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Lledo

참여 작품

미결처리반Q: 순수의 배신
Original Music Composer
코펜하겐의 어느 낡은 아파트 벽 속에서 3구의 미이라가 발견된다. 식탁에 둘러앉은 미이라들과 에탄올에 담긴 남자의 성기와 여자의 생식기. 그리고 비어있는 누군가의 한 자리도 발견된다. 미해결 사건 전담반Q의 칼 뫼르크와 아사드는 누구의 사체인지, 4번째 미이라가 될 인물은 누구인지 파헤쳐나가기 시작한다. 미이라들은 57년 전 스프로위섬의 악명 높은 ‘문제 여성 감호소’에 갇혀 있던 환자, 간호사, 그리고 그들의 담당변호사인 것으로 밝혀진다. 과연 이들을 죽인 범인은 누구이며, 그들은 왜 죽게 되었는지, 그리고 57년 전부터 이어지고 있는 그들의 추악한 만행이 밝혀지게 되는데…
Invaders
Music
On Christmas Eve, a small UFO struggling to find his place in the universe follows his two mischievous friend's down to earth, whilst trying to impress and gain their acceptance he inadvertently changes Christmas forever.
파커
Musician
배신자들은 OUT시키고, 가장 비싼 보석을 GET하라! 첫째 자신이 내 건 약속은 잊지 말 것, 둘째 동료에 대한 의리는 지킬 것, 셋째 배신은 복수로 갚아줄 것. 이 세 가지를 절대 원칙으로 삼는 프로범죄자 '파커'는 어느 날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강도단과 함께 놀이공원 털이를 완벽하게 마친다. 돌아오는 길, 함께 한 일당에게 보석 경매장을 터는 건을 제안 받은 '파커'는 깨끗하게 돈을 나눈 후 일에서 손을 떼려고 하지만, 거절당한 일당들은 그의 돈을 강탈하고 목숨까지 위협한다.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난 '파커'는 놈들에게 빼앗긴 돈을 되찾고 그들의 작전까지 뒤엎어버리기 위해 복수의 계획을 세운다. 그러던 중 자신을 도와 단단히 한몫 챙기겠다는 부동산 중개인 '레슬리'를 통해 보석 경매장을 노리는 일당을 찾아낸다. 이후 '파커'는 ‘레슬리’와 함께 배신자들을 쓸어버리고, 놈들이 노리는 다이아몬드까지 차지할 완전범죄를 계획하는데...
LEGO Star Wars: The Quest for R2-D2
Music
When R2-D2 gets lost in space, Anakin Skywalker and his apprentice Ahsoka Tano set off on a mission to find their droid pal.
뉴스메이커스
Music
강력한 화기로 중무장한 갱단에 맥을 못 추던 러시아 경찰은 경찰청 홍보 담당관의 제안으로 갱단들의 체포 과정을 생중계하기로 한다. 드디어 갱단들이 숨어있던 은신처를 알아내고 대규모의 경찰병력과 총 연출을 맡은 감독까지 포함한 TV 중계팀이 파견 된다.
Frostbitten
Original Music Composer
Vampires terrorize a city in Norrbotten, Swe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