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h Minton

Faith Minton

출생 : 1957-03-14, Brooklyn, New York City, New York, USA

프로필 사진

Faith Minton

참여 작품

미스 에이전트 2 : 라스베가스 잠입사건
Housewife #1
미스 USA 테러사건을 막아낸 이후로 유명인사가 된 FBI요원 그레이시(산드라 블록)는 유명세 때문에 주특기인 위장근무도 거듭 실패하고 남자친구한테도 차이는 등 하는 일마다 꼬이기만 한다. 보다 못한 그녀의 보스가 그녀를 ‘FBI의 얼굴’로 활동하게 하고, 다시 한번 몸매관리 스타일리스트 조엘(디트리히 베이더)에게 억지로 보내진다. 설상 가상으로, 새로 만난 새 파트너 샘 풀러(레지나 킹)는 그레이시가 ‘FBI 바비인형’이 되어간다는 비난과 함께 사사건건 시비를 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레이시의 친한 친구이자 미스 USA 수상자인 셰릴과 사회자 스탠 필드가 라스베가스에서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침 FBI홍보요원으로 라스베가스로 가게 된 그레이시는 사건이 오리무중에 빠져버리자 보다 못해 라스베가스 쇼걸로 변장해 위장잠입을 시도하는데…
배트맨 앤 로빈
Stunts
배트맨(조지 클루니)이 지키는 고담시에 새로운 악당 미스터 프리즈(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나타난다. 그는 원래 명석한 분자생물학자였으나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극저온 냉동실험을 하다가 그만 냉동인간이 되어 버린 것이다. 냉동복을 입고 살아야 하는 그의 유일한 목적은 얼어붙은 아내를 살리기 위한 거액의 돈을 마련하고 고담시를 자신의 왕국으로 만드는 것. 한편 착한 식물학자에서 우연한 사고로 죽음의 키스로 무장한 악녀 포이즌 아이비(우마 서먼)는 고담시를 위협하는 또 다른 존재로 등장다. 그녀는 식물들의 세계 정복이라는 야욕을 실현시키기 위해 미스터 프리즈와 손잡고 고담시를 공격하려 하는데...
서든 데쓰
Carla
소방수로 근무하던 대런 멕코드(장 끌로드 반담)는 어느날 대형 화재 사건에서 어린 소녀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지만 품안에서 끝내 숨지고 만다. 그 이후로 자신의 불찰에 대한 자책감으로 소방수를 그만 두고 하키 경기장의 화재 감시원으로 일하게 된다. 화재 사건의 충격으로 가족들과도 떨어져 살게 된 그는 피츠버그 펭귄팀의 최종결승전 7차전 하키경기 티켓을 구해 오랜만에 그의 아들과 딸을 데리고 경기장에 간다. 아빠가 과거에는 자랑스러운 소방수였지만 지금은 경기장의 화재감시원으로 경기장의 전구나 갈러다니는 것을 본 아들 타일러(로스 말린거)는 아빠가 실망스럽기만 하다. 괜히 동생 에밀리(휘트니 라이트)에게 화를 내게 되고 오빠의 성화에 화가 난 에밀리는 자리를 떠나지 말고 꼭 앉아 있으라는 아빠의 말을 어기고 뛰쳐 나가게 된다. 마침 경기장에는 부통령이 결승전을 구경하고자 참관했는데 수많은 경비원들이 삼엄하게 경비를 서고 있었으나 이미 테러리스트들이 침입해 이 경기를 관전 중인 부통령과 귀빈들을 인질로 잡는다. 그들의 목적은 정부가 다른 나라 은행에 동결시켜 놓은 엄청난 액수의 돈을 챙기는데 있었다. 화가 나서 뛰쳐나온 에밀리는 뜻밖의 살인 장면을 목격하고 엉겹결에 인질이 되어버린다. 딸이 인질로 납치된 것을 알게 된 맥코드는 수많은 경찰들과 경찰차들이 에워싸고 있는 가운데 홀로 테러리스트와 쫓고 쫓기는 게임을 벌인다. 테러리스트 두목과의 하키 결승골을 계산에 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손에 땀을 쥐게하는 혈전 끝에 맥코드는 부통령과 딸을 구하고 아빠에게 실망했던 아들 타일러에게서 다시금 존경심을 되찾게 된다.
The Stranger
Kyra
In this modern retelling of High Plains Drifter, a female biker rides into a desert town to seek revenge on "Angel" and his ruthless gang.
스테이 튠
Mrs. Gorgon
