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nold Williams

참여 작품

인사이드 무브
Benny
After a failed suicide attempt leaves him partially crippled, Rory begins spending a lot of time at a neighborhood bar full of interesting misfits. When Jerry the bartender suddenly finds himself playing basketball for the Golden State Warriors, Rory and the rest of the bar regulars hope his success will provide a lift to their sagging spirits. Will Jerry forget his friends? What about his junkie hooker girlfriend and her pimp?
Mother, Jugs & Speed
Albert
Mother, Jugs and Speed work for a ambulance company competing for a L.A. city contract.
007 죽느냐 사느냐
Cab Driver 1
24시간 동안 뉴욕, 뉴 올리언즈, 산 모니크에서 세 명의 영국 정보부 요원이 잇따라 피살된다. 세 사건이 서로 연관된 것이라 생각한 M의 지시를 받은 제임스 본드는 CIA 요원 필릭스 라이터와 함께 사태의 규명에 나선다. 미국에 도착하여 CIA로 향하던 007은 괴한의 습격을 받지만, 펠릭스의 도움으로 위기를 면한다. 헤로인 시장의 독점을 통해서 미국 경제를 지배하려는 산 모니크의 수상 커냉가 일당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본드의 추적이 시작되고, 그 와중에 카드점으로 모든 일을 알아내는 아름다운 점술사 솔리테어와의 사랑이 무르익는데...
브라큐라 2
Louis
After an aging voodoo priestess dies, her arrogant son Willis Daniel's believes he is next in line to lead. He is outraged when Lisa, his mother's adopted apprentice is chosen as the leader. Willis seeks revenge by reviving the African prince Blacula — but soon finds that he cannot control him.
비련의 110번가
Glenn W. Fears
뉴욕 할렘에서 무장 강도사건이 발생한다. 마피아의 지배를 받는 할렘의 흑인 범죄집단이 일주일에 한번씩 사업수입금을 대부의 회계사들에게 전달하는 비밀 아파트에 경찰 복장을 한 흑인 두 명이 뛰어들어 돈을 계산하던 5명을 사살하고 30만 달러를 챙겨 도망친 것이다. 할렘의 27지서 서장 마텔리는 사건현장에 도착하여 시경찰국에서 파견된 흑인형사 포프 경위를 만나고, 포프는 자기가 이번 사건의 수사책임자라고 소개한다. 한편, 뉴욕 마피아의 대부는 이 사건을 그냥 넘기면 할렘의 지배권을 잃게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자신의 사위 닉에게 가혹한 보복을 지시하는데...
마빈 가든스의 왕
Rosko
애틀랜틱을 배경으로 각자 다른 삶을 사는 두 남자 한 사람은 우울한 성품의 심야 라디오 DJ이며 한 사람은 보석으로 가석방된 조무래기 범죄자다. 두사람은 함께 작당해 하와이의 도박장에서 한 건 올려 부자가 되려는 허무맹랑한 꿈을 품지만 두 사람의 계획은 우발적인 살인 사건으로 끝난다. 희망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가..
알 파치노의 백색 공포
Freddy
뉴욕의 풋내기 예술가인 마르코의 스튜디오에서 보비는 헬렌과 만난다. 깡마르고 신경질적인 보비는 마르코에게 히로뽕을 팔러 왔다 낙태수술의 후유증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그녀를 만나게 된 것이다. 그녀는 보비는 그녀에게 스카프를 주고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고 나오는 그녀를 기다린다. 뚜렷하게 갈 곳이 없는 그녀와 보비는 함께 뉴욕 웨스트 사이드에 있는 그의 호텔로 간다. 다음날 보비는 헬렌을 데리고 그의 친구들을 만나 소개시킨다. 그들은 하나같이 마약중독자, 절도범 등과 같은 부류의 사람들과 그들이 머무는 곳은 그들의 히로뽕 투입장소이기도 하다. 그 후 몇주동안 헬렌과 보비는 서로에게 깊이 빠지고 헬렌은 그가 곁에 두고 잠든 후 히로뽕에 손을 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