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 Freeman

참여 작품

엉클 드류
Editor
길거리 농구 대회에 나가고 싶지만 처참한 상태인 Dax가 거리 농구의 전설 엉클 드류를 만난다. 엉클 드류는 자기의 팀을 새로 꾸리는 것을 조건으로 Dax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그렇게 Dax와 엉클 드류는 팀원 모집에 나선다.
19곰 테드2
Editor
왕따에게도 왕따 당하던 8살 존(마크 월버그)의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살아 움직이게 된 테드(세스 맥팔레인)! 무적의 썬더 버디로 30년 동안 철없고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던 둘은 테드가 인간이 아니라 물건(?)이라는 법원의 판결로 멘붕에 빠진다. 빡친 테드는 존과 함께 자신의 인권(?)을 입증하기 위해 승률 99.8% 변호사 사만다(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찾아가는데……
밀리언 웨이즈
Editor
웨스턴에서 흔하게 일어나는 총 싸움 중에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지는 못할망정 걸음아 나 살려라 도망쳐 버린 겁쟁이 양치기 총각 알버트. 그 사건 이후 하루아침에 미모의 여친에게 뻥 차인 알버트는 매혹적이면서도 터프한 여장부 애나로부터 웨스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필살기 ‘총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을 배우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시작된 둘의 관계가 묘한 분위기 속에서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던 중, 으리으리한(?) 물건으로 유명한 ‘희대의 무법자’이자 애나 남편이 등장하게 되면서 순탄치 않은 앞길을 예고 하는데… 과연, 알버트는 정글보다 무섭다는 웨스턴에서 살아남아 진짜 사나이가 될 수 있을까?
A Cask of Amontillado
Editor
Two filmmakers, Steven Brack and William Grefé, have a disagreement over what constitutes a good horror film, leading one of them to take an extreme solution to their debate that is "Poe"-etic.
19곰 테드
Editor
전세계를 홀린 진정한 짐승남이 온다! 애 같은 남자와 남자 같은 곰의 발칙한 우정! 어린 시절, 왕따에게도 왕따를 당하던 존(마크 월버그)의 소원을 통해 생명을 얻은 곰인형 테드(세스 맥팔레인)! 말하고 걷는 곰인형 테드는 전세계적인 스타가 된다. 그러나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 법. 대중에게 잊혀진 스타 테드는 취미 음주가무, 특기 여자 꼬시기인 백수 한량으로 전락한다. 곰인형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음담패설과 욕설을 일삼는 발칙한 곰 테드와 27년째 그와 죽고 못사는 절친 존! 참다 못한 존의 여자친구 로리(밀라 쿠니스)는 남친의 미래를 위해 극약처방을 선택하는데… “테드, 내 남친 옆에서 좀 꺼져 줄래?”
The Last Godfather
Editor
덜 생긴 외모, 덜 떨어진 행동, 누가 봐도 남다른 ‘영구(심형래)’는 마피아 대부인 아버지 ‘돈 카리니(하비 케이틀)’를 찾아 뉴욕에 왔다 조직의 후계자로 지목되어 마피아 수업을 받게 된다. 영구 때문에 당연히 믿고 있었던 후계자의 꿈을 접게 된 조직의 2인자 ‘토니V(마이크 리스폴리)’ 는 설상가상, 마피아로서 영 가망 없어 보이는 영구의 교육을 맡게 되면서 좌절을 맛보게 된다. 영구 역시 좌충우돌 후계자 수업에 지쳐 있던 중 우연히, 뜻하지 않게, 정말 운 좋게, 위험에 처해있던 라이벌 조직 본판테의 외동딸 ‘낸시(조슬린 도나휴)’를 구해주면서 친구가 된다. 게다가 아버지를 기쁘게 하려고 상납금을 걷으러 나서 상가주인들을 괴롭히지만 그런 영구의 횡포가 오히려 빅 히트 상품을 탄생시켜 도시의 영웅으로 떠오른다. 한편, 이런 영구를 못마땅하게 여긴 본판테 조직의 2인자 비니가 낸시를 납치한 후 이를 영구의 짓으로 꾸며 돈 카리니와 본판테 조직의 전쟁을 일으키고, 음모에 빠진 영구의 뜻하지 않은 활약이 엉뚱한 결과를 예고하는데… 더 웃기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았다! 기대하시라! 영구 왔다~!
쇼핑몰 캅
Editor
온화하고 책임감강한 싱글대디, 폴 블라트는 진짜 경찰이 되는 것이 소원이었지만 비만 체중 때문에 번번히 체력검사에서 낙방, 현재는 뉴저지의 한 쇼핑몰에서 경비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그는 누가 뭐라하든 자신의 직업이 쇼핑몰 안전을 위한 최전선에 있다고 자부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일련의 무리들이 쇼핑몰 전체를 점거한 채 인질극을 벌이는 사건이 발생한다. 쇼핑몰 안에 있던 블라트는 외부에 있는 경찰들에게 몰 안의 상황을 무전기로 전달하는 한편, 직접 이 범죄를 막기 위해 뛰어드는데...