평범한 가장인 로이 레이블은 신통치 않은 배관 설비 외판원으로, 좋은 사람이지만 집에 와서는 아내와 애들은 거들떠 보지 않고 TV앞에 붙어서 떠날 줄을 모른다. 반면 아내 헬렌은 얼마전 경영학 석사를 따고 직장에서도 승진가도를 달리는 능력있는 여자로 아무리 애써도 남편을 TV 앞에서 떼어내지 못한다. 그런 어느 날 아들 대릴과 딸 다이안은 부모들의 생활에 변화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친구 집에서 하루밤을 보내기로 한다. 그러나 집에 돌아온 대릴과 다이안은 TV를 보다가 화면 안에서 부모를 발견하게 된다. 로이가 악마와의 섣부른 계약으로 대마왕 스파이크의 TV 지옥으로 끌려들어가 666개의 채널을 돌며 끔찍한 여행을 하고 있는 중인 것이다. 네이블 부부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 채널들 속에서 24시간을 견뎌내야만 한다.
Rage and Honor
Size 12
Witnessing a drug deal involving local gang members and cops, an Australian police officer feels he can no longer be just an observer. He joins forces with a local teacher who just happens to be a karate expert and together they try to take back the streets.
스위치
Nancy the Bouncer
티브 브록스는 36살 미혼 남성으로 훤칠한 키에 광고 회사의 중역으로 완벽한 조건을 갖춘 남자이다. 그러나 그를 거쳐간 수많은 여자들을 울리고도 전혀 죄책감 없이 그저 여자가 관대히 용서해 주기만을 바라는 얼굴 두꺼운 남자였다. 어느날, 과거의 애인 세 명에게 전화가 왔는데 그를 위해 파티를 열어준다는 것이다. 스티브는 신이 나서 장미 세송이를 들고 찾아간다. 그러나 이날 모든 죄값을 치르듯, 세 명의 여자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화면이 바뀌고 스티브는 천국과 지옥 사이 연옥이라는 곳에 있게 되는데 하나님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스티브를 천국에 보내기에는 그동안 여자들에게 너무 죄값이 크다는 거다. 그가 천국으로 갈 수 있는 길은 오직 하나. 그것은 다시 지구로 돌아가 그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는 것이다. 그러나 그는 여자들의 환심을 환전히 잃은 데다가 천국행을 방해하는 악마의 계략으로 여자의 몸으로 환생하게 된다. 남자 같은 여자 아만다로 살아가게 된 스티브. 스티브의 여동생으로 하여 여러 헤프닝을 벌이다가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게 되고 그의 아기까지 갖게 된다. 하지만 출산은 자신의 목숨을 바칠 만큼 위험하다는 의사의 충고에 고심하지만 아이의 생명을 위해 끝까지 출산을 고집, 참다운 사랑을 알게 된다. 결국 아이를 낳고 숨진 아만다는 천사에 이끌려 천국으로 가게 된다.
스키 아카데미
Skiing Couple
팝스가 계약을 맺고 운영하는 스키장에 새로운 리조트를 건설할 계획을 세우고 이들이 재계약에 성공하지 못하도록 온갖 음모를 꾸며내는 맬리스. 과연 그는 그의 거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인가..
조크스
Big woman in bar (uncredited)
The coach of a college tennis team is given an ultimatum: put together a winning team, or else.
The Naked Cage
Sheila
A young woman is falsely convicted of a bank robbery and sent to a maximum-security prison run by a corrupt warden, where she is forced to suffer various indignities.
스모키 밴디트 3
Tina
정년 퇴직을 앞둔 저스티스에게 부하들이 교묘한 제의를 해온다. 마스코트를 손상시키지 않고 24시간 내에 마이애미를 출발하여 텍사스에 도착하자는 것이다. 25만 달러의 상금이 걸린 게임을 두고 저스티스는 갈등을 하는데...
Go for It
La Fatalona
After Doug picks up hitchhiking Rosco with his truck, they are mistaken for two bank robbers by the traffic police. They manage to escape only to be confused for two secret agents while trying to take a flight at the airport.
