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n Henning

Levin Henning

출생 : 1999-01-01, Germany

프로필 사진

Levin Henning

참여 작품

Widow & Orphan
Him
Two lost souls in London. Connected through a poem in German and the question of how they will meet.
미국 소년 모리스 독일에 오다
Bastian
빈민가의 뚱보 소년 모리스는 자신을 제2의 노토리어스 B.I.G 로 여긴다. 가난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은 누구 못지 않은 모리스는 아픈 사춘기 통해 자신의 알을 깨고 나오려 한다. (2016년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13살 뚱보 소년 모리스 젠트리는 노토리어스 비아이지(Notorious B.I.G)와 같은 유명 힙합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다. 낯선 도시 독일 하이델부르크에 이사 온 모리스는 사춘기가 되면서 차츰 자의식이 커져간다. 하지만 이 도시엔 자신과 생김도, 행동 방식도 다른 사람들뿐이다. 엄마 없이 홀로 모리스를 키우는 아빠 커티스는 모리스와 함께 음악에 대한 열정을 나누는 친구 같은 존재이다. 낯선 도시에서 모리스의 친구는 아빠를 빼고는 순진한 구석이 닮은 독일어 가정교사 잉카밖에 없다. 어느 날, 청소년 센터의 여름학교에 억지로 참가하게 된 모리스는 15살 소녀 카트린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반항적이고 냉정한 카트린은 모리스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들에게도 관심이 없다. 카트린을 좋아하지만 그 마음을 숨긴 채 모리스는 카트린과 우정을 쌓아간다. 한편 커티스는 사춘기에 접어들어 자신과 점점 멀어지는 아들의 변화에 적응하느라 힘든 시간을 보낸다. 주변 사람들과의 변화하는 관계 속에서 모리스는 좁고 편안한 세계에서 벗어나 새롭고 낯선 세상으로 나아가 자신감과 소속감을 찾기 위한 모험의 여정을 시작한다. (2017년 제12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랜드 오브 마인
Albert Bewer
제2차 세계대전 종전 후, 덴마크군은 포로로 잡아둔 독일 소년병들을 독일군이 매설한 지뢰를 찾아 해체하는 작업에 투입시킨다. 서해안 해변에 심어진 4만 5천 개의 지뢰. 지뢰를 모두 제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석 달. 한번의 실수가 곧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극한의 상황에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소년들의 멈출 수 없는 행진이 계속된다.
Poka - Heisst Tschüss auf Russisch
Jens
Millionen
Lutz
Torsten wasn't looking for anything. He just bought the lottery ticket to keep the peace with his lotto-enthusiastic co-workers. Eventually, he's forced to think about what to do with such a big win, when his ticket hits the jackpot. And he soon realizes, that he is the only one not having an answer to that question. His wife Susanne already knows what to do with their new found wealth. His son Lutz also makes plans. The shock-wave of this "lottobomb" tears Torsten's orderly world apart and leaves him with the question of who he really is.
루비 레드
Nick Shepherd
시간 여행이 가능한 특별한 유전자를 가진 집안에서 그 능력을 물려받은 소녀 그웬돌린은 갑작스런 시간 여행으로 자신의 운명을 알게되고, 오랫동안 시간 여행자들을 지켜온 비밀결사조직은 그녀와 또 다른 시간 여행 능력의 소년으로 하여금 과거로 가서 이전의 시간 여행자들을 만나 중요한 임무를 수행토록 하는데...
히어 컴즈 롤라
Mario
브라질 식당 개입이라는 목표 아래 함부르크고 이사온 대 가족! 이 곳에는 브라질인 아빠와 독일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 미래의 가장 핫한 팝스타를 꿈꾸는 열살 짜리 소녀 롤라가 있다. 팝스타라는 원대한 꿈을 가진 롤라지만 지금 당장 인생 최대 고민은 친구. 바로 베프를 만드는 것! 전학 첫 날 짝이 된 플루는 그냥 존재자체가 롤라에게 민폐일 뿐이고 베프로 점 찍은 아날리사는 알고 보니 잘난 척 대마왕 재수탱이. 이대로 베프 없이 평생을 살아야 되는 건지 10년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롤라. 어느 날, 학교에서 소원편지를 담은 풍선 날리기 행사를 하게 되고 롤라는 스텔라에게서 고대하던 답장을 받게 되는데…..과연 롤라는 베프를 만들 수 있을까?!!
Liebeslied
Lars
Roger und Dinah führen seit Jahren eine glückliche Beziehung und sind mit ihren zwei Kindern eine richtige Bilderbuchfamilie. Ihr Leben verläuft einfach, normal, aber zufrieden. Da erhält Roger eines Tages die vernichtende Diagnose Parkinson, und die Familie muss sich schlagartig mit einer neuen Situation zurechtfinden. Das vormals Selbstverständliche wird zur tagtäglichen Zerreißprobe, Roger verliert Stück für Stück seine Eigenständigkeit. Die einstigen Verantwortlichkeiten als Vater und Ehemann müssen nun neu definiert werden.
하얀 리본
Adolf
1913년, 독일의 한 시골마을에서 연쇄적으로 발생하는 기이한 사건들의 근원을 쫓는 영화로 고요하고 평화로운 보이는 작은 마을에서 드러나지 않은 사람들의 추악한 본성과 그것이 어떠한 제재도 없이 되물림 되는 것의 공포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누군가의 의도적 장치로 동네 의사가 부상을 입는 사건을 시작으로 마을 사람들과 아이들에게 의문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한다. 누가 자행한 짓인지 밝혀지지 않은 사건들은 점차 강도 높게,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마을 사람들을 공포에 빠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