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me Ryan
사라는 로스쿨에 다니는 아름다운 여대생으로, 장학금까지 받아가며 열심히 살아간다. 친절하고 상냥한 성격 탓에 그녀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학생 에릭의 시선을 끌고 이를 시기한 부유한 친구 브룩은 사라가 일하는 바에서 그녀를 공개적으로 망신 준다.
이 광경을 지켜본 또 다른 부잣집 집안의 딸 알렉스는 사라를 위로한다. 그리고는 브룩에게 복수를 하라며 에릭을 유혹하도록 부추긴다. 사라 역시 처음에는 재미있는 모험처럼 받아들인다. 그러던 중, 학교 장학회장인 브룩의 아버지가 딸의 말을 듣고 사라의 장학금을 박탈한다. 또한 설상가상으로 브룩은 사라를 직장에서마저 쫓겨나게 만든다.
절망한 사라는 알렉스에게 도움을 청하고 부쩍 가까워진 둘 사이에는 묘한 성적 긴장감이 감돈다. 둘은 브룩에게 복수할 방법을 의논하고 알렉스는 사라에게 자신이 미워하는 새엄마 이야기를 꺼낸다. 알렉스는 사라를 위해 자신이 브룩을 죽이고 사라는 그 보답으로 알렉스의 새엄마를 죽여줄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사라는 이 말을 농담으로 흘려버리는데.. 다음날 브룩은 시체로 발견되고, 알렉스가 사라를 찾아와 자신들의 약속을 상기시킨다. 사라는 자신이 알렉스에게 이용당했음을 깨닫고 배신감에 몸서리 치는데…
Renee
In this tension-packed thriller, brothers Mike and Tre set out in search of better lives, trying to leave their demons behind for good. After being released from prison for a crime he didn't commit, Mike's only care in the world is to protect his young daughter from an unforgiving ex. But the justice that awaits him on the streets is far worse than anything Mike had experienced in prison. His older brother Tre begrudgingly agrees to one last "delivery", attempting to free Mike and his new girlfriend from the grips of the criminal underworld. What transpires is a wild misadventure where multiple lives unknowingly intersect, and where decisions are made that will haunt everyone 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