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e
남프랑스 최대의 마피아 조직의 후계자 엘론. 무시무시한 카리스마를 조직을 압도하는 부친과달리 그는 폭력을 극도로 피하는 트라우마를 지니고 있다. 스스로 공포를 느끼는 뇌의 한 부분에 못을 박아 넣으려고 하는 등 기괴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어느날 라이벌 조직 암살자의 습격으로 조직간의 대결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Zacharie
'형사 ‘마테리’와 ‘사라’는 살인사건 용의자 ‘폴 도스’를 제압하는 과정에서 그를 사살하지만 죽은 줄 알았던 그가 다시 살아나자 정밀검사를 위해 병원으로 향한다. 그런데 치료 도중 의사와 ‘사라’가 뭔가에 홀린 듯 갑자기 ‘마테리’를 공격하기 시작하고 그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좀비로 변해 병원은 아수라장이 된다. 목숨이 위태로운 그 순간, ‘마테리’ 앞에 대천사가 나타나 그를 구해주고 세상의 종말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하는데…
François Henaq
1945년 2차전쟁시기 노르망디 전투 이후 프랑스군 소대는 보주산맥에서 독일군에 패배해 후퇴한다. 이후 프랑스군 소대는 독일군의 중요 방어선인 예브스하임 습격작전을 펼친다. 이를 위해 어린 신병들이 도착하자 보주산맥 전투에서 전우를 잃은 헤냑상병은 전쟁의 피폐함을 전하며 염세적인 태도로 일관한다. 그 과정에서 연합국 미군과 감정적인 마찰을 빚은 채 전투에 나선다. 연합군은 혹독한 겨울을 견뎌내며 열세의 상황 속 필사의 전투를 펼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