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athan Herron

참여 작품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Camera Operator
로맨스라면 고통도 달콤하다고 느낄 정도로 사랑 앞에 용감한 크리스티나와 로맨틱한 낭만보다는 이성이 앞서는 지적인 현실주의자 비키. 달콤한 지중해의 바르셀로나에서 휴가를 즐기던 두 사람은 우연히 매력적인 화가 후안 안토니오를 만나게 되고, 그의 노골적인 유혹에 강하게 거부하는 비키와 달리 크리스티나는 후안에게 묘한 매력을 느낀다. 예기치 않은 순간에 비키마저 후안에게 빠져들지만, 예정된 결혼을 위해 후안을 떠난다. 크리스티나와 후안이 동거를 하면서 둘 만의 사랑을 나누던 어느 날, 후안의 전처 마리아가 나타나는데...
Happy Here and Now
Director of Photography
When her sister suddenly vanishes, a young girl sets out to find her, desperately searching the internet for clues. Joining her is an ex-CIA agent, who uncovers fragments of online chats the missing girl had with a softcore pornographer.
비포 뉴 이어
Camera Operator
뉴욕의 한 아파트. 새해를 앞둔 시각 파티를 준비한 채 모니카가 사람들을 기다린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파티시간이 다가오지만 아무도 얼굴을 비추지 않는다.모니카는 서서히 지치기 시작하고 맛이 가기 시작한다. 마침내 그녀의 친구 힐러리는 모니카의 옛 친구 에릭을 데려오겠다고 말하며 나간다. 이 시각, 에릭은 한 나이트 클럽에서 그녀의 새로운 여자친구와 술을 마시고 있는 중이고 모니카의 사촌인 벨과 스테피는 파티 장소로 오다 중간에서 길을 잃고 헤매고 낯선 남자들이 이런 그녀들에게 따라붙는 중이다. 근처에 있는 루시와 신디 역시 남자친구 때문에 정신이 없어 파티에 갈 생각을 잊고 있다. 새해는 점점 다가오고 극도로 화가난 모니카는 점점 돌아버리기 시작하는데....
노스바스의 추억
Camera Operator
설리(Sully: 폴 뉴먼 분)는 노스바스에서 알아주는 괴짜다. 환갑의 나이에 건축현장에서 날품팔이 노무자로 일하고 있는 그는 현재 중학교 시절 자신의 담임 선생님이었던 베릴 여사(Miss Beryl: 제시카 탠디 분)의 집에서 하숙을 하고있는 신세다. 그는 젊어서 결혼한 지 얼마 안돼 생후 일년된 아들과 아내를 내버려두고 집을 나갔다. 그리곤 다시 가족을 찾지도 돌보지도 미안해하지도 않았다. 그에게 내일은 없다. 그냥 하루 하루 그만의 재미를 찾으며 산다. 그렇다고 특별히 방탕하거나 무책임한 것도 아니다. 다만 세상의 기준으로 볼 땐 책임없는 가장임에 틀림없지만, 그렇게 공사장 기술자로 일하며 평생을 바람처럼 산다. 그것도 전처와 같은 동네에서 얼굴 마주치지 않고, 불편하지도 않고, 가진 것 없음에 초조해 하지 않으며 산다. 그렇게 바람처럼 살길 60년, 그도 이제 노인의 문턱을 넘어선다. 그는 한번도 재판에서 이겨본 적 없는 돌팔이 변호사 월프(Wirf: 젠 삭스 분)와 함께 별 소득도 없는 소송을 일삼고 백치나 다름없는 러브(Rub Squeers: 프러이트 테일러 빈스 분)를 가장 친한 친구로 삼는 등 다양한 괴짜 행각을 벌인다. 그런 설리와 가장 마음이 통하는 상대는 섹시한 토비(Toby Roebuck: 멜라니 그리피스 분). 설리는 아직도 젊은 여자들에게 매력적인 남자라는 환상에 빠져 언젠간 토비를 유혹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다. 그러나 그녀는 유부녀였고 더욱 불행한 것은 자신을 가끔 고용해주는 팁 건설 회사의 깐깐한 소장 칼(Carl Roebuck: 브루스 윌리스 분)의 부인이라는 사실인데...
붉은 사슴비
Camera Operator
FBI 요원 레이 르보이는 인디언 문제에는 베테랑인 프랭크 쿠텔을 도와 삶인범을 체포하다록 사우스 다코타로 파견된다. 인디언 혈통인 레이가 사건해결에 도움이 되리라는 상관의 판단 때문. 레이는 처음에는 인디언을 다루는데 능숙한 쿠텔을 잘 따랐으나 파인리치 인디언 보호구역에서의 권력남용과 쿠텔이 지목한 용의자 '지미 두번 보다'가 조작극의 희생양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그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Wonderland USA
Director of Photography
Alice ends up in the derelict houses of Coney Island and Times Square. She sinks into a wonderland of decadence and despair, into the no-mans-land of lost souls, charlatans, broken dreams and cheap perversions.
Spike of Bensonhurst
First Assistant Camera
Spike Fumo is an Italian kid apsiring to be a boxer. He falls in love with a rich girl, who turns out to be the daughter of a Mafia boss. Spike is threatened to leave Bensonhurst by the mob, and then goes to a poverty-stricken Puerto Rican part of Brooklyn.
The Parent Trap II
First Assistant Camera
Two best friends plot to get their single parents together to stop one of them from moving to New York.
Seven Minutes in Heaven
Assistant Camera
Natalie allows her classmate Jeff, who ran away from home after a fight with his stepfather, to stay at her place while her father is away on a business trip. Natalie soon starts dating Jeff's friend James Casey, who isn't as faithful as she thinks, while her best friend Polly falls in love with baseball player Zoo Knud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