해롤드와 쿠마 2: 관타나모만 탈출
Editor
해롤드와 쿠마는 해롤드의 사랑 때문에 비행기에 오르지만 쿠마가 테러범으로 의심을 사고 만다.
햄릿 2
Editor
In this irreverent comedy, a failed actor-turned-worse-high-school-drama-teacher rallies his Tucson, AZ students as he conceives and stages politically incorrect musical sequel to Shakespeare's Hamlet.
낸시 드류
Editor
소녀 탐정 낸시 드류는 모두에게 인정받는 실력파 탐정이지만 그녀의 아빠는 딸이 위험한 탐정 일을 좋아하는 것이 못마땅하다. 캘리포니아로 이사를 가게 된 낸시는 아빠 몰래 헐리웃에서 의문사 당한 여배우 델리아의 저택을 구입하게 되고 음산한 분위기의 저택에서 그녀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편 저택에 비밀에 대해서도 하나씩 알아가게 된다. 낸시가 저택의 비밀을 수사하면서부터 그녀에게는 위험이 뒤따르게 되고 새로운 학교에서 만난 아이들은 낸시를 꾀짜라며 왕따시키려고 한다. 학교와 저택에서의 비밀 낸시는 두 과제를 모두 풀어야 하는 난관에 부딪치는데...
Reefer Madness: The Movie Musical
Editor
This film tells the tale of the Harper Affair, in which young Jimmy Harper finds his life of promise turn into a life of debauchery and murder thanks to the new drug menace marijuana. Along the way he receives help from his girlfriend Mary and Jesus himself, but always finds himself in the arms of the Reefer Man and the rest of the denizens of the Reefer Den.
저스트 프렌드
Editor
잘 나가는 음반사 매니저이자 최고의 플레이보이 ‘크리스’. 그는 크리스마스 음반계약을 맺기 위해 별나기로 유명한 여가수 ‘사만다’와 함께 파리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사만다’의 실수로 비행기가 추락하고 다시는 발을 들여놓지 않겠다고 맹세한 고향, 뉴저지에 불시착하게 된다. 갑작스런 폭설로 한동안 발이 묶인 ‘크리스’는 “베스트 프렌드”라는 말로 일언지하에 그를 거절했던 ‘제이미’와 재회하게 되고 다시금 작업열에 불타오른다. 과연 ‘크리스’는 늘 그만 쫓아다니는 ‘사만다’와 말썽쟁이 동생, 그리고 새롭게 나타난 연적 ‘더스티’를 제치고 완벽한 킹카도 정복할 수 없었던 ‘제이미’와 “달콤한 연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Conviction
Editor
The story of Carl Upchurch who experiences jail as a young adult. While in prison, a compassionate teacher helps turn his life around through education and religion. He in turn is inspired to help other troubled youths.
글리터
Editor
A young woman is catapulted into pop stardom, with her already-famous DJ boyfriend calling the shots.
비트 보이스
Editor
겁없는 청춘들의 꿈을 향한 처절한 질주! 그들의 뜨거운 우정!! 강렬한 랩을 추구하는 다이아몬드는 앨범을 준비하고 있지만 스튜디오를 빌릴 돈이 없어 스튜디오에서 쫓겨날 상황에 처한다. 그의 절친한 친구인 게이지는 친구를 위해 사이머스가 십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클리프를 덮쳐 돈을 강탈하고 사이머스를 죽인다. 게이지는 이 돈을 다이아몬드의 앨범에 사용하지만 곧 자신이 사이머스에게 뺏은 돈이 자기의 보스인 마약상 비의 돈임을 알고 두려워한다. 드디어 비는 게이지가 자신의 돈을 훔쳤다는 사실을 알고 협박하기에 이르고 자신이 다이아몬드의 앨범을 대신 접수하겠다고 말한다. 이를 안 게이지는 돈을 갚기 위해 또 다른 음모를 꾸민다. 다름 아닌 비의 마약을 빼돌려 다른 마약상에게 팔아 돈을 만든 후 비에게 돈을 갚고 앨범에서 손을 떼게 하는 것이다. 게이지는 이 사실을 다이아몬드에게 알리고 함께 마약을 팔러가지만 일이 틀어지고 결국 비에게 협박을 당하게 되고 어렵게 탈출하여 스튜디오로 간다. 스튜디오에서 다이아몬드는 비에게 녹음된 음반을 뺏기고 협박을 당하지만 이 때 게이지가 나타나 총싸움이 벌어지고 게이지의 죽음을 목격한 다이아몬드는 비를 죽이게 되는데…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Editor
