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or
사치밖에 모르는 마그네시아 공주 때문에 날이 갈수록 휘청거리는 고철왕국. 하지만 엉뚱하게도, 이 모든 어려움이 기사단의 탓이 되어 하루 아침에 기사단이 사라지고 만다. 기사단의 용감함과 소중함을 알게 해주려는 명예 기사 토니의 큰 그림은 물거품이 되어 버리고… 슬픔에 빠진 토니는 어느 날 우연히 자신의 집 지하실에서 한 꼬마 유령을 만나게 된다. 그 꼬마 유령은 고철왕국의 발명가였던 토니의 아버지가 생전에 끝내지 못한 발명품의 설계도를 보여준다. 토니는 자신의 아버지가 고철왕국을 지키기 위해 만들려고 했지만 완성하지 못한 일을 자신이 마저 끝내기로 결심한다! 과연, 토니는 이 원대한 발명에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리고 고철왕국의 기사단은 다시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
Director
몸은 ‘재활용’이지만 마음만은 ‘신상’인 재활용 친구들이 모여 사는 마법의 나라, 깡통제국. 기사대회의 우승이 꿈인 고철기사 ‘토니’는 빨간머리 재봉사 친구 ‘보’의 가장 아끼는 재봉틀을 담보로 맡기고, 경주말 ‘쵸퍼’에 새 엔진을 장착한다. 마침내 기사대회 4회 연속 우승자인 ‘노블 왕자’를 꺾고 우승하지만 새 엔진이 훔친 것으로 밝혀지며 기사자격을 박탈 당하고 만다. 한편, ‘토니’에게 실망하고 곁을 떠났던 절친 ‘보’는 ‘노블 왕자’의 무시무시한 음모를 알게 되는데… 과연 토니는 보의 소중한 재봉틀을 되찾고, 기사로서의 명예도 회복할 수 있을까?
Director
하늘에서 달님이 사라졌어요!! 밤하늘을 밝혀주던 달님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다. 달님을 무척 사랑하던 달곰이는 하늘에서 떨어진 달님을 숲 속에서 발견하고 지극 정성으로 돌본다. 하지만 힘이 약해진 달님은 깊은 잠에 빠져들고 만다. 미션! 노래하는 태양새를 찾아 달님을 깨워라!! 달님의 잠을 깨울 유일한 방법은 태양새의 노래를 들려주는 것! 하지만, 태양새는 식성 좋은 여우 라이네케를 피해 행복과 기쁨을 삼키는 괴물이 있는 강 건너편으로 사라져 버리는데… 달님을 하늘로 돌려 보내기 위해 뭉친 달곰이와 숲 속 친구들! 그들의 모험은 성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