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omena Spagnuolo

참여 작품

비질랜티
Old Lady Sitting Next to Eddie Outside Courtroom (uncredited)
뉴욕의 평범한 공장 근로자 에디. 아내, 아들과 행복한 삶을 살던 그에게 청천벽력 같은 일이 일어난다. 폭력배들의 그의 집을 습격해 아들을 살해하고 아내를 무참히 폭행한 것. 에디는 그들을 고소하지만 부패한 판사는 무죄를 선고한다. 이에 분노한 에디는 그의 동료들과 함께 직접 그들을 벌하기로 결심하는데…어번 액션과 복수 내러티브의 절묘한 조합이 돋보인다.
광란의 깐느
Vinny's Mother
뉴욕의 택시 운전사인 비니(Vinny Durand: 죠 피스넬 분)는 본래 영화광이었다. 마침 깐느 영화제가 개최되자 비니는 깐느로 달려오는데 그의 목적은 단 하나, 즉 그가 그동안 우상으로 섬겨왔던 여배우 재나(Jana Bates: 캐롤라인 먼로 분)를 자기 작품에 기용하여 자신이 감독하는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다. 그러나 비니와 여배우의 첫 만남은 철저가 무시와 냉대로 끝나고 연이어 벌어지는 참혹한 연쇄살인 사건들. 재니의 주변 인물들, 제작자, 감독, 친지, 연인 등이 차례로 죽음을 당하는데...
글로리아
Old Lady (uncredited)
마피아의 회계담당인 잭은 FBI와 내통하고 조직의 돈을 빼돌리다, 결국 조직에 들통나 일가족 모두가 위험에 처한다. 이때 거래 장부를 아들 필에게 쥐어주고, 이웃에 사는 글로리아(Gloria Swenson: 지나 로랜스 분)라는 여인에게 보호를 요청하고 맡겨진다. 이후, 잭의 일가족은 들이닥친 마피아 조직원들에 의해 몰살당하고 만다. 글로리아는 마피아의 한 지역 중간 보스의 정부인데, 그녀는 부모를 잃은 철부지 아이를 떠안게 되어 어쩔 수 없이 마피아의 표적이 된 채 도피길에 오른다. 어느 곳이든 마피아 조직이 두 사람을 끈질기게 추적해 오고, 위험의 고비를 여러차례 넘기는데.
스타더스트 메모리즈
Fan - Hotel Arrival
성공한 영화감독인 샌디 베이츠는 더 이상 괴짜 코미디를 만들고 싶지 않다. 하지만 대중은 그에게서 코미디를 원하고, 그의 첫 번째 진지한 영화는 외면당한다. 그는 스타더스트 호텔에서 주말을 보내며 그의 인생, 작품, 인간 관계를 돌아보는데, 그러던 중 그는 도리라는 아름다운 여인과 마주친다.
넥스트 스톱 그린위치 빌리지
Old Lady on Street (uncredited)
An aspiring Jewish actor moves out of his parents' Brooklyn apartment to seek his fortune in the bohemian life of Greenwich Village in 1953.
Strike Force
Mary, the Counterwoman
A New York City detective teams up with a federal agent and a state trooper to bust up a drug ring.
대부 2
Extra in Little Italy (uncredited)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