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uki Kitagawa

참여 작품

케이트
Art Direction
무자비한 암살자로 키워진 케이트. 마지막이라 결심한 임무에 실패한다. 누군가 치명적인 독을 먹였기 때문. 죽음까지 남은 시간도, 복수할 수 있는 시간도 단 하루. 그녀가 질주를 시작한다.
지진새
Art Direction
1980년대 도쿄, 짙은 그늘을 품은 이국의 여인. 어느 날, 그녀의 일본인 연인을 유혹하던 친구가 실종된다. 어긋난 사랑이, 치명적인 삼각관계가, 끝내 죽음을 부른 걸까.
올 어바웃 미
Art Direction
다른 사람을 웃게 만드는 특별한 재능을 가진 9살 한스 페테르는 이웃과 가족과 행복하게 산다. 어느날 어머니가 수술을 받게 되는데... 독일 유명 코미디언의 감동적인 어린 시절을 다룬 영화
바쿠만
Art Direction
짝사랑녀를 몰래 그리는 것에만 자신의 재능을 쏟는 작화 능력자 마시로(사토 타케루)와 스토리텔링에 천부적인 소질이 있는 전교 1등 타카기(카미키 류노스케)가 팀을 이루어 일본의 넘버원 만화 잡지 소년 점프 연재를 목표로 만화가의 꿈을 가진다. 각고의 노력 끝에 결국 소년 점프 연재의 꿈을 이루지만, 그들은 슈퍼 천재 고교생 작가 니이즈마(소메타니 쇼타)에게 독자 투표 랭킹 순위에서 번번히 패하면서 굴욕을 받게 된다. 니이즈마의 도발로 인해 승부욕이 생긴 마시로와 타카기는 소년 점프 연재 만화 랭킹 1위에 도전하게 되는데...
맨 오브 타이치
Art Direction
택배기사로 일하는 타이거(타이거 후 첸)는 링쿵 태극권의 유일한 계승자이다. 그는 태극권이 단지 보여주기 위한 무술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무술 대회에 참가하고,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다. 그 모습을 지켜본 도나카 마크(키아누 리브스)는 타이거에게 파이터가 되어줄 것을 제안한다. 도나카는 대부호들을 대상으로 한 거대 보안회사 대표지만 실제로는 불법적으로 운영되는 언더그라운드 파이트 클럽의 대표다. 경찰의 눈을 피해 심판도 규칙도 없는 무차별한 대결은 비밀리에 계속되고 파이터들은 죽어나가고 있었던 것이다. 그 때 600년을 이어오던 태극권 사찰이 개발자들의 탄원으로 철거 위기에 놓이고, 돈이 필요한 타이거는 도나카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파이터가 된 타이거는 점점 잔인한 싸움꾼이 되어가고 자신이 지키고자 했던 태극권도 위기에 처하는데….
Shining Boy and Little Randy
Assistant Art Director
Tetsumu, an introverted youth, realizes he has a natural ability of communicating with elephants. This prompts him to leave for Chiang Mai in Thailand to become Japan's first elephant trainer. Having found his place in the world, Tetsumu develops into a strong, confident young man. He returns to Japan with the dream of building a green "paradise" for his ivory-tusked friends. Meanwhile, he starts a career as an elephant trainer for touring shows. He meets Emi, a woman seven years his senior and falls in love.
사랑의 문
Art Direction
몽(마츠다 류헤이)은 종이가 아닌 돌 위에 만화를 그린다. 그는 그 스스로를 ‘만화예술가’라고 칭하지만 직업이라고 말할 만큼의 충분한 돈벌이를 하지 못하는 그냥 특이한 오타쿠일 뿐이다. 또다른 오타쿠 코이노(사카이 와카나)는 지루한 사무 업무를 보며 일상을 살지만 코스튬 플레이와 소녀만화를 그리는 것으로써 자신을 위한 배출구로 삼고 있다. 이 젊은 남녀가 어느 날 우연히 마주쳤다. 평소 푹 빠져있는 게임 캐릭터에 어울리는 남자를 찾던 코이노는 몽에게 코스튬 플레이를 시켜보고 딱 어울리는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또한 그동안 여자운 없던 몽에게도 코이노와의 만남은 천재일우로 다가온다. 만화에 오타쿠적으로 빠져있고, 닮은 듯 다른 모습을 한 두 젊은 남녀의 재기발랄한 연애 소동은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까?
Frog River
Art Direction
Record shop clerk and aspiring DJ Tsutomu searches for his masculinity when challenged to a kendo duel.
그 아이에게 1000%
Comic Book
가와하라 아즈사는 팀원 중 한 명인 이쿠미와 교제하는 축구팀 감독입니다. 요즘 이쿠미는 방과후에 바빠서 아즈사를 불편하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