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Sova

참여 작품

푸시
Director of Photography
물체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무버(염동력자) 닉 갠트(크리스 에반스). 수년 전, 강력한 초능력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에 의해 무버(염동력자)였던 아버지가 살해 당하자, 닉은 그들을 피해 홍콩으로 몸을 숨긴다. 어느 날, 미래를 볼 수 있는 소녀 워쳐(미래 예지자) 캐시(다코타 패닝)가 닉을 찾아오고, 디비전의 거대한 음모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인 키라(카밀라 벨)를 찾기 위해 닉에게 도움을 청한다. 사실 키라는 상대방의 기억을 조작해 행동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의 푸셔(기억 조작자)로 디비전의 비밀실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도망친 능력자였던 것. 한편, 키라를 쫓고 있던 디비전의 강력한 능력자 푸셔 헨리(디몬 하운스)에 의해 닉과 캐시, 키라의 존재는 곧 발각되고 만다. 스니프(추격자)를 앞세운 디비전의 위협 속에 닉과 캐시 는 쉬프터(변형 능력자), 쉐도우(보호 능력자)등 능력자들의 도움을 받아 디비전의 음모를 무너뜨리려고 하지만, 디비전의 무차별적인 공격은 더욱 거세진다. 마침내, 최후의 순간에 부딪히게 된 닉과 캐시는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쳐야만 하는데…
노크: 낯선 자들의 방문
Director of Photography
새벽 4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커스틴(리브 타일러)과 제임스(스캇 스피드맨) 커플은 의문의 노크소리를 듣는다. 문 앞에 서있는 건 마스크를 쓴 성인 남자와 여자 그리고 어린 아이! 커플을 조금씩 옥죄어오며 생존을 위협하는 이들은 ‘타마라 있어요?'만을 되뇌일 뿐,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가 없다. 집이라는, 아늑하지만 한편으로 단절된 공간 안에서 낯선 이들의 시선, 기괴한 소리 등 ‘외부의 알 수 없는 존재’로 인해 점차 극한의 공포로 빠져드는 긴박한 상황을 그려내고 있다.
럭키 넘버 슬레븐
Director of Photography
슬레븐(조쉬 하트넷)의 인생은 단단히 꼬이기 시작한다. 회사에서 실직한 그 날, 그의 아파트는 폐기 처분되고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장면까지 목격하게 된 슬레븐은 이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LA에서 친구인 닉 피셔가 있는 뉴욕으로 온다. 하지만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만난 강도에게 지갑을 털리고 코까지 부러지고 만다. 겨우 친구의 아파트에 도착한 슬레븐, 그러나 자신을 친구로 오인하는 두 마피아 조직 사이에 끼게 된 그는 지갑을 털리면서 자신을 증명할 신분증조차 없다. 닉의 아파트에 머무르던 슬레븐에게 설탕을 빌리러 온 앞집에 사는 린지(루시 리우). 그녀의 엉뚱함과 유머 감각은 슬레븐을 설레게하고 급속히 서로에게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뉴욕에서 일어난 네 번의 살인사건에 연루된 시체를 검사하는 활발한 성격을 가진 미모의 검시관 린지와 어리숙한 슬레븐, 그들은 통한다는 걸 느끼면서 순식간에 친해지고 순수한 사랑을 느끼게 된다. 도둑 맞은 신분증과 때마침 사라진 친구 때문에 자신의 신분을 확인시켜줄 방법이 아무것도 없는 지금, 자신을 위로하고 믿어주는 단 한 사람은 린지뿐이다. 슬레븐과 함께 닉의 행방을 끈질기게 쫓기 시작한다. 어느날, 슬레븐은 닉의 집으로 들이닥친 두 남자에 의해 막무가내로 뉴욕의 양대 마피아 조직의 하나인 보스(모건 프리먼) 앞으로 끌려가게 된다. 그를 닉 피셔로 착각하는 보스는 도박 빚 탕감을 조건으로 그의 적인 랍비(벤 킹슬리)의 아들 이삭의 암살을 제안한다. 한편, 랍비에게도 빚을 졌던 닉으로 오인받은 슬레븐은 보스를 살인하라는 청부를 맡게 된다. 냉혈형사 브리코우스키와 악명높은 암살자 굿캣(브루스 윌리스)이 자신에게 감시의 눈을 떼지 않는 가운데, 슬레븐은 살아남기 위해서 살인을 해야함을 깨닫는데....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Director of Photography
기적 같은 타이밍으로 시작된 운명 같은 사랑. 그때 내가 그 거리에서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하지만 아무 이유 없이 2년 전, 나를 떠난 그녀 ‘리사’. 그리고 지금 내 앞에 그녀를 닮은, 그녀의 흔적을 지닌 또 다른 ‘리사’가 나타났다. 잊으려 할수록 더욱 생생히 떠오르는 그녀의 기억, 우리의 사랑… 사랑이 떠나버린 남자, 사랑을 잃어버린 여자, 그리고 또 다른 사랑을 꿈꾸는 여자…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혼자서도 사랑은 계속된다!
