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construction site under the full moon, construction workers dig too deep and inadvertently wake up Joe (Alex Lam), a vampire that has been lying underground for a century. Dazzled by the vibrancy of a modern city at night, Joe wanders around and runs into Apple (J. Arie), a jilted girl planning to kill herself. Eager for a taste of blood, Joe follows her home and helps her and her grandmother get rid of thugs sent by a real estate developer who wish to buy them off. What started as a battle for property turns out to be a battle among vampires.
Golden Swallow
이소룡, 성룡, 적룡과 더불어 홍콩의 네 마리 용으로 불리는 양소룡과 제자들이 벌이는 왁자지껄한 무술 코미디. 허름한 찻집에서 파리만 날리고 있는 드래곤과 타이거, 쿵푸의 고수 로썬의 제자로 이름을 날리던 그들은 30년 전 로썬이 코마에 빠진 후 꿈도, 젊음도, 무술 실력도 잃은 지 오래. 그런 그들 앞에 젊은 부동산 중개인이 나타나 로썬을 깨우는데!
Old Man
72가구의 세입자라는 제목대로 엄청난 출연진들이 나와 세입자들의 애환을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과거에 친구였던 두 사람이 사랑하는 한 여인을 사이에 두고 20여 년간을 원수처럼 지내는데 그들의 아들 딸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두 친구를 둘러싼 소소한 싸움이 웃음을 준다.
Chen
관풍요(곽부성 분)는 고운 심성의 뛰어난 무예를 지닌 청년으로 부친의 유언대로 부친의 절친한 친구였던 단청운(적룡 분)을 찾아 정든 고향을 떠난다. 단청운은 '사계직'이란 염색공장에 몸을 숨기고 일하며 주인 대소저(장만옥 분)와 사랑하게 된다. 대소저를 시기하던 '천룡방'의 고화포는 불을 지르는 등 횡포를 일삼는다. 대소저의 배려로 사계직에서 일하게 된 관풍요는 서당집 딸 소영(오천련 분)에게 글을 배우며 둘은 가까워진다. 관풍요의 무술실력을 알게 된 고화포는 그를 돈으로 매수하여 지방관리 원천우를 살해하는 음모를 꾸민다. 단청운의 죄목을 고발하려는 고화포와의 일대혈전은 점점 다가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