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 Eagles

참여 작품

랜드 오브 배드
Costume Designer
두 개의 부대, 하나의 미션! 라스베이거스 공군 기지의 드론 조종사 리퍼(러셀 크로우)는 델타 포스의 특수 작전 지원 임무를 맡게 된다. 필리핀 홀로 섬의 미스터리한 지형은 베테랑에게도 장애물로 다가오고, 홀로 남은 항공기 최종공격통제관 JTAC에게 리퍼만이 유일한 탈출구다. 한편, 슈가 상사(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아벨 병장(루크 헴스워스)이 이끄는 티어-원 팀은 사라진 CIA 요원을 찾아 홀로 섬을 정찰하는 임무를 맡고, 위험천만한 구출 작전에 투입된 미숙한 JTAC 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와 전투로 단련된 군인 비숍(리키 휘틀)이 합류한다. 하지만 숨을 곳도 도망갈 곳도 없는 홀로 섬에서 티어-원 팀이 적에게 발각되며 임무는 급반전을 맞이한다. 티어-원 팀은 다수의 적과 맞서 싸우며 본격적인 전면전을 펼치고, 무기도 없고 통신장비도 없는 정글에 키니 요원이 갇히고 만다. 기지는 키니가 전사한 것으로 추정하면서 섬에 폭탄을 터트리기로 하면서 남은 건 오직 키니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리퍼 뿐.
언브로큰
Costume Coordinator
우유병에 술을 담아 마시고 몰래 담배를 피우며 꿈도, 미래에 대한 열정도 없던 반항아 ‘루이’는 운명처럼 육상을 시작한다. “견딜 수 있으면, 해낼 수 있다”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집념과 노력으로 루이는 19살에 최연소 올림픽 국가대표로 발탁되고 베를린 올림픽에 출전해 세계가 주목하는 육상선수가 된다. 하지만 제 2차 세계대전이라는 피할 수 없는 현실이 찾아오고 그는 공군에 입대해 수 많은 전투 속에서 살아남지만 작전 수행 중 전투기 엔진 고장으로 태평양에 추락하고 만다. 두려움으로 가득한 망망대해 위에서 삶에 대한 의지만으로 47일을 버티던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은 일본 군함. 살았다는 기쁨도 잠시, 그의 앞에는 더 큰 위기가 찾아오게 되는데…
Inverse
Costume Designer
What is the cost of a second chance?
멘탈
Costume Supervisor
유력정치인 베리와 가정을 사랑하는 그의 아내 셜리, 그리고 개구쟁이 다섯 딸까지! 이 가족은 겉으로 보기에는 단란한 가족이다. 그러나 가족에 대해 무관심한 남편 베리와 심하게 말썽을 부리는 딸들로 인해 셜리(레베카 기브니)는 급기야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이에 어쩔 수 없이 베리는 의문의 여자 샤즈(토니 콜렛)를 급작스럽게 가정부로 고용하는데… 그런데 이 가정부 좀 이상하다! 담배는 물론이며 거친 입담과 좌충우돌 막가파식 행동까지! 멘붕 오는 이 가족!! 행복해질 수 있을까?
베이트
Costume Design
평화로운 오후, 순식간에 불어 닥친 끔찍한 쓰나미는 아름다운 해변 도시를 휩쓸어 버린다. 폐허가 된 대형 마트에서 생존자는 단 13명. 이미 헤어졌던 연인과 현재의 연인, 그리고 사이가 좋지 않은 부녀, 마트에 침입했던 강도와 경찰까지, 저마다의 사연이 있는 그들을 미끼로 노리는 포식자의 공격이 시작된다!
컨뎀드
Costume Consultant
한 TV 제작자가 부패한 중미의 한 감옥에 갇힌 10명의 사형수들을 '매매'하여 수백만 명이 접속 관람하는 불법 리얼리티 인터넷 게임쇼에 투입한다. 게임의 내용은 이 사형수들이 1주일동안 무인도에서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사투를 펼치는 것. 자신을 제외한 나머지 9명을 모두 죽여 살아남은 게임의 최후승자에게는 무기징역형으로 감형되어 사형을 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미국 출신의 잭 콘라드를 포함하여 영국, 멕시코, 일본, 가나, 독일,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 출신의 사형수들은 헬기에서 바다로 투하되어 사투의 장소가 될 무인도로 향하는데...
Big Reef
Costume Design
A story of romance and humour set in Australia's far North East. Former journalist Tom Stopple escapes Brisbane and heads north to find himself immersed in a world of immense beauty, bounty hunting and a three-way fight for the girl of his dreams.
Monster!
Costume Design
Tragedy strikes a small town's monster movie festival when the monster featured in the films comes to life.
Blackwater Trail
Costume Design
A US criminal profiler (of sorts) is sent over to Queensland to help catch a serial slayer, who leaves biblical scriptures behind at the scene of his crimes.