The Reckoning
Director of Photography
In 14th Century England, this tale of murder and mystery follows a fugitive priest who falls in with a troupe of actors. As they arrive in a small town, the actors encounter a woman being sentenced to death for practicing witchcraft and murder. Discarding the expected bible stories, the actors now stage a performance based on the crime. Through the performance of the play, they discover a mystery.
Doctor Sleep
Director of Photography
While treating a policewoman for smoking, hypnotherapist Michael Strother has a telepathic vision of a young girl floating beneath the surface of a stream. The escaped victim of a ritualistic serial killer, the girl has become mute, and Michael is called upon by Scotland Yard to unlock the secrets she holds in order to catch a man who believes he has discovered the key to immortality.
Perfect Murder, Perfect Town: JonBenét and the City of Boulder
Director of Photography
About the infamous murder of six year old child beauty pageant contestant JonBenét Ramsey and the hysterical media coverage that made the investigation even more difficult.
프로포지션
Director of Photography
보스톤의 상류사회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재력가 아서 배렛(Arthur Barret: 윌리엄 허트 분)은 아름다운 아내 엘캐너(Eleanor Barret: 매들린 스토우 분)와 함께 사는 남부러울 것 없는 사람이다. 그러나 단 한가지, 그들에게도 문제가 있었는데 아내가 그토록 원하는 그들의 아기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이었다. 마침내 그는 아이를 갖기 위해 비밀리에 한 젊은 법학도(Roger Martin: 네일 패트릭 해리스 분)를 아내와 동침시키는 상상 밖의 일을 저질러 버린다. 그러나 이 젊은 법학도가 곧이어 아서의 아내를 사랑하게 되고 돈으로 이 일을 해결하려 했던 아서는 그를 살해하고 만다. 결국 모든 걸 눈치챈 앨캐너는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아서는 점차 난폭하고 광적인 성격으로 변해간다. 그러던 남편의 변한 모습과 함께 도덕적으로 용납될 수 없는 일에 괴로워하던 엘레나는 신부 마이클(Father Michael McKinnon: 케네스 브래너 분)을 찾아 모든 것을 털어놓는데...
도니 브래스코
Director of Photography
마피아 소탕작전이 진행되던 1978년 FBI 요원 조 피스토네(조니 뎁)는 뉴욕의 마피아 조직 보나노 패밀리에 침투해 정보를 수집,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도니 브래스코'라는 가명을 쓰고 보석 장물 중개인으로 가장한 조는 보나노 패밀리의 일원인 레프티 로지에로(알 파치노)에게 접근한다. 레프티는 중간 보스인 소니 블랙과 갈등 관계에 있는 조직 안 '넘버3'이다. 젊고 영리한 도니에게 한 눈에 반한 레프티는 그를 친아들처럼 사랑하게 되고, 도니도 인간적인 레프티에게 애정을 느낀다. 그러나 레프티가 알지 못한 것은 친아들처럼 살가운 도니가 사실은 조 피스톤이란 이름의 FBI 조직원이라는 사실이다. 도니는 FBI 조직원의 임무 수행과 아내와 세 딸이 있는 가정을 지켜야 하는 가장의 책무와 육친처럼 대해주는 레프티와의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말뚝상사 빌코
Director of Photography
캔사스 주에 주둔한 박스터 부대에는 미 육군 최고의 명물인 어니스트 빌코 상사가 근무하고 있다. 수송부의 특무상사인 그는 부대 내에서 병사들을 상대로 내기, 복권판매, 심지어 소모품까지 판매하는 등 군기라고는 하나도 찾아볼 수 없는 한마디로 구제 불능인 군인이다. 하지만, 부대장인 존 홀 대령이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모든 잡동사니들은 금세 사라지고 대원들은 잽싸게 근무상태로 돌입한다. 이러한 상황을 모두 진두지휘하는 빌코 상사는 단연 부하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다. 그러나 평화로운 시절이 지나가고 어느 날 갑자기 박스터 부대에 찬바람이 불어닥친다. 예전에 빌코 때문에 오지로 전출됐던 쏜 소령이 감사를 위해 박스터 부대를 방문하게 된 것. 우연히 빌코가 근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쏜 소령은 과거 빌코에게 당한 것을 복수하기 위해 음모를 꾸민다. 그는 국방부에 특별감사를 요청해 박스터 부대, 특히 빌코가 근무하는 수송부에 대한 대대적인 감사를 벌이는데...
