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Chan Lung

Peter Chan Lung

프로필 사진

Peter Chan Lung

참여 작품

천하무쌍
Horse Thief
중국 명나라의 정덕황제와 그의 쌍둥이 남매인 무쌍장공주는 함께 무료한 황궁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각자 탈출해 메이롱 마을에서 만나기로 하지만, 황제는 태후에게 발각되어 붙잡히고 만다. 탈출을 위해 남장을 한 공주는 무사히 메이롱 마을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작은 음식점을 경영하는 소문난 망나니 이일룡과 그의 여동생 아봉을 만나게 된다. 남장한 공주를 본 아봉은 첫눈에 그녀에게 반하게 되고 이를 눈치챈 이일룡은 여동생을 사랑을 성사시키기 위해 공주에게 접근하는데...
The Golden Nightmare
Watanabe
To get back his wealth and reputation, young Shoichi (LIN Hoi) decided to make a plan for seeking buried treasure in the Philippines which is made during World War II while his Dad (Japanese military officer) was is charge to ask a Chinese coolie group to bury valuables like golds. He also knows the map is at two escaped guys both own half of it. Shoichi subsequently goes to the Philippines and PRC to get the map but in vain. The Chinese map portion is in the hands of an old guy taken care by young cop WANG Chin (Annie WU Sun-kwan). The old guy is being hurt by Shoichi while WANG started the investigation. Finally they find out the facts that the treasure contains Chinese national treasures. PRC Gov't decided to send WANG Chin and Dr. LI (MOK Siu-chung) to the Philippines to reclaim these treasures which led by a Philippine local guy (CHOW Man-kin). However, the whole treasure process is a nightmare .....
Final Justice
Chi Lone
Father Lee (Sean Lau) is young and unconventional. He fell into temptation and was sued by Donna (Almen Wong), who accuses him of rape. Lee faces a lawsuit and abandonment by his church and his followers. Gangster Mr. Gum (Eric Tsang) is willing to help and has hired Ku (Carman Lee) as his defending lawyer. Mr. Gum believes in silence by violence, while Ku would rather try false witnesses. But Lee refuses to attack Donna in court for fear of hurting her again. In the end, Lee proved to Mr. Gum and Ku that conscience does in fact exist in this corrupt world ruled by power and material desire.
Tough Beauty And The Sloppy Slop
Mainland drug buyer
Three high-octane cops--an unorthodox one from Hong Kong, a straitlaced one from the Mainland, and one from the Philippines--join forces to demolish an insidious counterfeiting ring. Cops-and-robbers action fare taken to its most gleefully bullet-ridden extreme.
S.D.U. - Mission in Mission
Officer Cheung
The story follows Hunter and Yat, two new hot shot recruits, who under the watchful eye of their commanding officer, Yuk Pai, rise quickly through the ranks, enduring much mental and physical hardship along the way. Their new found skills are put to the test when renegade SDU member returns from seclusion in Thailand to wreak havoc on Hong Kong and the SDU's most secret missions.
Run
A lonely and broken hearted Hall (Leon Lai) settles down in a rustic cats town in Mexico hope to start a new life. Unfortunately his striking resemblance to the town's notorious killer known as Guitar Killer will change his plans. A continuous action-packed bloody attack by the Guitar Killer's enemies will ensue. This is the Hong Kong remake of the classic El Mariachi.
Hello! Who Is It?
Ping's other workmate
May Chan (Anita Lee) becomes a hooker in order to save money for her son's liver operation in Australia; she spends all of her free time feeding her palsied mom; then, she gets raped and accidentally killed by some randy telephone workers. Officer Ma Fai (Sean Lau) investigates, and discovers May Chan's ghost, dressed in red chiffon, is killing off her murderers with electrical cables.
부시맨 5 - 팬더곰과 부시맨
중국대륙에서 열리는 4인 1조 마라톤대회에 각국 선수들이 참가한다. 홍콩에서 온 팀은 훈련을 하다가 한 명이 탈퇴하는 바람에 팀을 맡은 여코치는 고민에 빠진다. 그러던 차에 약장사를 하는 뚱보(정칙사)가 데리고 있는 부시맨 닉소를 발견하고 팀에 합류하자고 제안하고 뚱보는 우승상금 백만달러가 탐이나 수락한다. 마침내 대회는 시작되고 각국 선수들이 출발하는데 팬더곰을 노리는 홍콩의 거부 고연량이 팬더곰 보호구역에 들어가 팬더곰을 생포한다. 이를 보다 못한 홍콩 팀과 뚱보, 코치 그리고 팬더곰을 키우는 금비는 고연량일당에 맞서 싸운다. 하지만 고연량은 결국 팬더곰을 생포해서 차로 운반하고 홍콩팀은 그 일당을 잡기 위해 사력을 다해 추적하다 뜻하지 않게 우승하기에 이른다. 고연량 일당도 중국 공안 당국에 체포된다.
육지금마
Lui Lun's Master
황설매는 어릴 적에 부모가 무림의 패자(覇子)가 되는, 세가지 보물 중의 하나인 '천마금'을 보호하다가, 둘다 육대문파에 의해 죽임을 당하고 어린 동생 여린(원표)마저 실종되는 참변을 겪게 된다. 이 와중에서 황설매는 천마금을 지니고 죽을 위험에서 탈출한다. 16년후, 그녀는 마침내 부모에 대한 복수심으로 고통스럽게 천마금을 훈련하고 드디어 뛰어난 살인 기술인 을 완성하고 무림에 등장한다. 한편 무림의 육대문파들은 잊혀졌던 천마금이 다시 강호에 나타났다는 소식을 듣고는 대경실색한다. 따라서 겉으로는 무림을 어지럽히는 천마금을 멸한다는 명분을 내세우나, 실은 이를 기회삼아 천마금을 빼앗으려는 계략을 꾸민다. 그러나 황설매는 이들의 계책을 꿰뚫고는 거짓으로 천마금을 호송한다는 소문을 내고 이를 빼앗으러 오는 자들을 유인하여 일거에 섬멸할 계략을 짠다. 마침내 천마금을 사이에 두고 각 세력들은 서로 결탁하기도 하고 배반하기도 하는 등 무림은 일대 혼란으로 접어든다. 한편 얼음같이 차가운 육지금마, 황설매는 이런 속에서 뜻밖에도 어릴 적 잃어버렸던 동생 여린을 만나게 되는데 하지만 적인 귀성의 양아들이 그임이 밝혀지고....
