럼프를 잊기 위해 한 시골마을 미술교사로 들어가는데, 그만 뜻하지 않게 덩치만 큰 자폐아 에디를 떠맡게 된다. 하지만 순해 보이기만 한 에디는 사실 위험한 몽유병에 걸려있는데, 그것은 잠들면 사람 먹는 살인마가 되는 것이다.
Re-Animated
Madison
Part live-action, part animated story about a boy who, after an awful amusement park accident, gets a brain transplant, which allows him to see cartoon characters in real life.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
Young Will
잭 스패로우는 10년 전의 반란 사건으로 자신의 배 블랙펄을 빼앗긴 해적 선장이다. 혼자 대양을 떠돌던 그는 자메이카의 로열포트에 이르러 유령선처럼 변해버린 블랙펄과 재회하게 된다. 아즈텍의 황금을 훔친 블랙펄의 선원들은 영원히 죽지 못하는 저주에 걸린 처지. 보물을 모두 제자리에 돌려놓고 피의 제물을 바쳐야만 고대 신들이 내린 저주를 풀 수 있다. 그들은 로열포트를 습격해 아즈텍의 마지막 목걸이를 가진 총독의 딸 엘리자베스를 납치하고, 엘리자베스를 사랑하는 어린 시절 친구 윌과 스패로우는 그 뒤를 쫓는데...
스토커
Jake Yorkin
‘싸이’(로빈 윌리엄스 분)는 쇼핑몰 내의 사진 현상소에서 일하는 중년의 남자. 홀로 외롭게 살고 있는 그의 유일한 즐거움은 사진 속 행복을 훔쳐보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10여년간 지켜본 니나 욜킨(코니 윌슨 분)의 가족에 대한 관심은 특별하다. 싸이는 사진 속에서 더없이 행복한 표정의 그들을 보며 자신이 단 한번도 누려보지 못한 행복을 공유하고 싶어한다. 급기야 욜킨 가족의 일원이라는 망상에 사로잡힌 싸이는 그들에게 존재를 드러내기로 한다. 우연을 가장하여 니나에게 접근하거나 아이가 갖고싶어 하는 장난감을 선물하며 조심스럽게 주위를 맴돌던 싸이는 집안을 몰래 엿보기도 하고, 니나의 뒤를 쫓는 등 점점 대담하고 집요하게 욜킨 가족 곁으로 접근해간다. 현상소의 손님으로서 싸이를 만나는 니나는 그의 성실하고 친절한 태도에 아무런 의심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현상소 밖에서 자주 마주치게 되고, 그때마다 그가 자신은 물론 남편 윌(마이클 바탄 분)과 아들의 사소한 일상까지 모두 파악하고 있음을 알게 되면서 점차 두려움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날, 싸이는 욜킨 가족에 얽힌 충격적인 현장을 목격한다. 극도로 분노한 그는 직접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짜고 윌을 추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