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Biggins

참여 작품

Ear for Eye
Line Producer
From front rooms, Black families, friends, students and older generations navigate British and American society today.
스쿨 아웃 포에버
Producer
최악의 팬데믹 발생! 전 세계 인구 95% 사망 오직 Rh-O형만 면역력 보유 X같은 세상이 진짜로 망해버렸다! 전염병과 난폭해진 사람들을 피해 학교에 모인 키건과 친구들 현실 생존에선 그동안 배운 것은 모두 무쓸모! 지금부터 실전이다! 본능대로 살아남아라!
47 미터 2
Production Manager
물에 잠긴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를 향해 짜릿한 동굴 다이빙에 나선 '미아'와 친구들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미로 같은 동굴 속에 갇혀 헤매던 중 오랜 시간 굶주린 블라인드 샤크와 맞닥뜨리게 된다. 산소도, 탈출구도 없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 갇힌 이들은 눈 보다 예민한 제3의 감각으로 좁혀오는 상어떼를 피해 목숨을 건 극한의 숨바꼭질을 시작하는데...
슬러터하우스 룰즈
Production Manager
영국의 명문 기숙 학교. 엄격한 교칙과 살벌한 학훈으로 유명한 이곳에 어느 날 거대한 싱크홀이 생긴다. 그리고 싱크홀은 무시무시한 지옥의 괴생명체를 소환하기 시작하는데. 살아남기 위한 학생과 교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시작된다!
핀쿠션
Production Manager
친구처럼 가까운 모녀, 세상 기댈 곳은 오로지 단둘뿐인 린과 아이오나는 새로운 마을로 이사를 한다. 하지만 딸이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기 시작하며 둘 사이는 급속도로 멀어지고 그 틈은 거짓과 질투로 차오른다. 린의 왜곡된 모성애는 오이디푸스 신화 속 이오카스테를 떠올리게 만든다.
더 히포포타머스
Line Producer
Disgraced poet Ted Wallace is summoned to his friend's country manor to investigate a series of unexplained miracles.
얼라이스:연합군특수부대
Unit Production Manager
1944년 노르만디 상륙작전후 연합군수뇌부는 미군레인저 잭슨대위와 해리하사가 이끄는 영국 특전단으로 구성된 연합특수부대를 구성 프랑스의 독일군 후방 지역에 침투시킨다. 극비지도를 가진 독일군 정찰대를 매복 공격후 지도를 얻는 데는 성공했지만, 팀원 대부분이 전사하고 두명만 살아남는다. 독일군의 추격은 계속되고, 미제3군에게 지도를 전달해야 하는 최후의 돌파작전을 벌이는데..
좀비 화장실 습격
Line Producer
크리스마스 이브, 화려한 파티는 뒷전으로 하고 화장실 청소를 맡게 된 불운한 남자. 기대 속에 훔쳐보던 여자화장실은 순식간에 좀비들의 피바다로 변하고, 그는 꼼짝없이 여자 화장실 칸에 갇히게 되는데. 과연 그는 좀비를 무찌르고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화장실이라는 제한된 공간 속에서 벌어지는 피의 향연과 신선한 컨셉이 돋보이는 좀비 코미디! (2013년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