방세옥 2: 대도무문
Macu
양아버지인 홍화회의 총수 진가락을 따라간 방세옥은 홍화회의 일원으로 생활하는데, 세옥은 진가락이 청을 무너뜨리고 명을 복원하려는 야심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원래 진가락은 만주족으로, 건륭 황제의 친형제였지만 불안한 궁궐 생활을 염려한 어머니의 지혜로 어린 나이에 홍화회 총수의 손에 맡겨진 것이다. 어느 날 축하연에서 진가락이 괴한에게 습격을 받자 총수의 아들 우진해의 석연치 않은 행동이 드러난다. 호시탐탐 총수의 자리를 노리던 우진해에게 방세옥은 눈엣가시 같은 존재다. 한편 축하연이 있는 날, 양광총독의 딸 송화자가 세옥에게 연정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안 진가락은 세옥에게 송화자를 유혹해 상자를 가져오라고 하는데. 방세옥은 그의 부인 정정과 홍화회에 가입한 후 첫 임무를 맡아 출동한다. 그 임무는 진가락의 출생 비밀이 담긴 상자를 일본인 손에서 뺏어오는 것이다. 그러나 화자의 방해로 함께간 사람들은 모두 죽고 방세옥은 어머니인 묘취화의 도움으로 구사일생 된다. 홍화회의 교주 우진해는 총 교주인 진가락에게 불만을 갖고 그의 양아들 방세옥을 죽이려 하지만 번번히 진가락의 만류로 실패하고 만다. 한편, 진가락은 화자가 방세옥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방세옥을 보내 상자를 찾게 된다. 방세옥은 화자와 결혼하는 조건으로 상자를 손에 넣는다. 그러나 청나라의 대립관계에 있던 진가락이 청나라 황제와 친형제인 것을 안 방세옥은 이 비밀이 우진해에게 알려질 것을 막기위해 상자를 태워버린다. 이 일로 방세옥은 우진해의 모함을 받아 처벌을 받게된다. 또한 우진해는 방세옥의 어머니를 붙잡아 진가락의 비밀을 알아내고 진가락을 동굴에서 가둔다. 이것을 안 방세옥은 우진해 일파와 목숨을 건 혈투가 벌어진다
Danger of the Wedding
Yu Ping comes to Hong Kong in search of the murder who killed her father. She sings in a nightclub and meanwhile hires detective to track down the killer. On the stage, Yu Ping deeply fascinates Black Dragon, but she has a liking for the man next to him, with the name of Ox. They start to fall in love with each other. In an incident, Black Dragon is killed. Black Dragon’s sister and Ox denounce to avenge him.
방세옥
Macu
청나라 황제 건륭은 매일 천지회 교주인 진가락(정소추 분)에게 살해당하는 악몽을 꾼다. 참다못한 건륭은 악이다에게 천지회 소탕령을 내린다. 악이다는 천지회의 명부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명부를 찾기위해 천지회를 추적한다. 한편 그 명부는 방씨성을 가진 천지회 간부 손에 있었다. 방(Father Fong: 주강 분)의 아내와 아들인 방세옥(Fong Sai-Yuk: 이연걸 분)은 아버지의 정체를 전혀 모르고 상인으로만 알고 있었다. 방세옥은 마을에서 말썽꾸러기이자 무공의 고수였다. 세옥은 운동회에 갔다가 터의 딸인 정정(이가흔 분)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터는 무술 시합을 열어 사위를 뽑았다. 이 소식을 안 세옥은 시합에 나가 터의 아내인 소환(호혜중 분)과 시합을 하나, 하녀를 터의 딸로 오해한 세옥은 일부러 패한다. 이것을 모르는 세옥의 어머니(Mother Fong: 소방방 분)는 아들의 체면을 위해 남장을 하고 시합에 나간다. 승리한 후 결혼을 안한다고 하자, 화가난 터는 세옥을 대신 납치해온 후 딸과 결혼을 강요한다. 한편 서로의 신분을 모르는 정정과 세옥은 결혼을 반대하며 반항한다. 이때 악이다는 천지회 명부가 있다는 곳을 감시하라 지시한다. 방은 천지회 회의를 열다, 악이다에게 들켜서 위험에 빠진다. 다행히 아내와 아들의 도움으로 탈출한 방은 모든것을 말하고 용서를 빈다. 세옥은 아버지 말을 믿고 터의 집에서 살게 된다. 모든 것을 알게된 두 사람은 결혼을 한다. 결혼식 날 악이다를 만난 그들은 구사일생으로 탈출을 시도하나, 아버지가 잡혀갔다는 소문을 들은 세옥은 혼자 아버지를 구할 결심을 한후, 어머니와 장인 그리고 정정을 떠나 보낸다. 아버지의 처형장에 혼자 몸으로 간 세옥은 악이다와 목숨을 건 혈투를 벌인다. 이때 소식을 알고 온 어머니와 진가락의 도움으로 악이다를 죽이고, 탈출을 한다. 진가락의 양아들이 된 세옥은 정정과 함께 무보곁을 떠나 살게되고 부모에게 이별을 고한 후 먼길을 떠난다.
Mad Mad Ghost
Evil Monk
Uncle Ying is a fortune teller / Taoism Priest with a failing business and five apprentices. He takes a janitor/nightwatchmen job at a soon-to-be remodeled house, only to find its haunted!
Skin Striperess
Master Chan
A hot broad is reincarnated as a skin stripperess who sexes guys up, sorta pulls on their skin and stuff and kills them.
Ghost Killer
Buddha
Drug courier Lousy Chao and his wife Ngor are killed by his boss, after being framed for drug substitution. His ghost finds a man with the same birthday, Ming, to help take revenge. The unfortunate Ming has just proposed to Hung, but Lousy hijacks his body, and starts by killing his immediate boss Shing Yiang To in a sauna. This alarms Shing's boss Nan. Meanwhile, the possessed Ming take nightclub host Jenny home for "late supper". Hung is sure something is amiss, and consults her taoist uncle Shun. Nan is further shaken when his partner Chuen is killed, but still keeps an appointment with Thai drug dealer Buddha. Up until this point, both Ming and Nan consider ghosts to be "bullshit", but they are soon convinced otherwise...
여락 2 - 뇌락정구
Kirin / Fire Dragon (uncredited)
안동이 처장을 매수할 것을 안 뇌락은 처장 부인을 이용하여 국장이 됐다. 서장이 된 안동은 뇌락을 암살하려다 실패한다. 국장이 된 뇌락은 암흑가의 새질서를 잡고 암조직을 이용하여 홍콩 치안을 안정시킨다. 한편 영국 정부는 홍콩이 부패할 것을 알고 처장을 새로 임명하고 정보부 요원을 보내 뿌리 뽑으려 한다. 뇌락은 카달 국장의 직속 부관인 아하와 그의 사이에 아들이 종현인걸 알고, 아하를 찾아가나 아하는 병으로 쓰러진다. 정보부 국장은 뇌락에게 자퇴를 강요하고 뇌락은 사퇴를 결심하여 캐나다로 이민간다. 이것을 안 안동은 새우를 이용하고 아하를 문병간 뇌락은 병원에서 암살하려 한다. 한편 아하의 임종을 본 뇌락은 새우 일당이 올걸 알고 아들 아현을 살리려 한다. 이 모습을 본 소현은 감동되어 아버지를 도와 탈출한다. 그러나 뇌락은 소현을 보내 버린다. 안동은 직접 뇌락을 죽이려 하지만 뇌락 부하에 의해 실패하고 소현은 아버지를 구하고 화해를 한다. 그뒤 뇌락은 노후 생활을 캐나다 별장에서 보내며 옛일들을 회상한다.
