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é Jacquemin

참여 작품

아이 엠 벤전스
Sound Designer
의문의 괴한들에게 아내와 딸을 잃은 남자 처벌받지 않은 놈들을 3년간 추적한다. 마침내 놈들을 마주한 그의 분노가 폭발하고 한 명씩 처절한 복수를 시작하는데… 응징에는 자비가 없다, 받은 만큼 되갚아 준다! 복수의 끝을 확인하라!
아이 엠 벤전스
Sound Supervisor
의문의 괴한들에게 아내와 딸을 잃은 남자 처벌받지 않은 놈들을 3년간 추적한다. 마침내 놈들을 마주한 그의 분노가 폭발하고 한 명씩 처절한 복수를 시작하는데… 응징에는 자비가 없다, 받은 만큼 되갚아 준다! 복수의 끝을 확인하라!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Supervising Sound Editor
보드카 광고 촬영을 위해 스페인의 작은 마을로 오게 된 잘 나가는 천재 CF 감독 토비. 촬영에 고전을 겪던 어느 날, 우연히 스페인에서 촬영했던 자신의 졸업작품이자 출세작 DVD를 보게 된다. 직접 촬영 장소를 헌팅하고, 고정 관념을 깨기 위해 현지 주민들을 배우로 섭외하는 등 모든 것에 열정이 넘치던 꿈 많았던 과거를 떠올리며 당시 영화 촬영 장소를 찾아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진짜 돈키호테가 되어 버린 구둣방 할아버지가 자신을 산초라고 부르며 무척 반갑게 맞이하는데…
제로 법칙의 비밀
Sound Designer
컴퓨터 천재 코언 레스는 연산 시스템 회사인 맨컴에서 일하며 매일 똑같은 삶을 살고 있다. 어느 날 삶의 의미를 깨우쳐줄 특별한 전화를 받지만 실수로 그 전화를 끊어버리고 다시 걸려올 특별한 전화만을 기다리며 사는 그에게 출퇴근은 너무 고통스럽기만 하다. 코언은 몸이 불편하다는 이유를 대며 재택근무를 신청하지만 담당 의사의 진단 결과 아무 이상이 없는 것으로 밝혀져 단박에 거절당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맨컴의 회장을 만나 미스터리한 제로법칙 프로젝트를 제안 받는다. 그는 재택근무를 하는 조건으로 프로젝트를 맡고 회사에서 파견한 상담전문가 쉬링크-롬의 도움을 받으며 프로젝트를 수행해나간다. 하지만 프로젝트가 진행될수록, 코언은 극한의 심리적 압박감을 느끼게 되는데…
Twilight of the Gods
Sound Designer
When the ghost of the composer Richard Wagner visits the raving Friedrich Nietzsche within the walls of the Turin lunatic asylum the details of their dreadful conflict are revealed.
클린스킨
Sound Designer
비밀리에 운반하던 폭탄 제조물을 테러범들에게 빼앗긴 첩보국의 비밀요원 ‘이완(숀빈)’은 직위해제를 당하고 만다. 다음 날, 자신이 빼앗긴 폭탄이 런던 한 복판에서 터지자 첩보국은 어느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이 되고, 이에 ‘이완’의 상사였던 ‘샬롯’이 그에게 테러범들을 색출하라는 임무를 은밀하게 맡긴다. ‘이완’은 파트너를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과 복수심으로 더욱 대담해지는 테러범들을 필사적으로 추격하던 중, 전혀 상상할 수도 없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낫 더 메시아: 히즈 어 베리 노티 보이
Mountie
Not The Messiah (He's a Very Naughty Boy) is a comic oratorio based on Monty Python's Life of Brian, which retells the tragic tale of Mandy, impregnated by a Roman soldier, giving birth to Brian, a reluctant revolutionary of the People's Front of Judea who falls in love with Judith, gets mistaken for a Messiah and is arrested by the Romans and sentenced to be crucified. It ranges in reference from Handel, through a naughty Mozart duet, to the Festival of Nine Carols, Bob Dylan, and the classic finale "Always Look on the Bright Side of Life".
Chemical Wedding
Original Music Composer
A shy, stuttering professor brings satanist Aleister Crowley back to life.
The Big Freeze
Original Music Composer
A silent comedy. Two accident-prone plumbers go to fix the plumbing at a home for retired gentle-folk on the coldest day of the year in Finland. Everything that can go wrong for these plumbers goes wrong.
네이키드
Sound Engineer
맨체스터에서 도망쳐 런던에 온 쟈니는 옛 여자친구 루이즈를 방문한다. 도착하던 날 루이즈의 룸메이트 소피와 잠자리를 한 후 쟈니는 런던 거리를 헤매고 다니며 서로 으르렁거리며 입이 험한 아치와 메게, 철학적인 경비원, 쟈니를 집으로 초대했다가 갑자기 내쫓아 버리는 식당 여 종업원 등 현대의 인간들을 만나지만 결국 런던 거리에서 잔뜩 부상을 당한 채 루이즈와 소피의 집으로 돌아온다. 그러나 그곳은 여피족인 집주인 제레미가 소피를 성적인 노예로 취급하고 있고, 룸메이트 중의 하나인 산드라가 아프리카 여행에서 돌아와 집안 꼴을 보고는 히스테리에 빠지는 등 모든 것이 엉망인 상태다. 한편 돌아온 쟈니를 본 루이즈는 고향에 대한 향수를 느끼고 같이 돌아가자고 제안하지만 쟈니는 안심하고 있는 루이즈와 그를 사랑하게 된 소히를 남기고 어디론가 떠난다.-제46회 깐느영화제(1993) 남우주연상 : 데이빗 듈리스 -제46회 깐느영화제(1993) 심사위원상 : 마이크 리
4차원의 난장이 E.T
Sound
"시간의 지도"를 훔쳐 역사의 유산을 도둑질하던 난쟁이 일당이 우연찮은 계기로 1980년대의 영국에 도착한다. 시간을 초월하는 구멍을 통해 시간 여행을 할수 있는 난쟁이들은 자신들의 재배자로부터 도주한 것이었다. 그들은 80년대 영국에서 부모로부터 소외된 외로운 소년 케빈을 만나 그를 동반자로 맞이한다. 케빈과 난쟁이들은 나폴레옹 시대부터 중세시대, 1900년대 초반의 시대들을 여행하는데... 영화는 과거의 역사적 인물들을 만나는 과정을 - 로빈 후드, 나폴레옹 등- 통해 역사의 신
The Portrait of the Admiral
Producer
Adapted from a Belgian novel
The Rupert Bear Story: A Tribute to Alfred Bestall
Music
Programme which celebrates the 60th anniversary of the creation of children's cartoon character Rupert Bear, with Paul McCartney, Richard Rogers, Dr. John Rae and Sir Hugh Cas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