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 Wallace

출생 : 1962-03-09, Longmont, Colorado, USA

참여 작품

디어 엘리너
Art Direction
두 명의 14살 소녀, 엘리와 맥스는 1962년 쿠바 미사일 위기 때 미국을 횡단하면서 엘레놀 루즈벨트와 엘리의 죽은 엄마를 찾는다. 비밀여행은 그들의 고향 캘리포니아 주, 맨테카에서 시작되어 마지막 목적지는 뉴욕이다. 도중 그들은 워렌 비티처럼 생긴 강도한테 납치당하지만 맥스의 이모, 자기 몸을 가방 속에 집어넣을 수 있는 보드빌 곡예사 데이지의 도움을 받아 탈출하지만..
Broken Dreams
Writer
Johnny, Elisabeth, and Ryan grew up best friends. Things change when Ryan asks Elisabeth to marry him, sending Johnny down a dangerous path.
Looney Tunes: Stranger Than Fiction
Additional Voices (voice)
Collection of 19 new original Looney Tunes shorts made as webisodes with Daffy, Bugs, Porky, Sylvester, Twitty, Taz, Foghorn and others. Segments include Daffy's show about the supernatural and Duck Dodgers' take on Planet of the Apes.
스워드피쉬
Art Direction
스파이인 '가브리엘'은 국제적인 테러를 척결하기 위한 자금을 마련키 위해, 美 마약단속국(DEA)의 불법 비자금 세탁 프로젝트, 코드명 '스워드피쉬'로의 침투를 모색한다. 성공하면 95억 달러에 이르는 정부의 불법 비자금을 차지할 수 있는 이 계획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는 두 가지 시나리오를 꾸민다. 하나는 대량의 무기와 용병을 투입해 실제 은행을 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컴퓨터에 접속해 스워드피쉬를 해킹하는 것. 이제 필요한 건 물샐틈없는 보안시스템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천재적인 해커의 기술지원뿐. 여기에 적합한 인물이 바로 '스탠리'이다. 지구상 최고의 해커 두 명중 하나인 스탠리는 FBI의 하이테크 사이버 감시 시스템을 교란시킨 대가로 자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를 빼앗긴다. 감옥에서 복역 후, 컴퓨터는 물론 모든 전자제품 상점에 대한 일체의 접근 금지는 물론, 삶의 유일한 희망인 딸마저 이혼한 아내에게 빼앗긴 처지. 가브리엘과 그의 매혹적인 파트너 '진저'는 스탠리가 거절 못할 제안을 하며 그를 유혹한다. 천만 달러의 보상금과 함께 딸과 새 출발 할 수 있게 해주겠다는 것. 그러나 그 세계에 들어간 스탠리는 모든 게 그들의 제안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깨닫는데...
왓쳐
Art Direction
주인공 그리핀(키아누 리브스)은 제발 날 좀 봐 달란 듯이 피아노 줄로 혼자 사는 젊은 여자를 죽이고 다닌다. 그가 그런 행동을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자기를 추적하는 캠벨(제임스 스페이더)이 끊임 없이 계속 자신을 예의 주시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켐벨은 그리핀이 남긴 상처와 죄책감 때문에 편두통과 불면증에 시달려 결국 시카고까지 숨어든 전직 FBI요원이다. 그는 연쇄살인범 그리핀의 얼굴 뿐 아니라 현장에 머리카락 하나 남기지 않는 치밀한 살인범이라는 것까지 그리핀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다. 젊은 여자를 피아노 줄로 죽이는 그리핀은 겨룰만한 상대인 켐벨에게 '목표물'의 사진을 보내고 12시간 내에 찾아야 한다며 게임을 즐긴다. 그는 켐벨의 전 부인을 죽이는 것으로 모자라 그를 상담하는 심리학자 폴리(마리사 토메이)를 최종 희생양으로 삼는데...
From the Files of Joseph Wambaugh: A Jury of One
Art Direction
In the first of a potential series of films inspired by the real-life experiences of Los Angeles police officer turned bestselling author Joseph Wambaugh, an on-the-skids detective, with memories of having accidentally shot and killed his partner while they were pursuing a pair of bank robbers, tries to put his life back in order.
크리터스 4
Art Direction
찰리는 마지막 남은 크리터스 알 2개를 우주로 보내려다 함께 갇혀 우주로 날아가게 된다. 마침 5명의 일행이 탄 우주선이 오라이온 행성을 향해 가던 중 찰리의 캡슐을 발견하고 끌여들인다. 캡슐 속의 내용물을 알지 못하는 우주 선원들은 송신된 테라코 지도자의 제안대로 캡슐을 팔고자 테라코 소유의 44번 우주 정거장에 착륙한다. 그러나 선장은 캡슐을 부수게 되고 부화한 크리터스가 선장을 죽이고 정거장 내부로 침입한다. 거기서 승무원 중의 한 사람 이단과 찰리의 만남이 이루어지고 이단은 찰리를 따라 크리터스의 멸종에 가담하게 된다. 일행 중의 한 사람이 크리터스에게 죽음을 당하자 총비상에 들어가지만 계속 쫓기는 신세가 된다. 방사능 오염으로 여러층이 폐쇄된 가운데 테라코의 지도자 어그가 나타난다. 처음의 제안은 아랑곳하지 않고 크게 변해 있는 그는 오히려 일행에게 총을 들이대고 반항하던 한 명을 죽이기까지 한다. 크리터스의 보존을 위해 캡슐 속의 알을 찾는 것을 안 이단은 크리터스 알을 깨트려버리고, 어그의 일행과 격투를 벌이게 된다. 마침내 찰리가 어그를 사살하고, 일행은 핵오염으로 정거장이 폭발하기 몇초전 구사일생으로 그곳을 탈출하는데 성공한다.
Till Death Us Do Part
Construction Coordinator
This is a true crime story based on the book of the same title by prosecuting attorney, Vincent Bugliosi. (Bugliosi is the L.A. prosecutor that put Charles Manson away.) On December 11, 1966, a murder occurs in a small neighborhood of El Sereno, CA. In the middle of the night, Henry Stockton is shot three times in the head and twice in the chest and then his house is set on fire. The murderer left no clues, baffling the police, until a year later when a young pregnant woman is found bludgeoned to death in a Jaguar. Strangely, these two murders are related. As the mystery unfolds a horrific tale of greed, lust and ambition are revea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