일세호명
Monk
아매와 아우는 도박장에서 돈을 다 잃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때 설상가상으로 집에 도둑이 들어 모두 훔쳐간다. 그날 복도에서 의문의 대사를 만나는데 대사는 옆집 문앞에 부적을 붙이며 그것을 절대로 떼서는 안된다고 한다. 다음날 아매와 아우는 또 도박장에서 돈을 잃는다. 그런데 소문에 사둠명이라는 사람이 영혼을 팔아 도박에서 많은 돈을 벌었다는 얘기를 듣고 둘은 관의 정기를 마시러 흉가로 간다. 그러나 강시를 보고 겁난 이들은 그곳을 도망쳐 나오고 만다. 부적을 붙인 옆집에는 한 여인이 살고 있었는데 그녀는 도박 빚으로 인해 자살했다. 아메와 아우는 그녀를 불러내어 자신들의 소원을 빌기로 한다. 이에 귀신이 나타나고 귀신은 약속을 들어주는 대신 그날 딴 돈은 모두 쓰지 않으면 안된다는 단서를 단다. 이에 그들은 그 조건을 쾌히 수락한다. 그날 이후 그들이 벌이는 도박마다 돈을 모두 써버린다. 그러던 어느날 돈을 다 썼는줄 알았는데 그만 주머니에서 돈 백원이 발견된다. 이에 귀신은 그들을 죽이려 하는데 마침 대사가 나타난다. 귀신은 도박을 하여 승부를 가리자고하고 그들은 그 제의를 받아들여 귀신과의 한판승부를 벌이게 된다.
부시맨 3 - 강시와 부시맨
Vampire
소자의 종친회에선 청나라때 사절로 갔다가 그곳에서 강시가 된 조상을 모셔오라고 소자와 도사를 영국으로 보낸다. 그들은경매장에서 싸움끝에 낙찰을 받는다. 그러나 홍콩으로 오던중 비행기고장으로 아프리카 평원에 추락하게 되어 또다시 강시를 잃게 되는데. 한편 강시는 부시맨의 마을로 떨어져 그들은 강시를 신으로 대접한다. 그리고 소자와 도사도 고생끝에 부시맨의 마을에 도착하여 부시맨부족과 즐거운 날들을 보낸다. 그러나 소자의 부탁으로 법술을 사용해 강시를 찾 틂뺐 되지만 사냥꾼악당은 부시맨마을에 보석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부시맨 마을을 공격한다. 이를 본 강시와 소자는 위험을 무릅쓰고 부시맨을 도와 악당들을 물리친다. 이에 부시맨은 도사에게 감사의표시로 보석을 주자 도사는 부시맨에게 강시옷과 도포를 부시족에게 주고 헬기를 타고 홍콩으로 향한다.
Lover at Large
Taoist priest
Sheila returns to Hong Kong for a summer reunion with her parents. However, she is distressed by her parents' quarrels. From their quarrels, Sheila soon finds out that her mother's, Myunt, love affair with an actor, Ho, in the past. Ho loved Myunt dearly. He even killed himself to protect her reputation. Sheila arranges a seance meeting between Ho and her mother. Something goes wrong and Ho is stranded in the human world. Gradually, Sheila falls in love with Ho. To her great dismay, Ho shows his love to Myunt only. Sheila thus helps him to be with Myunt again. Sheila's father is outraged. He calls on all celestial powers to send Ho back to the other world. Sheila throws herself to protect him. She is killed. In order to give Sheila a new life, Ho promises to return to ghost land and gives up any chance of a new incarnation, then Sheila revives.
Spiritual Trinity
Uncle Shau
Two ghostexterminators have been married for many years. But they encounter a ghost they can not manage on their own and therefore ask the wife's old boyfriend for help. This leads to a love triangle while the ghost is stronger than they had imagined.
License to Steal
Policeman
Godenzi plays an acrobatic thief who, after taking part in an elaborate burglary, is double-crossed by her partner (Aurelio) and is captured by the police. On her release from prison, Godenzi discovers that her betrayer is now a highly influential criminal in the area and commands a posse of hired thugs. With a new partner by her side, Godenzi looks to avenge her imprisonment and steal the valuables her former partner had double-crossed her for.
Till Death Shall We Start
Big Chao
David died a virgin, and the Doomsday Book says a virgin ghost has no right for reincarnation until he deflowers a human virgin. So David assumes the human shape and goes after Yen. Yen's boyfriend finds out that David is a ghost and warns her, but she doesn't listen. It's now up to him to protect her--against her will--from the sneaky and sex-crazed ghost of David.
Raid on Royal Casino Marine
Gambler
Inspector Kan (Stanley Fung), now married to Madame Wu (Sibelle Hu), has been instructed to train the Banshee Squad Members after Madame Wu goes into semi-retirement. For their next mission, the Squad is assigned to go undercover into a Casino Ship to nab a group of thieves responsible for stolen law enforcement and military weapons.
The Spooky Family
Hung Ping is a vampire buster in early 20th century China. He shares his home with his fortune teller wife, his dim-witted son, his beautiful daughter Fa and their ghost servant. We follow Hung on his exploits as he tries to capture the copper vampire, a bloodthirsty demon that brings misfortune to whomever controls him.
Proud and Confident
Psycho at gas station
Andy Lau leads a pack of arrogant new recruits at a training center for an elite police fighting force.
군룡희봉
라대통은 나이 어린 아영을 사랑하지만 가슴 속에 접어두고만 있던 중 인신 매매조직에 납치될뻔한 아영을 구해낸다. 한편, 라대통의 친구 맥아는 우연한 기회에 소취를 알게 되어 그녀를 아내로 맞이할 결심을 하게 되지만 자신이 창녀임을 고백치 못한 소취의 마음은 무겁기만 하다. 맥아와 소취의 결혼에 친구들에게 소개 시키는 자리에서 소취와 잠자리를 함께 한 친구가 있어서 소취의 직업이 밝혀지지만 맥아의 열정은 모든 것을 이해하고 결혼식을 올리기까지에 이른다. 그러나 신방을 차리기도 전에 매춘조직이 들이 닥쳐 소취를 빼앗으려하자 맥아등은 완강히 싸웠으나 역부족으로 신혼 부부가 그 자리에서 살해되고 만다. 이에 분노한 라대통은 단신 폭력 소굴로 쳐들어가 두목을 때려 높히고 맥아와 소취의 복수를 하고, 그의 용감함에 반한 아영을 품에 안게 된다.