7월의 축제
Director of Photography
매서운 겨울 바람과 피곤, 불행에 지쳐있던 벨라(Bella Ford: 엠베스 데이빗츠 분)는 웨인라이트(Ben Wainwright: 톰 벨 분) 가족의 집에 머물며 휴식과 안정을 되찾지만, 웨인라이트 집안의 세 아들 제드(Jedd Wainwright: 제임스 퍼리포이 분), 매티(Matty Wainwright: 케네스 앤더슨 분), 칸(Con Wainwright: 벤 채플린 분)은 그녀를 사이에 두고 라이벌 관계에 빠진다. 세월이 흐르고 벨라가 막내 칸의 청혼을 받아들여 행복에 젖을 즈음, 블행의 여신은 그녀를 버리고 사라졌던 아치(Arch Wilson: 그레그 와이즈 분)와 함께 다시 그녀를 찾아온다. 그리고 벨라와 아치. 웨인라이트 가족의 일생을 완전히 바꿔버릴만한 사건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히틀러의 부활
Director of Photography
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독일은 유럽의 모든 나라를 거느린 대제국으로 성장한다. 하지만 20년이 지난 후 그때까지도 저항을 계속해온 러시아와의 싸움이 불리한 상황으로 치닫게 되자 미국의 도움을 요청해야만 하는 입장이 된다. 전쟁 중에 독일은 유대민족 말살작전을 감행하여 모든 유대인을 학살한다. 그러나 전후, 독일은 유대인을 동유럽에 이주시켜 정착시켰다고 사람들을 속인다. 그러던 중 유대인 학살작전에 직접 관련했던 고위층 인사들이 살해되거나, 자살하는 사건이 연이어 일어나면서 영화가 시작된다. 마침 히틀러의 75회 생일축하연에 초청받은 미국의 기자들이 독일에 입국하고, 학살작전 가담자 중 최후의 생존자인 프란츠 루터는 학살의 증거를 찰리 맥과이어란 미국 여기자에게 전한다.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마치 소령과 찰리는 수사 과정에서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사건에 얽혀 들게 된다. 루터는 유대인의 학살현장을 담은 사진을 찰리한테 전한 후 곧바로 게슈타포의 총에 맞아 숨진다. 찰리는 그 사진들을 마치한테 보여주며 함께 독일을 떠날 것을 종용한 후, 미국 대통령과 히틀러가 만나게 되는 장소로 향한다..
지미 헐리우드
Director of Photography
Jimmy Alto is an actor wannabe who stumbles into the role of a lifetime. He becomes a vigilante crime-fighter, aided by his sidekick William, who has suffered a head wound and has problems with short-term memory. Jimmy's vigilante alter ego soon becomes a media wonder--but Jimmy remains a total unknown and his long-suffering girl friend Lorraine is getting fed up with the whole situation.
Double Jeopardy
Director of Photography
Jack Hart lives with his lawyer wife and yound daughter and enjoys a wonderful life. Jack's old girlfriend, Lisa, comes into town and they have an affair. Lisa kills her current boyfriend in self-defense and Jack witnesses the whole thing. Lisa goes on trial for murder with Jack's wife as her lawyer. As the movie progresses Lisa's devious side becomes known and make for an interesting conclusion
사랑의 카운셀러
Cabbie
작은 마을의 댄스교사 셜리 케년은 손님의 고충을 상담해 주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해고당한다. 시카고에 온 셜리는 기를 쓰고 한 라디오 방송국의 전화 교환원으로 일자리를 얻는다. 임기응변으로 정신과 전문의 역할을 자연스럽게 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셜리는 갑자기 유명인사가 되기 시작하는데, 단 한사람 신문기자 잭 러셀의 의심을 피할 순 없었다. 그러나 잭은 조사를 하면 할수록 자신이 셜리의 매력에 빠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급기야.
사랑의 카운셀러
Director of Photography
작은 마을의 댄스교사 셜리 케년은 손님의 고충을 상담해 주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해고당한다. 시카고에 온 셜리는 기를 쓰고 한 라디오 방송국의 전화 교환원으로 일자리를 얻는다. 임기응변으로 정신과 전문의 역할을 자연스럽게 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셜리는 갑자기 유명인사가 되기 시작하는데, 단 한사람 신문기자 잭 러셀의 의심을 피할 순 없었다. 그러나 잭은 조사를 하면 할수록 자신이 셜리의 매력에 빠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급기야.