사하라 전차대
Wardrobe Supervisor
1942년 6월 북아프리카 전선. 토브루크를 발판으로 삼아 독일군과 싸우던 연합군이 크게 패하여 전면 퇴각한다. 멀리 앨 알라메인으로 철수하라는 명령이다. 독일군과의 전투에서 간신히 목숨을 건진 미전차부대의 건 상사와 웨이코, 지미 세 사람은 룰러벨이라는 애칭의 탱크를 몰고 남쪽으로 향한다. 사하라 사막을 가로질러 가야만 하는 이들은 도중에 영국군의 핼러데이 대위와 베이츠, 마이크, 케이시, 윌리엄즈, 그리고 프랑스군 프렌치 등을 만나 같이 사막을 건너기로 한다. 물이 떨어지자 탬불이라는 영국군 예하의 수단군 상사를 만나 합류하는데, 다행히 그는 사막의 지리에 밝았다. 첫 번째 찾아간 우물은 말라있었다. 비어 아크로마라는 폐허의 우물에 기대를 걸고 찾아간다. 탬불 상사가 잡아온 이탈리아 군 포로가 거추장스럽지만 같이 데리고 간다. 이 무렵 공격해 온 독일 전투기를 격추, 조종사를 생포하여 식구는 하나 더 늘었다. 사막이 모래바람과 싸우며 간신히 찾아간 비어 아크로마의 우물. 하지만, 물은 우물 벽으로 겨우 한방울씩 스며 나온다. 마실만큼 물을 얻으면 떠날 셈이었지만, 수통 9개 반만에 물이 끊어지고 때마침 들이닥친 독일군 정찰대. 전투끝에 모두 사살하고 2명을 생포한다. 물을 구하러 왔던 이들의 부대는 500명의 대대병력으로 엘 알라메인에 집결하는 연합군의 측면을 공격할 계획으로 사막을 가로지르고 있었다. 곤경에 처한 폰팔켄 소령의 독일 대대는 어떻게든지 건 상사 일행을 처치하고 우물을 점령해야만 한다. 건 상사 일행은 독일군의 계획을 알고 이들을 막기로 한다. 수적으로는 도저히 상대가 안되지만 행군을 방해해서 시간을 벌어야 연합군이 무사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려면 말라버린 우물에 물이 많은 것처럼 보여서 독일군의 공격을 유도하는 길밖에 없다. 폐허가 된 건물과 담을 의지해서 건 상사 일행은 독일군 대대와 승산이 없는 전투를 계속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Wardrobe Supervisor
동남아의 신비한 국가 '샤달루'는 7개월째 내전에 휩싸이고 있다. 여기에 각국에서 파견된 63명의 구호반을 인질로 잡은 채 20조달러의 거액을 요구하는 한 장군, 단 2명의 동료와 함께 인질들을 구출해야 할 임무를 떠맡은 연합국 대령, 위기가 고조될 때 와일드카드처럼 나타나 도움을 주는 신비로운 방송 여기자 등이 등장한다.
포트리스
Costume Supervisor
미래, 인간이 기계의 통제를 받는 상황 속에서 자원의 고갈과 인구 폭증으로 한 아이만 낳아야 되는 새로운 법이 제정된다. 여자의 임신은 철저히 금지되고 임산부는 따로 격리 수용된다. 새로 태어난 생명을 기계 인간으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존 브레닉(John Brennick :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은 전직 특공대 대령으로, 아내(Karen Brennick : 로린 로클린 분)가 2번째 아이를 갖자, 인간으로 키우기 위해 다른 별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검문에 걸려 죽음의 수용소 '포트리스'에 수감된다. 그곳은 사막 한가운데의 지하 요새로서 철저히 통제되고 감시되어 탈출은 불가능하다. 더욱이 수감시 몸안에 폭탄을 장치해서 통제에 따르지 않으면 죽음을 부를 뿐이다. 그곳에 수용되어 있던 사형수와 죽음의 사투를 벌여서 간신히 살아 남은 그는 다른 죄수로부터 아내가 수감되어 있는 감옥의 위치를 듣게 된다. 아내 또한 그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서로 탈출할 방법만을 연구한다. 수용 소장이 브레닉의 아내에게 반하여 그의 목숨을 빌미로 그녀의 사랑을 구하고 남편을 살리기 위하여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통제부에 기거하게 된 그녀는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가 용이해졌고 브레닉과 연락을 취한다. 마침내 브레닉은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천신만고 끝에 아내와 함께 탈출에 성공한다.
셀리아
Wardrobe Supervisor
1950년대 호주에 사는 셀리아는 죽은 할머니를 통한 주술적인 세계에 대한 믿음과 숲 속에 사는 악마 호비야즈에 대한 상상을 갖고 있는 9세 소녀다. 셀리아는 사회주의자라는 이유로 옆집 가족과 어울리지 못하게 하면서도 옆집 여인을 유혹하는 아버지와 자신의 사랑하는 토끼를 강탈해간 경찰관을 죽이기 위한 의식을 치룬다. 경찰관이 빈 집에 들른 날 그를 호비야즈로 생각한 셀리아는 경찰관을 총으로 쏘고..
Rikky and Pete
Costume Design
Rikky (Nina Landis) and her brother Pete (Stephen Kearney) struggle to keep their lives from spinning out of control in small town Australia.
A Place to Call Home
Assistant Art Director
Sam Gavin decides to relocate his family from Houston, Texas to a sheep station in Australia to protect his eleven children from the "destructive influences" of modern American society. Because of business obligations, he fails to join them and, more or less, abandons his wife, Liz, to the hardships of her new surroundings. Mother and children are determined to make a go of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