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즈이(소유붕)’는 실력 있는 베테랑 형사지만 위험한 사건을 맡을 때마다 구토, 설사와 같이 몸에 이상증세가 생기는 버릇이 있다. 반면에 경찰학교를 갓 졸업하고 들어온 ‘이핑(임의신)’은 열정이 넘치지만, 경찰서장인 아버지가 자신의 직위를 이용해 딸이 위험한 수사를 맡지 않도록 왕즈이와 그녀를 파트너로 배치 시킨다. 성향이 다른 두 사람은 한 팀이 되어 단순 사고로 접수된 애완동물 사망사건을 맡게 되고, 조사를 하면 할수록 강아지의 죽음 이면에 숨어 있던 거대한 사건들이 하나씩 드러나게 되는데…
Ivy
유능한 인터폴 요원 용지강은 국제 마약조직을 소탕하고 막대한 양의 마약을 압수하는데 큰 공을 세운다. 하지만 마약조직은 암살단 두목 마담 로즈를 시켜서 용지강의 가족들을 살해하고, 용지강의 어린 딸을 납치한다. 15년이란 시간이 흘러 인터폴은 마담 로즈의 암살단을 소탕하기 위해 용지강의 도움을 구한다. 용지강은 인터폴을 도우며 잃어버린 자신의 딸을 찾기 위해 애쓰고, 로즈에게 끌려가 세뇌를 당한 후 가족에 대한 기억을 잃은 용지강의 딸 메이시는 암살단의 리더가 되어 인터폴과 전쟁을 시작하는데 …
바이러스 사고로 대재앙에 빠지는 대만의 시먼딩. 눈 깜짝할 사이에 온 도시는 유혈 상태가 된다. 결국 갱단의 보스, 경찰관, SWAT 대원, 시민들은 살아남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된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대만판 좀비 액션 활극이 펼쳐진다!
Agatha Wang
A female police officer goes undercover as a beauty pageant contestant to protect a ke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