꿈꾸는 야생마
Holdup Woman
샐러리맨 생활 20여 년만에 이사 자리에 올랐다가 사장에게 덤벼든 죄로 해고된 더플러(George Dupler: 진 핵크만 분)는 회사측의 배려로 계열 회사 쇼핑 센터의 야간 지배인으로 겨우 살아남는다. 완벽주의자인 아내 헬렌(Helen Dupler: 다이안 래드 분)은 갑작스런 남편의 좌천을 못견뎌하며 사장에 사과하라고 채근하지만 사장은 그를 만나 주지도 않는다. 밤낮이 뒤바뀐 생활에다 강도와 깡패들이 날뛰는 가운데 목숨을 걸고 일해야 하는 그는 샐러리맨의 애환을 뼈저리게 느끼며 자유롭게 자기 작품을 만드는 발명가의 꿈을 키워간다. 친척의 장례식에서 만난 아들의 피아노 교사 체릴(Cheryl Gibbons: 바바라 스트라이잰드 분)은 그의 아내와는 달리 자신의 야성적인 성격을 인정하고 도시에 드물게 살아있는 야생마라고 북돋아 주어 더플러는 오랜만에 삶에 용기를 얻게 된다. 남편의 좌천으로 상심한 아내 헬렌은 더플러가 새 직장에 정을 못들이고 방황하자 별거를 제안한다. 억울하게 별거를 당한 더플러는 냉각기를 갖고 재결합을 하라는 변호사의 말에 솔깃해 별거수당을 지불한다는 합의문에 서명한다. 어느날 갑자기 감독을 나온 회사의 젊은 간부는 더플러의 근무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모욕을 주자 그는 사표를 던진다. 집에서도 쫓겨난 그는 허름한 공장을 세얻어 지내며 밤에는 레스토랑의 웨이터 노릇을 하고 낮에는 발명에 전념하는데...
치치 앤드 총스 넥스트 무비
Lady Bouncer
Perennially stoned Cheech and Chong tear through the city of Los Angeles, causing trouble wherever they go. After Cheech loses his job, the two pot enthusiasts head to the welfare offices where Cheech's girlfriend, Donna, works. Instead of collecting unemployment, they find themselves thrown back on the streets, searching for a way to earn new income. But when Cheech's cousin, "Red" Mendoza, arrives, things get even crazier.
Hurricane Rosie
Hurricane Rosy
Raoul has best chances to become next boxing champion in light-heavy weight. For a bet he tries to beat through a door with his bare fist. He wins the bet, but his hand is broken, his career ruined. He starts working on a fair; there he meets Hurricane Rosy the first time. When he sees her the next time, she's star of Mike Fernando's women wrestling show. They passionately fall in love, but their their love must survive her rising fame and his violent jealousy
배회자
Big Lady
The streets of the Bronx are owned by '60s youth gangs where the joy and pain of adolescence is lived. Philip Kaufman tells his take on the novel by Richard Price about the history of the Italian-American gang ‘The Wanderers.’
Gold of the Amazon Women
Amazon Warrior
An adventurer searches for the fabled Golden Cities of El Dorado and allies himself with a tribe of Amazon women against a murderous villain who is also after the trea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