The Vampire Partner
Horror-comedy.
흑심귀
살아있을 때 너무나 착한 일만 해서 선과 악의 평행을 깨뜨렸다는 이유로 우대인은 인간으로 환상하지 못하고 아홉명의 욕심많은 인간을 잡아가야 환생할 수 있는 흑심귀가 된다. 소변기 속에서 2백년을 지낸 흑심귀를 진강태가 구해내고, 흑심귀는 그에게 세가지 소원을 들어 주겠다고 하며 그가 욕심이 많은 인간이면 잡아가려고 한다. 한편 실직하고 형의 집에 신세를 지게 된 강태의 동생 성진은 형수의 죽은 쌍동이 동생 란화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욕심많은 강태는 첫째 소원은 이뤄지는 않아 골탕만 먹게된다. 한편, 형 강태는 부인의 동생과 부정을 저지른 것으로 오해하고 부인은 부인대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것으로 오해하는 가운데 성진과 란화의 사랑이 끼어들고, 쌍동이 자매가 엎치락 뒤치락 한다. 결국 흑심귀는 세번째 소원을 다 요구한 강태를 잡아가려고 하지만...
Miss Magic
Priest Troublesome
When a woman suspects that her actor-husband has been fooling around with an actress, she commits suicide. Afterwards, she becomes a vengeful ghost and haunts her former husband and his co-workers. As a result, the actors seek the help of stagehand Uncle Fok, who practices Taoist magic.
비룡맹장
Thug at Factory
양어장의 사장 엽홍은 마약을 만드는 화 회장의 공장에서 나오는 폐수로 물고기들이 죽어 나가자 회장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그리고 화 회장의 변호사로 선임된 재키는 잘나가는 바람둥이 변호사. 그는 손쉬운 사건 해결을 위해 돈을 밝히는 속물스러운 친구 왕비웅이 엽홍에게 접근해 양어장을 팔도록 설득하게 하고, 또 다른 친구 동덕표를 시켜 엽홍의 집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왕비웅과 엽홍은 점점 가까워지고, 재키 또한 엽홍의 사촌동생 온미령과 진정한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
Shy Spirit
Mr Wang
Two feuding families brag about their sons on christening day. One, called Long-life, is destined to die early, while Sing, the other, will do well. Twenty years pass. Long-life has survived, and he fancies pretty Hsio. In a scene stolen from My Life As A Dog, he spies on her in the shower, falls through the roof, kisses her as he lands..... but then her spirit leaves her body. Having died naked, Hsio wanders around sans clothing, and is dubbed the Shy Ghost by other spirits she meets. What follows mainly concerns her family and friend's efforts to lay her spirit to rest. These include taking revenge on Long-Life, getting some clothes to her, stacks of fu fighting, incantations and a duel between a buddhist and a taoist.
동방독응
Ma Puk-Kau/Onion Head
월남전에서 패한 미국은 월남전이 끝날 무렵 월남의 요지에 배치시켜놓았던 대량의 S-26 미사일이 숨겨진 무기고가 베트콩 손에 들어갈 것을 우려하여, 2천만 파운드급의 이 미사일 기지를 폭파시킬 것을 목적으로 '동방독응' 작전을 극비리에 개시한다. 이 작전에는 미국국적을 가진 10명의 화교수감자들을 특공대원으로 편입시킨다. ‘동방독응' 작전의 핵심은 임중령은 무술과 전투력을 겸비한 지휘관이며, 구성원들 중에는 일급 살인죄로 복역 중이던 의협심이 강하고 무술이 뛰어난 동명신을 비롯하여 개성이 다른 열명의 장기복역수 특공대들이 함께 침투시키는데....
신룡쌍포
Loanshark Tsai's son
원표와 노관연은 일선형사이다. 원표는 범인을 쫓다가 노관연의 여동생을 알게되고 그 인연으로 원표와 노관연은 한 팀이 된다. 원표와 노관연은 악의 수렁에서 빠져 나오기를 원하는 혜영홍을 도와 악의 무리를 마침내 소탕하고 사랑도 얻게된다.
부귀열차
Wild Bull
1930년 성도와 상해를 잇는 새로운 레일을 달리는 부귀열차는 논스톱으로 한수진이라는 작은 마을을 지나간다. 때마침 진시황릉의 병마용도를 일본에 팔기 위해 일본 특사가 부귀열차에 탑승하게 되는데 병마용도와 승객들의 금품을 털기 위해 흉악한 은행강도들이 기차를 노리고 있었다. 이때 천하의 한량이자 모험가인 사모는 정방천은 직접 제작한 폭발물로 기차를 서게 만든다. 약탈과 폭력으로 뒤범벅이 된 한수진은 욕망으로 뭉친 낯선 남자들의 도전과 악당들의 약탈로 인해 더욱 악화일로에 서게 되고 정방천의 대활약이 화려하게 펼쳐지는데..
The Island
Tai Fat
John Shum leads an expedition to an supposedly deserted island only to find out that it's inhabited by a group of seriously demented characters,lead by Peter Chan Lung.This is a family that stays together,slays together and when the youngest one is refused in marriage to one of the young girls of the troupe they turn into savage maniacs.
용적심
Ah Tad's SWAT buddy
홍콩 최고의 특수 부대 요원 아달, 아달에게는 어린 소년들과 어울리는 정신박약의 형 대부쇄가 있다. 아달은 선원으로 살고 싶은 꿈을 갖고 있지만 매번 말썽을 일으키는 대부쇄 형을 돌보며 지내야 한다. 어느 날, 아달의 형은 친구 팽국화와 함께 장난감 총을 가지고 놀다가 범죄자 아발을 위협하여 보석 가방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된다. 두목 김 전준은 자신의 것이었던 보석 가방을 아달이 중간에서 가로챘다는 오해를 하고, 팽국화에 집에 숨어있던 대부쇄를 납치한다. 한편, 조직의 습격을 받은 범죄자 아발은 경찰에게 자수를 하며 조직과 관련된 사건의 증인이 되어 신변보호를 요청한다. 김 전준은 위기를 느끼고 어리숙한 대부쇄를 인질로 삼아, 아달에게 경찰의 증인인 아발과 형 대부쇄를 교환하자는 제안을 한다. 아달은 특수 기동대에서 만난 친구들을 모아 형의 구출작전을 짜기 시작한다. 아달의 친구들은 아발을 몰래 납치하고, 기나긴 추격전 끝에 조직의 아지트인 폐건물에서 범죄조직과 피할 수 없는 정면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과연 아달은 형 대부쇄를 범죄 조직으로부터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지용삼보
Robber
미스터 부가 은행강도의 현장에 출동한다. 거기서 아추, 아분 콤비 형사 2인조와 협력하여 은행강도를 일망타진한다. 미스터 부는 공처가로서 부인이 일본으로 납치되자 일본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갖가지 폭소 소동 끝에 악당들을 물리치고 사랑하는 처를 찾게 된다.
