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erta von Liel

참여 작품

슬러터하우스 룰즈
Co-Producer
영국의 명문 기숙 학교. 엄격한 교칙과 살벌한 학훈으로 유명한 이곳에 어느 날 거대한 싱크홀이 생긴다. 그리고 싱크홀은 무시무시한 지옥의 괴생명체를 소환하기 시작하는데. 살아남기 위한 학생과 교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시작된다!
스워드 오브 벤전스
Producer
헤이스팅스 전투에서 승리한 정복왕 윌리엄은 잉글랜드 북부로 병력을 보내 무자비한 약탈과 학살을 일삼았다 이를 “북부 대학살”이라 한다 윌리엄 1세의 가장 잔혹한 지휘관인 듀랜트 백작은 색슨족 10만 명을 학살, 북부를 절망과 폐허의 땅으로 만들었다 현재 북부는 듀랜트 백작과 그의 두 아들이 지배하고 있으며 살아남은 색슨족은 하루하루를 끝없는 공포 속에서 지내고 있다
해머 오브 갓
Producer
바이킹 왕자 '스타이너'는 오래 전 추방된 자신의 형 '하칸'을 찾아오라는 바이킹 국왕의 명령을 받는다. 그러나 신의 힘과 결탁한 '하칸'과 맞서기 위한 여정은 예기치 못한 초유의 위협들로 가득하다. 오직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세계, 왕위를 계승하기 위해서 '스타이너'는 자신의 힘을 증명해야만 하는데...
What If
Producer
A rendering of Rudyard Kipling's IF, What If is a short film that tells the story of a boy who learns fundamental life lessons on nobility, patience, generosity and how to become an admirable young man.
A Night in the Woods
Co-Producer
Brody, his girlfriend Kerry and their friend Leo go hiking in Dartmoor. That night jealousies, sexual tensions and strained relationships come to a head turning what should have been a peaceful camping adventure into a trip to terror. As collective paranoia reaches fever pitch it becomes clear that there is a much darker force at work in the ancient eerie surroundings. Who or what is after them? And can any one of them survive a night in the woods?
호리드 헨리: 더 무비
Production Supervisor
헨리는 또 다시 숙제 제출을 못하자, 뜻밖의 의문스러운 일련의 사건들을 우연히 발생시키게 된다. 옆 집 짜증나는 여자애, 변덕쟁이 마가렛과 예상 밖의 동맹을 맺고, 부패한 장학사들을 따돌리고, 사악한 교장 선생님을 무너뜨리고, 재능 콘서트에서 우승하고, 그의 최고의 적수에게 맞선다. 매 괴상한 짓이 갈수록 미친 짓이 되어가며 헨리는 늘 싫다고 했던 학교를 이해가 안되게 살리려고 노력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몬스터즈
Manager of Operations
2009년, 태양계에서 외계생명체의 존재가능성을 발견한 우주 탐사선이 외계 샘플을 채취해 지구로 귀화하던 중 멕시코에 추락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후 나타나기 시작한 괴생명체로 인해 나라의 절반이 감염구역으로 지정되어 격리되고. 그로부터 6년 후. 삼류 사진가 ‘앤드류’(스쿳 맥네이리)는 멕시코 인근으로 여행을 떠난 출판사 사장의 딸 ‘샘’(휘트니 에이블)을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오라는 임무를 맡는다. 샘과 함께 크루즈를 타고 미국으로 오는 간단한 임무로 시작된 그들의 여정은 여권을 도둑 맞으며 크루즈에 오르지 못하고, 어떻게든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에서 감염구역의 중심을 지나가야 하는 최악의 위기를 맞는다. 무방비 상태로 감염구역을 지나가던 그들은 ‘괴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칠드런
Production Assistant
아시는가? 가장 무서운 존재의 하나가 아이들이다. 크리스마스 휴일. 두 가족이 모여 연말파티를 하던 중, 아이들이 하나씩 아프기 시작한다. 갑자기 부모를 공격하기 시작하는 아이들. 생지옥으로 변한 휴일에서 어른들은 과연 천사 같던 아이들의 무자비한 살육을 피해 살아날 수 있을까. 작년 피판에서 로 호평받았던 톰 솅클랜드 감독의 최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