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ville Ames

참여 작품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Pentagon Official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퍼펙트 가이
Sheriff
리아(산나 라단)는 남자친구 데이브(모리스 체스트넛)와 결혼을 꿈꾸지만, 복잡한 가정 환경의 데이브가 결혼을 원치 않자 헤어지고 만다. 그 후, 술집에서 곤경에 처해 있던 리아를 카터(마이클 얼리)가 구해주면서 그와의 인연이 시작된다. 매력적인 외모와 IT 보안 엔지니어라는 전문적인 직업까지 모든 것을 갖춘 카터는 리아의 친구들과 부모님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하지만 리아는 자신에게 말을 거는 남자를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카터의 모습을 보고는 충격에 휩싸이고, 결국 그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그날 이후 카터의 끈질긴 전화와 스토킹에 시달리게 된 리아는 경찰서에 도움을 요청하고, 카터에게 접근 금지 명령서를 발부한다. 이러한 처사에 분노한 카터는 리아의 집에 카메라를 몰래 설치해 그녀를 훔쳐보고, 자신을 목격한 이웃집 부인을 죽이기까지 하는데…
Slant
Patrick
Slant, inspired by an Emily Dickinson poem, tells the story of a college professor in his early 50s, looking for connection long after the loss of his partner to AIDS.
An American Reunion
DEA Agent A
The reality of life slams into the proverbial wall when a group of necessitous best friends and ex-lovers are reunited at a milestone reunion, igniting an already passionate and combustible past.
샤도우 다우트
Cop #3
젊고 아름다운 미모의 캐롤라인은 문란한 성생활을 즐기며 살고 있다. 그러던 그녀가 누군가에게 살해된 채 싸늘한 시체로 발견된다. 용의자로 떠오른 사람은 랩 스타 바비 메디나이다. 가장 유능하고 촉망받는 변호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피고측 대리인 키트 데버룩스는 바비를 의심하고 그의 뒷조사에 착수한다. 하지만 메디나는 행실이 나쁘고 불량한 인물이긴 하지만 살해자는 아닌 것으로 밝혀진다. 항상 유죄판결을 이끌어 내고 정치가와도 친분관계가 두터우며 언론 매체를 통해 매력적인 인물로 알려져 있는 지방검사 출신의 보좌관 잭 캠피오니는 정치적 야망을 품고있는 도전적인 인물로 모든 불리한 상황을 빠르고 조용하게 마무리 짓는 스타일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미래를 안락하게 보장해 줄 성공을 만들어 나간다. 이러한 그에게 매력을 느낀 키트는 사건을 해결해 가면서 잭 캠피오니와 가까워진다. 한편, 키트는 그녀의 의뢰인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진짜 살인자를 빨리 찾아내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이 사건의 해결을 위해 노력한다. 사건을 진행시키면서 캐롤라인의 죽음이 단순 죽음이 아니며 정치적 음모와 깊은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Shades of Gray
Sheriff Mitch Walker
A beautiful LAPD sketch artist moves back to her hometown in order to forget her past.
Tainted Love
Phil Daley
A desperate attraction. A beautiful homicide cop goes undercover in the steamy world of modeling to catch a serial killer and becomes enmeshed in a torrid affair with the prime suspect in this erotic thriller.
스타 트렉 7: 넥서스 트렉
Transporter Chief
서기 2265년, 과거 은하함선 엔터프라이즈호의 선장이었던 커크선장은 30년만에 엔터프라이즈호의 명예선장 자격으로 승선한다. 엔터프라이즈호는 항해 중, 원인을 알 수 없는 에너지 띠를 만나 폭발 직전에 처해있는 함선으로부터 다급한 조난 신호를 받는다. 경험이 풍부한 커크선장은 어쩔 줄 몰라하는 새로운 선장을 돕다 결국 수많은 인명을 살리는 대신 숨을 거두게 된다. 그로부터 80년 후, 첨단기술로 훨씬 막강해진 엔터프라이즈호는 과거 커크선장 앞에 나타났던 에너지 띠를 만나 또다시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새 엔터프라이즈호의 `피카드 선장`은 신비의 여자 `가이넌`을 통해 닥터 쏘란이 우주이데아 `넥서스`로 가고싶어 에너지 띠를 만들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행성하나가 파괴될 때나 생기는 엄청난 열과 힘의 에너지 때- 감히, 닥터 쏘란은 수백억의 생명이 살고 있는 행성을 파괴하려는 무모한 작전을 감행하는데...
Faith
Officer Brennan
Faith is a young dancer, whose parents are killed in a plane crash. Dancing is her refuge, but the streets of Los Angeles can be dangerous for a lonesome wo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