폭소쌍발탄
Mr. Sha
암흑가의 두목 하정의는 마약밀매로 거부가 된 인물이다. 경찰도 그의 비리를 잘 알고 있었지만 결정적 물증이 없어법으로 다스릴 수 없었다. 한편, 모든 불법거래 사항이 담겨져 있는'하정의'의 장부를 그의 정부가 보관하고 있다. 이 사건을 담당한 '베에토벤'과 '아추'는 천방지축의 행동으로 상부의 질책을 받는다. 여경 안나는 아추에게 특별한 감정을 갖고 그들을 도와주는데 '하정위'의 정부는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두사람은 또다시 곤경에 빠진다. 그때 두사람 앞에그누군가 해결책을 갖고 오는데....
Hocus Pocus
Piao
This movie follows in the same spirit as Mr. Vampire, Dead and the deadly and Spooky encounters, mixing comedy and horror!
오복성
Chan Chiu's Bald Bodyguard
어수룩한 좀도둑 주전자(홍금보 분)는 형무소에서 사기 전과자(순사기) 등 다섯 명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되고 출소한 후에 오복청소회사를 차려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우연한 기회에 화폐위조단의 비밀을 알게 되어 거듭 위기를 맞게 된다. 한편 강력계형사 악바리(성룡 분)은 과격한 성격의 소유자로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계속 실수를 저질러 형사 반장의 미움을 사게 되는데, 주전자는 사건에 휘말려 그와 친하게된다. 주전자는 영주(종초홍 분)라는 미녀에게 반하지만 동료들의 견제로 좀처럼 뜻을 이루지 못한다. 한편 위조지폐단의 두목 진회장은 다른 폭력조직의 두목 하사장과 마찰이 생기고 본의 아니게 위조지폐의 원판을 손에 넣은 주전자 등은 그들의 표적이 된다. 궁지에 몰린 주전자 등은 양대 범죄조직끼리 싸움을 붙여 그들을 일망타진하는데 결정적인 공헌을 한다. 주전자는 용감한 시민상을 받게 되고 영주의 마음을 사로잡아 결혼을 약속 받는다.
귀타귀 2: 인혁인
Mao-Mao, Uncle Ko's worker
장의사에서 일하는 주석두는 주인 이숙공과 함께 부호였다가 마인상의 대에 와서 가세가 기운 마씨집으로 장례를 치르러 간다. 고향을 떠났던 마인상은 주검으로 돌아오고 처를 자처하는 여인은 만삭이다. 이숙공과 총장은 이씨의 임신을 기뻐하나 주석두는 마인상이 성불구자임을 상기하고 의심한다. 종이사람으로 가장하여 영안실에 숨어든 주석두는 마인상이 조상들의 부장품을 꺼내려고 죽은척 한 것임을 안다. 짜고온 문상객들은 마인상의 자식에게 거대한 유산이 남겨져 있음을 알고 마인상을 살해한다. 원귀 마인상이 주석두에 떨어져 주석두가 죽자 약혼녀는 주술로 부활시킨다.
패가자
Yee Tung Choi
양찬은 어릴 적부터 무공에 관심이 많아 여러 사부에게 무공을 배워 싸웠다하면 져본 적이 없는 이른 바 '대통결'이라 불리었다. 어느 날, 양찬은 우연히 낙풍년의 단원인 양이제와 무술을 겨루게 되고 자신의 무공이 한 없이 초라하단 사실을 알게 된다. 그 이후 양찬은 양이제를 쫓아다니며 제자로 받아줄 것을 간청한다. 청나라의 왕야의 아들인 가비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자신과 친선 결투를 할 무림 고수를 찾아다니던 중 양이제를 발견하고 친선 결투를 신청한다. 하지만 가비의 수행 부하들은 행여나 가비가 질 것을 대비해 양이제를 죽이려다가 낙풍년의 단원들을 죽이고 방화를 저지른다. 천신만고 끝에 살아난 양찬과 양이제는 양이제의 사형인 황화보를 찾아가는데 그곳에서 양찬은 우여곡절 끝에 두 사부에게서 영춘권을 배우기 시작하는데...
귀타귀
Priest Chin Hoi
겁이 없고 대담하기로 유명한 장대담은 탐 나리의 인력거를 끌며 성실하게 살아간다. 어느 날, 우연히 아내의 외도를 목격하고 아내를 추궁하지만 증거라곤 누군가 남기고 간 신발 한 짝 뿐... 대담은 하는 수 없이 없던 일로 한다. 아내의 외도 상대는 다름 아닌 그가 모시는 탐 어르신이었고 대담이 자신을 찾아낼까봐 두려운 나머지 탐 나리는 모산술사인 전 도사를 찾아가 장대담을 죽여달라고 의뢰한다. 전 도사는 자신의 사제인 서씨를 불러 대담을 처치하자고 이야기 하지만 서씨는 살인은 하지 않겠다며 돌아서고 대담에게 접근해 그가 위험에서 빠져 나올 수 있게 대담을 도와준다. 그러던 어느 날, 대담은 아내를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쫓기는 신세가 된다. 대담은 자신을 구해주었던 서씨를 찾아 도움을 청하는데...
Two Wondrous Tigers
Robert Ko (Kao Fei) returns home from America and meets Tiger (John Chang), a vagrant. The two become friends and Tiger becomes involved with a girl (Yang Pan Pan) from a family of fighters. The girl has aroused the interest of the local boss (Tiger Yang) and is kidnapped. The Two Wondrous Tigers must now come to her aide.
Carry on Wise Guy
Collaborator
Gordon Liu as the Master Killer has taken a vow not to use his superior fighting abilities, but he is put to the test when he must transport a valuable map across dangerous territory. Features amazing fight scenes choreographed by the Lau Brothers.
Carry on Wise Guy
Writer
Gordon Liu as the Master Killer has taken a vow not to use his superior fighting abilities, but he is put to the test when he must transport a valuable map across dangerous territory. Features amazing fight scenes choreographed by the Lau Brothers.
