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지 기자인 링(채사패 蔡思贝)은 우연히 팟(장가휘)이 퇴마술을 하는 동영상을 보게된다. 마침 취재거리를 찾던 링은 속는 셈치고, 팟을 만나기로 한다. 팟의 자존심을 건드리며 귀신의 실체를 묻는 링은 그 자리에서 귀신의 존재를 확인하고 만다. 그렇게 팟의 뒤를 쫓기로 결심한 링은 팟의 조수인 청(장지총)과 함께 영매를 찾아 귀신의 존재를 확인하고자 한다. 하지만 도리어 귀신에 빙의되고 만 링. 청은 팟을 불러 링의 빙의를 풀어달라부탁하고, 팟은 링에게 빙의된 귀신의 억울함을 알게된다. 그렇게 팟의 일을 돋게 된 링. 팟에 대해 더 알고 싶었던 링은 팟의 집에 몰래들어가게 되지만, 팟과 동거하는 귀신 첸(곽채결 Amber Kuo)의 존재를 발견하고는 까무러치고 마는데...
2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군은 말레이시아에서 생체 실험을 통해 무적의 군대를 만들려고 했지만 계속 실패를 하게 되고 결국 비밀 생체 연구소 또한 폭파 되고 만다. 세월이 흐른 뒤 오늘 날, 기에단에서 삐에로와 잡일을 도맡아 하며 살고 있던 써니는 기에단의 실세인 비도의 고수 장대초에게 온갖 굴욕을 당하며 살다가 우연히 장대초의 동생이 알아온 금괴 소식을 듣고 일당의 뒤를 따라갔다가 사로고 독가스를 마시게 된다. 죽을 고비를 넘긴 끝에 유명 앵커인 엔젤의 도움으로 홍콩에 오게 된 써니는 돌연변이가 된 장대초 일행의 악생에 맞서는 비도기협으로 언론데 소개되고 장대초는 얼굴이 멀쩡한 써니와 자신들의 흉악한 모습을 비교하며 써니의 피를 마시면 치료가 될 거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
72가구의 세입자라는 제목대로 엄청난 출연진들이 나와 세입자들의 애환을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과거에 친구였던 두 사람이 사랑하는 한 여인을 사이에 두고 20여 년간을 원수처럼 지내는데 그들의 아들 딸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두 친구를 둘러싼 소소한 싸움이 웃음을 준다.
Pearl has quietly fallen in love with her boss Tom, who’s married with a family. Without warning, Tom asks Pearl to interview for another job. Wounded, Pearl demands that Tom terminate her. The gauntlet has been thrown down. In a space as small, crowded and claustrophobic as the office, love doesn’t grow - it incubates and breeds, like a virus.
A group of prisoners were doing a variety of activities on the courtyard. Big Fool (William Ho) and Crazy Bill (Tommy Wong) were playing basketball where Bill kicks the ball towards Tung (Ben Wong), who kicks it away. Bill felt humiliated by it and stars a fight with Tung where Tung ends out hospitalized. During hospitalization, Tung thinks about the time when his family moved to another house and opened a food stall nearby. However, their stall was burnt by triad leader Sing (Bill Lung), who constantly bullies Tung's family and also raped Tung's girlfriend, Sau (Iris Wong). Unable to tolerate Sing's bullying, Tung kills Sing by chopping him to death, which leads Tung to being imprisoned.
신구의 어느날 밤, 홍콩 레옹(주성치 분)은 귀신을 쫓기위해 애쓰던 중 우연히 건물 옥상에서 날뛰던 이씨 부부가 땅으로 떨어져 추락사한다. 한을 품고 숨이 끊긴 두사람. 홍콩레옹이 자신들을 죽였다고 믿고 회혼야에 돌아올 것을 다짐한다. 회혼야. 즉 혼이 돌아오는 밤이 되면 억울하게 한을 품고 죽은 귀신들이 다시 돌아오는 날이다. 홍콩레옹은 귀신들을 물리치기 위해 미궁에 빠진 신구에서의 잇단 사고를 해결하기 위해 일하는 보안대와 함께 작업에 나선다. 결국 홍콩 레옹은 이씨부부의 원한을 풀어 저승으로 돌려보낸다. 아직 귀신을 구분할 줄 모르는 보안대를 교육키기 위해 홍콩레옹은 여러 작업에 나서고, 홍콩레옹의 능력에 반한 이웃집의 아군은 홍콩레옹을 사랑하게 된다. 홍콩 레옹은 이씨부부의 증언으로 그들의 아들과 며느리가 그들을 해친 범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이씨부부의 극락왕생을 위해 아들 부부를 쫓아낸다. 이에 충격을 받은 아들은 실수로 건물에서 떨어져 죽게되고, 며느리 또한 살고싶지 않다며 자살한다. 홍콩레옹에 또다시 보복을 다짐하며 회혼야를 기다린다. 드디어 다가온 회혼야. 보안대의 노력은 무위로 끝나고, 이제 혼자남은 홍콩레옹. 그러나 홍콩 레옹이 혼귀에 밀려 위기일발일 때 혼귀의 어머니와 아들이 나타나 혼귀를 막아주는데..
A successful businessman in Hawaii disappears amid allegations of illegal activities. Years later his four sons bear the burden and repercussions of these allegations, as well, taking care of his legacy. Now when a stranger comes all sorts of things happen like a secret that their father kept from them and the truth of their father's disappear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