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 de Maria Chahua

Flor de Maria Chahua

프로필 사진

Flor de Maria Chahua

참여 작품

3 프롬 헬
Bella
1978년도. 살인마 가족 베이비 파이어플라이(셰리 문 좀비), 오티스 파이어플라이(빌 모슬리), 스파울링(시드 헤이그) 세 악당이 경찰의 총격을 받고 체포된다. 의료진은 수 십 발의 총격으로 생존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진단했으나 지옥에서 온 살인마들은 세사람 다 기적적으로 살아난다. 그들이 재판을 받게 되는데 그들을 숭앙하는 집단들이 생겨난다. 일부 사람들은 조직을 결성하고 그들의 살인은 잘못된 시스템에 대항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긴 재판 끝에 세 사람 모두 유죄 판결을 받고 사형을 선고 받았다. 특히 스파울링은 가장 먼저 치명적인 주사를 통해 처형된다. 10년 후, 파이어플라이 남매가 교도소에 복역하는 동안 오티스의 이복형 폭시 콜트레인(리차드 브레이크)은 그들을 구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오티스가 다른 죄수들과 함께 노역장에서 일을 하고 있을 때 폭시가 나타나 잔인하게 간수들을 죽이고 그를 탈출 시킨다. 탈출과정에서 오티스는 수감 중에 다투었던 멕시코의 악당 론도(대니 트레죠)를 총을 쏴 죽인다. 탈출 후 두 악마들의 엽기적인 살인 행각이 계속되어 그 지역 주민들이 공포에 떤다.
킹스
Maria
1992년 로드니 킹 판결 이후, 인종 갈등으로 위태로웠던 LA의 한 동네. 여덟 아이를 입양해 힘들게 키우는 여자와 동네의 유일한 백인이자 돌출 행동을 일삼는 남자. 두 사람이 극심한 혼돈 속에서 아이들은 지키려 힘을 모은다.
Get the Life
Nurse Ramirez
A transgender teenager faces an unwanted pregnancy and risks losing everything he loves in order to live courageously.
드래그 미 투 헬
Young Shaun San Dena
성실하고 친절한 은행 대출 상담원 크리스틴. 그녀는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며 모자랄 것 없는 일상을 살고 있다. 그렇게 평온하게 지내던 어느 날, 그녀의 삶을 통째로 바꿔놓는 끔찍한 일이 찾아온다! 대출 연장을 하지 못하면 집을 잃게 되는 위기에 놓인 집시 노파. 기이한 외모를 가진 그 노파는 대출을 허락해 달라며 크리스틴에게 간곡히 부탁한다. 팀장으로의 승진을 앞두고 있는 크리스틴은 불쌍한 처지의 노파에게 동정심이 일기도 하지만, 이번 일을 계기로 승진에 실패할 수도 있다는 불안감에 휩싸인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던 끝에, 노파의 청을 냉정히 거절하는 크리스틴. 모욕을 당했다고 느낀 노파는 이에 대한 복수로 크리스틴에게 악마 중의 악마 ‘라미아’의 저주를 내린다. 이는 ‘라미아’가 3일 동안 온갖 방법으로 괴롭힌 후 마지막 날 지옥으로 끌고 간다는 가장 사악한 저주. 그녀는 저주를 받은 날부터 죽음보다 더 지독한 일들을 경험하기 시작한다. 첫째날… 둘째날… 그리고 셋째날… 최후의 날이 가까워질수록 크리스틴의 고통은 커져만 가고, 그녀는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해 온갖 방법으로 맞선다. 무심코 내린 선택으로 예기치 못한 공포를 겪게 되는 크리스틴. 과연 그녀는 노파의 원한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을까?
Hearts and Hotel Rooms
Maid
Brian and Jimmy go their separate ways after an unforgettable night. Will their hearts lead them to each other again? When Jimmy returns to room eight of a charmingly convenient hotel, he reminisces on a one-night stand that took place there. Flashbacks from a year earlier-- checking in, simple conversation, discovering love-- bring into question whether or not Brian will return as 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