맨하탄의 최상류층 자제인 캐더린(사라 미셸 겔러)과 세바스찬(라이언 필립)은 의붓 남매 사이이다. 캐더린의 남자 친구가 순진한 세실에게 마음을 빼앗기자 질투가 생긴 캐더린은 세바스찬에게 세실을 유혹해 잠자리를 같이 해 달라고 부탁한다. 세바스찬은 많은 여성을 농락한 경험이 있는 남자로 캐더린의 부탁을 들어주는데 세실은 엉뚱하게도 자신의 첼로 교습을 맡고 있는 로날드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세바스찬에게 새로운 유혹 목표가 생기는데, 학장의 딸 아네트(리즈 위더스푼)가 바로 그 상대이다. 세바스찬은 캐더린과 가을 학기가 되기 전까지 아네트를 침대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에 내기를 건다. 만일 세바스찬이 실패하면 세바스찬이 아끼는 재규어를 주고 이기면 그들의 부모가 결혼하기 전부터 세바스찬이 원하던, 캐더린과의 잠자리를 허락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세바스찬은 아네트로 인해 진정한 사랑과 기쁨을 느끼게 되고, 아네트 역시 세바스찬에게 조금씩 마음을 여는데...
Angels in the Endzone
Editor
The football team Jesse is on is terrible, and after the death of his father Jesse quits the team. Then angels come to help the team get better and nobody can see them but Jesse's little brother.
The Only Thrill
Editor
A small-town store owner with a comatose wife shares a long-term relationship with his seamstress.
크래프트
Editor
낸시(Nancy Downs: 페루자 볼크 분), 보니(Bonnie: 네브 캠벨 분), 러첼(Rochelle: 레이첼 트루 분)은 교내의 어느 그룹이나 학생들로부터도 환영받지 못하여 서로간에도 자주 불화를 느낀다. 그러나 사라(Sarah Bailey: 로빈 튜니 분)가 마녀 클럽에 들어옴으로써 그들에겐 예상하지 못했던 변화와 사건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이들은 모두 깊은 내면적 상처를 한가지씩 가지고 있다. 사라는 태어나기전 어머니를 잃은 것이 자기때문이라는 죄책감을 갖고 있고 낸시는 의붓아버지를 증오하여 그가 죽어버리길 바란다. 보니는 등에 보기 흉한 화상 흉터가 있다. 그 흉터때문에 그녀는 항상 고개를 숙이고 다닌다. 그리고 로첼은 학교에서 유일한 흑인이라는 이유로 인종차별의 놀림감이 된다. 이들은 '이스트윅의 악녀들'이라고 불릴 만큼 마법에 관심이 많고, 주위로부터의 멸시에서 벗어나 각자가 갖고 있는 고통과 강박관념을 없애줄 수 있는 마법의 힘을 꿈꾼다. 어느날, 네사람은 우연히, 로첼을 마치 깃털처럼 공중으로 솟아오르게 하는 신비한 마법의 힘을 경험한다. 이들은 마법의 힘을 빌어 각자의 고민을 풀어 나간다. 로첼은 자신을 끔찍히 싫어하는 로라에게 탈모증세가 생기도록 만들고, 사라는 자신을 외면하는 크리스(Chris: 스킷 울리히 분)로 하여금 사랑에 굶주리도록 만든다. 또 보니의 등과 목을 뒤덮고 있는 흉터가 말끔히 사라지고 낸시의 의붓아버지는 심장마비로 숨진다. 네명 중 스스로 리더라고 생각하는 낸시는 자신보다 마법의 힘이 더 뛰어난 사라에게 차츰 질투를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나 마법의 힘이 정도를 넘어서 낸시가 사람을 해치게되자 사라는 마녀 써클로부터 탈퇴를 선언한다. 그러자 다른 세명은 사라의 탈퇴를 배신으로 받아들이고 복수를 준비하는데.
영 러버
Editor
Matt falls for Casey, the new girl in school. She's fun-loving and eccentric, but there's a darkness to her whimsy that Matt can't begin to comprehend. When Casey attempts to commit suicide, her parents place her in a mental institution. Matt springs her out, and together the young lovers head on a road trip. They believe their love can "cure" Casey's problems. Matt starts to wonder, though, if are they inspired or misguided.
Deep Red
Editor
After a young girl is accidently infected with an alien substance known as "Deep Red", the astonishing results attract the attention of the illustrious scientist Dr. Newmeyer. Disillusioned security expert Joe Keyes must team up with his estranged wife to protect the girl and her mother from the obsessed scientist who will stop at nothing to get what he wants.