Bed & Breakfast
Director of Photography
Life changes for three woman who run a failing hotel, when a mysterious man washes up at the beach.
Late for Dinner
Director of Photography
Two young men, one in need of medical attention, are cryogenically frozen in the early 1960s. The two are preoccupied with the fact that the police are pursuing them to realise what they are doing. The next thing they know is that they are in a strange new world (thirty years on).
Sing
Director of Photography
When a volatile young street tough with a talent for singing and dancing is tapped by the high school music teacher to lead the upcoming senior "Sing," he is forced to come to terms with his defiant self-destructive lifestyle and his growing attraction to his co-star.
굿모닝 베트남
Director of Photography
1965년 전쟁이 한창이던 사이공에 공군 라디오 방송의 DJ로 한 사나이가 부임해 온다. 방송 첫날 DJ 애드리안 크로너(Adrian Cronauer: 로빈 윌리암스 분)은 정훈 장교로부터 갖가지 규제 사항을 지시받지만, 마이크를 잡자마자 그 모든 지시를 무시하고, 그만의 스타일로 방송을 진행한다. 이때부터 그의 프로는 최고의 인기인이 된다. 그러나 그의 파격적인 방송은 군상부층의 반발을 사게 되고, 이에 갖은 제재를 받게 되지만, 전쟁을 사랑할 수 없었던 애드리안은 따뜻한 인간에 대한 사랑과 평화의 집념으로 모든 압박을 이긴 채 끝없는 메세지를 전파해 나간다.
캐딜락 공방전
Director of Photography
맨 비비와 털리는 어느날 아침 각각 새 캐딜락을 타고 출근을 하던 중 접촉사고가 난다. 차는 부서져 있고 서로 복수를 위한 경쟁을 시작한다. 비비는 틸리의 부인을 꼬시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틸리는 원래 부부관계가 좋지 않던 터라 별로 상관을 하지 않는다. 그런데 비비는 틸리의 부인을 진정사랑하게 되어, 틸리에게 이혼을 하라고 하지만 틸리는 거절한다. 결국 당구시합으로 결정을 내기로 마음을 먹는다.
Courtship
Director of Photography
18-year-old John Dakota is running from his past: his hateful father blames him for the tragic death of his brother. On his own now, Dakota winds up in trouble in a small Texas town and finds work at the Diamond Thoroughbred Horse Ranch. Although out of his element, he begins to build a life for himself. He comes to know the Lechners: Walt, a horseman of unexpected wisdom; Molly, a spirited and independent girl who captures Dakota's heart; and Casey, a persistent 12-year-old boy who stirs memories he would rather ignore. When his past inexorably catches up with him, Dakota must choose to keep on running, or face his enemies with the beautiful woman he has come to love.
A Doctor's Story
Director of Photography
A physician frustrates his family in his fight to prove that an elderly man is not senile.
청춘의 양지
Director of Photography
첫 장면은 1959년 크리스마스날 밤이다. 여섯명의 20대 청년이 서로 얽힌 친구관계와 끝나가는 50년대에 대한 혼란을 겪고 있는데, 그 모든것이 12월 31일로 예정된 한 친구의 결혼준비를 통해 암시적으로 드러난다. 제목의 식당은 주인공들이 집을 떠나 있는 동안 집이자 일종의 대리 모태의 역할을 한다. 그들은 식당 안 칸막이 좌석에 파묻혀 깨끗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며 바깥세상의 요구를 유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이야기를 늘어놓고 서로 함께 있다는 사실에서 기쁨을 만끽한다.
Nurse
Director of Photography
Michael Learned plays Mary Benjamin, a recently widowed woman who, confronted with her son's departure for college, decides to resume her career as a head nurse in a Manhattan hospital in this pilot movie for the short-lived TV series.
Rockers
Director of Photography
Horsemouth, a drummer living in a ghetto of Kingston, plans to make money selling records. After his prized motorcycle is stolen, his plans fall through and he's forced to adapt.
The Halloween That Almost Wasn't
Director of Photography
Upset by rumors that Halloween may end, Dracula calls his mild-mannered monsters together and delivers an ultimatum - either regain their frightening image, or leave his Transylvania castle forever.
Samba of the Creation of the World
Director of Photography
Three mythical African princesses tell how Olorum, lord of the Universe, has created the Earth, according to the Nagô tradition.
Woody Allen: An American Comedy
Director of Photography
Woody Allen talks about his career and his creative process with excerpts from some of his movies
Short Eyes
Director of Photography
A young man who is charged with child molestation is placed in New York City’s infamous Tombs prison. When the other inmates in his cell block find out what he is charged with, life becomes extremely difficult for 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