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l Willetts

Karl Willetts

프로필 사진

Karl Willetts

참여 작품

펀치
Manager
17살 소년 지미는 작은 마을의 복싱영웅이다. 그는 아버지 스탠의 꿈과 희망을 어깨에 짊어진 채로 살아가고 있지만 동네 소년 휘투와의 관계가 깊어지면서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 그렇게 지미는 운명의 갈림길에 놓이게 된다.
파워 오브 도그
Bill
사람들을 억누르면서도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의 목장주. 그의 동생이 새로운 부인과 아들을 집으로 데려오자, 그들을 잔인하게 조롱하고 괴롭힌다. 예상치 못한 일이 그곳을 덮칠 때까지.
슬로우 웨스트
Johan
19세기 서부개척시대의 현상금 사냥꾼 사일러스(마이클 패스벤더)는 숲에서 미국 원주민을 사냥하는 북부군으로부터 16살짜리 소년 제이(코디 스밋-맥피)를 구해준다. 제이는 아버지와 함께 서부로 떠난 여자친구 로즈(카렌 피스토리우스)를 만나기 위해 스코틀랜드에서부터 미 중서부인 콜로라도까지 머나먼 길을 혼자 찾아가던 중이다. 사일러스는 제이에게 돈을 좀 주면 여자친구에게 무사히 데려다 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러나 사실은 로즈와 그녀의 아버지에게 엄청난 현상금이 걸려 있고, 사일러스는 현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제이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이블 데드
Long-Haired Redneck
샘 레이미의 이블데드(1981) 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애쉬에 해당되는 데이빗의 여동생 미아의 마약 중독을 끊기 위해 산장으로 온 다섯명의 친구들이 산장에서 네크로노미콘을 발견하면서 생기는 참극을 다루고 있다.
Bolt Thrower: Realm of Chaos
Vocals
The "Realm Of Chaos" Full Dynamic Range CD includes a bonus DVD featuring a full, previously unreleased live performance from the legendary 1989 "Grindcrusher" tour. Bonus DVD: Live At Rock City Nottingham 14th November 1989 1 Eternal War 2 Through The Eye Of Terror 3 All That Remains 4 World Eater 5 Lost Souls Domain 6 Drowned In Torment 7 Realm Of Cha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