The Buddhist Fist
Yu
Two orphans raised by monks are taught divine secrets of kung fu. As adults, one chooses the path of the monks while the other opts for the outside world. Aspiring barber and experienced kung-fu fighter Shang learns that his childhood friend, Siu Ming, has been framed for murder by an unknown villain.When Shang begins looking into the crime, he soon finds himself the target of an assassination attempt. They reunite to find their missing godfather and seek vengeance on his kidnappers. Who is behind all these crimes, and can Shang stop them?
Killer Wears White
A veteran and tough sheriff's wife has a gambling problem. He works both sides of the law. He gets teamed up with a young cop who he is told to take under his wing. They end up working together well and the young cop's martial arts skills are very useful.
신불유기
Yuet Yee's Brother
호탕한 성격의 챤윙은 열렬한 무술애호가로 뛰어난 스승을 찾아 전국을 돌아다닌다. 위험에 처한 맹인을 구해주게 되었을 때 챤은 우연히 무술의 명수인 륭천양을 만나게 된다. 륭의 쿵푸 묘기에 완전히 매료된 챤은 그의 추종자가 되기로 결심하지만 자신의 새 부인인 만유엣에와 도망 중인 륭은 챤의 추종을 어떻게든 떼어 보내려 한다.
An Old Kung Fu Master
The plot involves the search for the elusive "Bamboo Stick," an aged kung fu master played by Simon Yuen, who kills a local crime boss's son after taking the place of the son's forced bride on the wedding night. Lee Hoi San plays the crime boss who will stop at nothing to get Bamboo Stick. Chan Lung plays a respected courier, one of Bamboo Stick's former students, who is framed for theft and pursued by the gang, in the hopes that Bamboo Stick will come to help him. Cliff Lok plays a wandering aspiring kung fu student and noodle maker who is mistaken for Bamboo Stick after fighting off some thugs who attack a woman.
Snake Deadly Act
Kwok Chung is a righteous rich kid whose hobby is to fight and brawl. One encounter nearly gets him killed, but he is saved by Yueh (Fong Hak On), the Snake Fist Master. Yueh befriends and teaches Kwok the deadly art of the snake. Soon, Kwok realizes that his teacher has more in common with a snake than just techniques. He's being set up by his teacher, and his family is also targeted for murder!
Death Duel of Kung Fu
Marshall Tao's assistant
Ming General Cheng (Wang Dao) and his band of soldiers escape to Taiwan after Ching forces topple the Ming Dynasty. Still fearing the deposed general's deadly potential, however, the Ching prince Ta orders his own band of ruthless mercenaries to finish off Cheng and his warriors. The rivals prove to be equally skilled, and soon everybody is kung fu-fighting in this action-heavy martial arts spectacular.
The Challenger
Cowardly master
Two top class kung fu fighters challenge all the top kung fu masters in the land, one motivated by revenge, the other by greed. The two fighters team up to face their ultimate challenge in the form of Master Pao, played by Philip Ko.
박명단도탈명창
Pak Chow/Cloud Sabre
일대도왕과 일대창왕의 무공은 백중세로 15년이나 결투를 해왔음에도 승부를 지을 수 없게 되자각자 제자를 들여 대신 승부를 짓는 것으로 타협한다. 일대창왕의 제자인 뚱보 아요와 일대도왕의 제자인 애송이는 무술을 전부 받고 대결장소인 무림성지에 왔다가 소패천의 부하들에게 사로잡히게 된다. 소패천은 젊은날, 일대도왕과 일대창왕에게 도전했다가 모두 패하고 강호를 떠났던 인물로 자신의 복수를 위해 도왕과 창왕의 제자를 납치한 것이었는데…
란두하
Kumian
광동에서 도둑질을 하며 소일을 하는 허군보는 우연히 관부의 보물을 턴 강도들을 혼내주고 그 보물로 해상술집에서 거부 보석상행세를 하며 기생들과 유희를 즐긴다. 이때 반대편에서 북경에서 온 보석상인 왕천명이라는 사람과 자존심대결을 하게 되고 급기야 왕천명에게 싸움을 건다. 이 소동으로 관군이 몰려오는데 왕천명이 증명서를 보이자 관군은 쩔쩔매는데, 왕천명의 신분은 바로 11왕야이다. 그는 명주와 골동품 그리고 무공을 좋아해 자주 변복을 하고 유람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허군보는 왕천명의 신분을 모른 채 자신이 도둑질한 보물을 찾으려고 애쓰다가 무공을 숨긴 왕천명이 기생인 소홍 (혜영홍)을 이용해 허군보를 굴복시키고 심지어 허군보를 제자로 삼는다. 이때 황권을 노린 4황자는 자객을 보내 11황자를 죽이려하고, 11황자도 큰 부상을 입는다. 허군보가 진심으로 간호하자 감동한 11황자는 그에게 무영각을 전수해주고 허군보의 수행 하에 황궁으로 향한다.
잡가소수
Banker Wei
사기를 치며 살아가는 대보와 소보는 전당포에서 사기를 쳐서 돈을 벌지만 잃어버리게 되고 도박장에 가서 또 한번 사기를 치려 하는데 발각되어 쫓겨나게 된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한 남자에게 사기를 치려 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그는 속지 않는다. 그에게 시비를 걸다가 상당한 실력의 무술자라는 것을 알고 잘못을 빌며 제자로 들어가기로 한 두 사람. 무술을 배워 또 다시 사기를 치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뚱보 거지 신탐에게 돈을 뺏기게 된다. 분한 마음으로 스승 '가무도'를 찾아간 그들 앞에 칠우와 설화가 나타나고 원수라는 가무도의 말에 힘을 합쳐 그들을 물리치는데, 대보와 소보는 가무도를 찾는 형사를 통해 그가 강도 짓으로 지명 수배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과거가 밝혀지자 가무도는 두 사람을 죽이려 들고, 대보의 희생으로 소보는 가까스로 도망 치게 된다. 소보는 신탐을 찾아가 무술을 배우고 연마하여 가무도에게 복수를 하려 하는데..
The Incredible Kung Fu Master
Li Chin Peng
Tung Wei (18 Fatal Strikes Enter The Dragon) is a lad who wants to learn kung fu. He trains in two different styles: Hung Gar and Wing Chun. Everything is fine until a jealous master creates a rift between Tung's two teachers, and he has to choose sides. But a bigger problem looms ahead. The Tiger Master, played by Philip Ko (Dragon On Fire, Fearless Dragons), wants to fight both men to the death. They're no match for him, so Tung goes to the one man who can train him properly: Sammo Hung
Mad Mad Kung Fu
Kwan Chang Chi
This old school martial arts comedy involves the search for the elusive “Bamboo Stick,” an aged kung fu master played by Simon Yuen, who kills a local crime boss’s son after taking the place of the son’s forced bride on the wedding night.
