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dy Lin

참여 작품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Casting Assistant
반란의 불씨를 잠재우기 위해 시작된 잔인한 서바이벌 헝거게임. 헝거게임 10회를 맞아 ‘멘토제’가 도입되고 ‘스노우’는 12구역의 소녀 ‘루시 그레이’의 멘토가 된다. 그는 몰락한 가문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루시 그레이’를 헝거게임에서 우승 시키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데…
나의 수호요정 이야기
Casting Assistant
젊고 경험이 없는 수호 요정 훈련생 엘리너가 (질리언 벨) 사람들에게는 아직 수호 요정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세상에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자 하는 코미디이다. 도움이 필요하다는 10살짜리 여자아이의 편지를 찾은 엘리너는 그 여자아이, 맥켄지를 (이슬라 피셔) 찾아내지만 맥켄지는 이미 성장하여 마흔 살 싱글맘이 되었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라는 말은 더 이상 믿지 않는다. 엘리너는 그 생각을 뒤집기로 결심한다.
윗치빌
Co-Producer
When Prince Malachy returns to his father’s kingdom after the Crusades his first impression is that a bad harvest is the reason that the villagers are sick and hungry. But all is not as it seems and a stranger to the village, warns the new king that a dark force is the cause of their ills.
2인조 강도
Producer
"2인조강도"는 빠른 화면과 잔혹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흙먼지 날리는 고대 마을에서 벌어지는 전쟁을 심도 있게 그려낸다. 당나라 시대, 두 명의 강도가 고죽림(苦竹林)이라는 마을에 들어온다. 슈 시산은 잘생긴 외모에 날렵한 일류 총잡이이고, 다른 한 명 첸 리우는 못 생긴데다가 영 어리벙한 칼잡이이다. 둘은 오랫동안 많은 강도 짓과 범죄를 함께 저지른 2인조 강도이다. 고죽림 마을에서 루오 니앙 이라는 한 여자의 집에 들어가게 되는 두 사람, 물건을 훔치려는 찰나, 운 없게도 지나가던 병사 몇 명과 마주친다.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없이 병사들을 전부 죽이게 된 두 사람. 그러자, 말썽을 일으켜 조정과 척을 지고 싶지 않은 마을 사람들이 이내 달려와 2인조를 둘러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