Sudden Fury
Editor
A teenage boy finds his mother and father murdered in their home but as the story goes on he reveals he knows more than he is letting on.
워터댄스
Editor
하이킹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되어버린 조엘의 인생은 재활 병원에서 다시 시작 된다. 조엘을 사랑하는 안나는 다른 사람과 결혼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간호까지 한다. 그가 새롭게 생활을 해야하는 병실에는 각종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된 사람들로 가득하다 그 중, 자신의 무용담을 말하기 좋아하는 레이몬드와 깡패 출신의 불만 많은 블로스는 늘 서로가 맘에 들지 않아 티격태격하기 일쑤다. 레이몬드는 더 이상 가족을 돌볼 수 없다는 이유로 이혼을 당한다. 블로스는 자신의 과오로 차사고가 났지만, 어떻게 해서든 보상금을 받고자 변호사를 선임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조엘은 안나가 이혼하지 않는 것에 점차 조급함을 느끼지만, 아픈 몸이라 그녀와 사랑을 나눌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남편에게 돌려 보낸다.이젠 걸을 수 없다는 고통과 그 보다 더 아픈 고통을 하나씩 안고 있는 세 사람. 늘 싸우던 이들은 고통 속에서 서로에 대한 우정이 싹트기 시작하는데...
리포제스트
Editor
시카고 캘리포니아 대학, 메이아 신부는 수많은 학생들 앞에서 17년전 악령에 씌운 한 소녀를 구해줬던 기억을 되살리며 세미나의 주제를 발표한다. 단란한 가정의 주부 낸시는 텔레비젼 화면을 보다가 악령에 씌어 발악을 하고 급기야는 악마가 메이아 신부에게 까지 옮겨가게 된다. 한편 상업성에 눈이 먼 부부 텔레비젼 전도사는 공포의 악령을 팔아 돈을 벌기 위해 엑소시즘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어니스트와 화니의 심야 엑소시즘'이라는 텔레비젼의 생중계를 제안한다. 이에 시청자들은 경악하고, 결국 메이아 신부는 포박, 기도, 성수, 몽둥이질, 로큰롤까지 동원하여 악령을 쫓아내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세미나의 주제 발표가 끝날 무렵 낸시가 등장하여 이야기속의 주인공이 사실을 확인시켜 준다.
The Revenge of Al Capone
Editor
After Al Capone is imprisoned, he still continues to run his empire, and plots to assassinate the mayor of Chicago.
투혼의 표범
Editor
에디와 레이는 가족이 운영하는 체육관에서 자라면서 위대한 복서를 꿈꾼다. 먼저 프로가 된 레이는 전미 챔피언 자리에 오르고, 그에 자극받은 에디 역시 분발한다. 그러나 에디는 권투로 도박을 하는 베니 일당에게 유혹을 받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레이는 에디와 베니의 접촉을 막는다. 그러던 어느 날, 베니 일당은 스네이크를 이용해 레이를 린치하고, 그 충격으로 레이는 숨을 거둔다. 복수를 다짐한 에디는 결국 금메달의 꿈을 버리고 프로 무대에 진출하여 스네이크를 때려 눕히려 한다.
Bulletproof
Editor
A group of dangerous terrorists succeeds to get hold of a tank of the army and all its crew.
악령의 분신
Editor
살인이나 자살은 현실의 고통을 잊게 해준다고 믿고 그 신앙을 전도하는 살인교 교주 프랭클린 해리스가 신도들을 모아놓고 마지막 축제라며 기름을 붓고 불을 질러 집단 자살을 한다. 교주와 신도 모두가 타죽지만 어린 신디아만이 살아남아 혼수 상태에 빠진다. 그로부터 13년 후 프시켓 병동에서 혼수 상태에서 깨어난 신디아는 해리스의 망령을 보기 시작하는데...
뱀파이어
Music Editor
'에프터 다크 클럽'의 주인공 카트리나(그레이스 존스 분)가 등장하면서 쇼는 시작되고, 그녀의 환상적 스트립쇼는 모든 관객의 넋을 빼놓는다. 클럽에 찾아온 모험심 강한 세 젊은 친구의 호기심에 그들의 리더는 카트리나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관계 중 카트리나는 뱀파이어로 변하여 그를 처참하게 죽인다.
무인도 청춘 파티
Associate Editor
졸업생 중 King과 Queen으로 뽑힌 두 남녀가 파티의 주인공이다. 축제 분위기에 들떠있던 그들의 비행기는 외딴섬에 추락하는데.
Man on the Prowl
Jeff Wood
A neglected wife (Mala Powers) unknowingly places her family in danger when she becomes friends with a psychologically disturbed deliveryman (James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