중화장부
Gordon Liu stars as a Chinese martial arts student struggling to relate to his new Japanese wife. When a series of martial misunderstandings spirals into an international incident, he's forced to take on seven of Japan's most powerful martial arts masters, each an expert in a different discipline, ranging from karate to samurai to ninjitsu.
투 워리어스
Rip Off Gei
전장에서 돈을 거슬러주는 일을 하던 정의로운 청년 조전화는 진장을 죽이고 지역을 장악하려는 막기전장의 주인 막 사장 일당들의 음모를 알게 된다. 조전화는 그 살을 진장에게 알리려고 하지만 이를 알게 된 막 사장 일당들에게 당하여 큰 부상을 입는다. 조전화는 영춘권의 5대 전인으로써 찬 선생이라 불리며 지역에서 존경 받는 양찬의 집에서 몸을 숨기게 되는데, 막 사장 일당은 조전화를 없애려 하고 조전화의 모친을 살해하게 된다. 어수룩한 조전화의 친구 비춘은 우연히 이 사실을 알게 되고 조전화를 돕게 된다. 그의 도움으로 양찬의 제자가 되어 영춘권을 전수받게 되는 조전화. 막 사장은 조전화를 쉽사리 해치지 못하게 되자 그의 스승인 양찬을 함정에 빠트려 죽게 만들고 비춘과 조전화를 죽이려 든다. 분노한 비천과 조전화는 스승과 모친의 복수를 위해서 그들과 맞붙게 되는데..
냉혈응왕
Soaring Eagle Wang Tao Sang
13명의 고아 의형제들은 월서홍에게 살수(13응 독수리)로 키워지고, 그 중 흑응 척명성은 인간답게 살고자 탈출을 시도하다 잡히게 되면서 월서홍에 맞서 끔찍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My Darling Gals
My Darling Gals aka Kung Fu Stars is a Hong Kong Action movie starring Sammo Hung
Dynamo
Nobody would think that Bruce Li and Yuen Wo Ping has much in common but this epic film proves otherwise. After the death of Bruce Lee a new star is chosen and mayhem follows. The whole Yuen Clan contributes in what could be Li's greatest action scenes.
사형도수
Teacher Lian
간복(성룡)은 고아로 홍태무관에서 잡일을 하며 온갖 구박을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매를 맞고 있던 거지 노인을 구해주게 된다. 노인은 알고보니 '사형권'의 고수 백장천(원소전). 무관에서 항상 대련 상대가 되어주며 얻어맞는 간복을 불쌍히 여긴 백장천은 몇 가지 약속을 한 뒤에 그에게 사형권을 전수한다. 그러나 백장천은 쫓기는 몸이었다. 응조문의 고수 상관일운(황정리)은 오랜 세월 숙적이었던 사형문을 완전히 멸문시키기 위해 혈안이 되어 마지막 남은 사형문의 고수 백장천을 쫓고 있던 중이었다. 우연히 타 무관에서 간복의 사권을 본 상관일운은 간복의 뒤를 밟아 백장천을 찾아내고자 한다. 한편 간복은 우연히 자신의 애완 고양이가 독사와 싸워 이기는 것을 보고 그 형상을 본따 '묘조권'을 창시하여 '사권'에 결합하여 '사형조수'를 창시한다. 쫓기던 백장천은 결국 상관일운과 맞닥뜨리게되고 백장천은 중상을 입는다. 죽음의 위기에서 간복이 나타나 상관일운을 상대하게 되는데... (rokkkj님)
The Golden Key
Cheng's thug
Various distinguished members of Hong Kong high society were being blackmailed by mysterious and attractive lady Chang Siu Juen, who seems to know the secrets of their past and present illegal activities. Millionaire Cheng Yung Seng knew that it would be his turn next. He thus planned to eliminate Chang first but the plan did not work out and Chang was saved by private detective Fang Dai Kuen...
면몽심정
성공하기 위해 홍콩에 온 한과 록은 닥치는 대로 일을 하며 돈을 벌고자 하지만 홍콩에서의 삶은 만만치 않다. 강도를 당하고, 사기를 당하기 일쑤인 인생에 어느 날 한은 로또에 당첨되지만 하필이면 그날 놀러 간 클럽에서 강도를 당하고 로또가 들어있는 지갑을 빼앗기고 만다. 한은 인생 역전을 위해 친구인 록과 운의 도움을 받아 강도들에게서 로또를 되찾으려 하는데…
The Amsterdam Kill
Former DEA Agent Quinlan, removed from the force some years earlier for stealing confiscated drug money, is hired by Chung Wei, a leader in the Amsterdam drug cartel, who wants out of the business. Quinlan's job is to use Chung's information to tip DEA agents to drug busts, thereby destroying the cartel. But when the first two "tips" go awry, resulting in murdered DEA officers, the feds must decide whether to trust Quinlan further...
삼덕화상과 용미육
홍금보의 감독 데뷔작. 한자 찧을 '용' 자가 봄 '춘' 자와 비슷하여 춘미육으로도 알려져 있다. 어느 날 상인을 가장한 청인 도적들이 농사를 짓고 산삼을 캐는 일을 하며 사는 마을에 온다. 한편 덕포라는 양민은 5백년 묵은 산삼을 캐어 나라에 바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이 사실을 눈치 챈 청인도적들이 덕포를 죽이고 산삼을 훔쳐 청나라로 도망친다. 한편 덕포의 어린 아들 춘명은 어머니의 승락을 받고 청나라로 건너간다.
Soul of Chiba
Dotoi
This mid-1970s martial arts classic stars Sonny Chiba as Mu Yun Tek, a young man trained in the Thai fighting style since childhood to one day avenge his parents' death. When a fellow student kills their teacher, Mu Yun's thirst for vengeance grows. The brutal action never stops as Mu Yun teams up with an Interpol agent (Tadashi Yamashita) to find the culprit, who insists that their former master was a drug dealer who had to be destroyed.
Black Belt Karate
Chang
Young man travels to Indonesia to visit relatives and learns the art of karate.
A Queen's Ransom
Chun Lung 'Mango'
A Hong Kong mobster's sister is working with authorities on their investigation into her own brother's plot to assassinate the Queen.
The Valiant Ones
Japanese pirate
A righteous husband-and-wife swordfighting duo struggle to protect China from the machinations of Japanese pirates and corrupt officials.
The Association
Extra
Plain-clothes detective Wang is the best in his trade. One day he stumbles across a young girl's body who apparently is died of abortion. Wang investigates the guilty abortionist who leads Wang to a secret organization called "The Welfare Association". Actually it is an international prostitution racket. Wang sneaks into the association. When he is about to arrest the association's organizer, a girl, Lei, whose sister's death cause by the secret society, saves Wang in certain death. Wang arrests the organizer but has set her free from headquarter. Wang and Lei get together in getting the commander dismissed.
귀마쌍성 - 미스터 부
Ching's Thug
카지노에서 어리숙한 강도질을 하던 허관걸(許冠傑, Samuel HUI)은 감옥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천생 도박꾼 허관문을 만나게 된다. 둘은 출소 후 함께 어울리며 크게 한탕 할 것을 꿈꾼다. 이 와중에 허관걸은 허관문의 여동생과 친밀해진다. 허씨네 형제의 또 다른 주인공 허관영(許冠英, Ricky Hui)은 해변의 건달 포커꾼으로 잠깐 출연한다. (설명에 따르자면 이 장면은 원래 없었는데 나중에 일본 상영시 추가된 장면이라고 한다) 몇 번의 소소한 도박판에서 재미를 못 본 이들은 결국 도박장 보스의 돈을 등쳐먹기로 하고 대담한 사기극을 펼친다. 결국 큰돈을 벌지만 허관문은 또다시 감옥으로 가고 남은 허관걸은 도박으로 그 돈을 탕진하여 결국 빈손이 되고 만다
The Tournament
Student
As the title indicates, Angela and her brother played by Carter Wong fights in a Thai kick boxing tournament. Angela Mao shows her amazing skills in this movie, and she's in her top form. The movie is also beautifully shot, and its quality is a notch or two above similar movies of the era.
Dynamite Brothers
Bodyguard
Young black man teams up with a Chinese kung-fu expert to fight a drug ring.
The Shrine of Ultimate Bliss
Extra
An Australian cop heads to Hong Kong to head off the supply of a new designer drug which raises the sexual appetite of anyone who takes it.
Bloody Ring
Mr. Chi goes to Thailand to assist a close friend, Nai Sin, in preparing his Muay Thai boxers for a battle with Japanese boxers who have arrived in Bangkok to get even for a past loss. Instead of training Nai Sin’s students to take on the Japanese, Mr. Chi finds himself having to take on the Japanese himself, as he has to help one of Nai Sin’s top students fend off the Japanese due to the student not coming through on throwing a boxing match.
이소룡의 생과 사
Self
This documentary tells the story of Bruce Lee and his unsuccessful efforts to start a acting career in the U.S., he returned to Hong Kong where he became an international star, and his death at age 32.
흑권
Japanese fighter
독립운동 단체에서 활동하는 정직은 일본군과 마찰이 일어나 도망치다가 루이 신부가 있는 성당에 몸을 숨긴다. 그 성당은 독립 단체의 수장 이준동이 일본군의 수배를 피해서 정원사로 위장해 숨어 있던 곳이었고 제자 정직으로 인해 일본군에게 이준동의 정체도 발각이 된다.
용쟁호투
Party Guest (uncredited)
미국 정보부에서는 헤로인을 밀조하고 인신매매까지 벌이는 한을 체포하기 위해, 소림사 출신의 무술인 리에게 도움을 청한다. 쿵푸학교로 위장된 한의 요새화된 섬에서 3년마다 열리는 무술대회에 출전하게 하는데, 누이동생의 죽음이 한과 관련이 있는 것을 알고 그들을 응징하기로 마음 먹는다. 섬에 도착한 무술인들 중에는 암흑조직에 쫒기는 로퍼와 가라데 선수로 경찰에 쫒기는 흑인 윌리암즈가 있었다. 리는 정보부에서 미리 침투시킨 메이 링과의 접선에 성공하고, 그녀로부터 섬의 여자들이 계속 실종되고 있다는 말을 듣고 야밤에 몰래 정탐을 하기로 계획하는데...
흑연비수
Extra
고상, 옥영, 범위는 한국에서 5년간 합기도를 배우다가 일본인과 싸움이 붙어 중국으로 돌아온다. 세 사람은 창주에 합기도 도관을 설립하고 주변 무술 선배들에게 인사를 하러 다니다 일본인이 운영하는 흑웅도관을 조심하라는 말을 듣게 된다. 범위는 소림권의 소호와 술을 마시다 공짜 술을 먹고 여자를 희롱하는 흑웅무관 놈들을 혼내준다. 범위에게 앙심을 품은 흑웅무관 사람들이 찾아와 시비를 걸자 오해를 풀기 위해 고상은 흑웅무관에 인사를 하러 가지만 그 사이에 범위가 어시장에서 흑웅무관 녀석들을 죽이는 바람에 중상을 입고 돌아온다. 범위는 사형의 복수를 하려 하지만 인내하라는 사부님의 명 때문에 흑웅무관 사람들을 피해 몸을 숨긴다. 그러나 범위를 숨겨준 소호가 미행을 당해 소호와 범위 둘 다 흑웅무관 사람 손에 죽고 만다. 흑웅무관 관장은 옥영의 실력이 마음에 들어 합기도를 흡수 합병하려 하고 이에 옥영은 흑웅무관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사형과 함께 몸을 피한다. 도관에 흑웅무관 사람들이 있다는 소리를 들은 옥영은 도관으로 가 그들을 처리하고 서신을 받고 한국에서 찾아온 대사형을 만나 결판을 내기 위해 흑웅무관으로 향하는데...
정무문
(uncredited)
정무문의 창시자이자 태극권의 사부인 허영가의 사망 소식을 들은 첸(이소룡)은 사부의 주검 앞에서 세상을 잃은 듯 오열 한다. 사망 원인이 폐암으로 밝혀지나 첸젠은 수상한 낌새를 알아차린다. 장례식 중 일본 홍구도장 일원이 정무관으로 찾아와 도발을 하자 진진은 그 다음날 홍구도장 본거지로 찾아가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린다. 홍구도장 관장인 스즈키 히로시는 이에 분노하여 이번엔 자신이 부하들을 이끌고 정무관으로 찾아오고, 때마침 자리를 비웠던 진진은 자신의 행동 때문에 정무관이 위태롭게 되자 상하이를 떠나기로 마음 먹는다.
당산대형
Mi's man (uncredited)
정조안(이소룡)은 고향인 당산이 수해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지자 돈을 벌기 위해 삼숙을 따라 허검(전준)일행이 사는 곳으로 온다. 허검의 소개로 얼음공장에 취직을 하여 일을 하게 된 조안은 실수로 깨진 얼음 속에서 마약 봉지를 보게 된다. 공장장을 만나러 간 아건과 진우가 실종되자 허검은 그들을 찾기 위해 사장의 집을 찾아갔다가 변을 당하게 되고, 조안은 동료들을 위해 어머니와의 약속을 어기고 싸움에 말려들다 감독관으로 승진을 하게 된다. 공장장의 말만 믿다가 동료들의 미움을 사게 된 조안은 술집 아가씨의 도움으로 허검의 죽음을 알게 되고 복수를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