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Pat Green

Mary-Pat Green

출생 : 1951-09-24, Kansas City, Missouri, USA

프로필 사진

Mary-Pat Green

참여 작품

블론드
Tracey
할리우드 전설 마릴린 먼로의 다사다난했던 사생활과 그녀가 견뎌야 했던 유명세를 대담한 상상력을 더해 재창조한 픽션.
판타스틱 4
Mrs. Grimm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리드. 저명한 과학자 스톰 박사의 눈에 띄어 과학연구소 백스터에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발명품을 개발한다. 자신의 발명품을 이용해 연구원인 빅터, 스톰박사의 딸인 수와 아들 조니, 그리고 절친한 친구인 벤과 함께 무한한 에너지원이 있는 행성으로의 이동을 시도한 리드. 하지만 그곳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해 네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빅터는 실종된다. 겨우 구조되어 깨어난 이들은 자신의 신체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갑작스러운 변화에 괴로워한다. 정부와 군관계자들은 그들을 무기로 이용하려 하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인 네 사람은 강력한 힘, '닥터 둠'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만 하는데...
워터컬러 포스트카드
Tilda
텍사스 작은 마을에 나이에 맞지 않게 어른스러운 코튼이 살고 있다. 코튼은 아픈 엄마를 볼 마지막 기회라며 자신의 이복자매 써니에게 엽서를 보내고 써니는 이 소식을 듣고 돌아오지만 이미 늦은 후. 마을 청년 '버찌'는 과거에 입은 상처를 치유하고자 길거리에서 수채화 엽서를 팔고 음악을 하며 코튼을 보살피다 써니를 만나게 된다. 엄마를 잃은 코튼은 이복언니 써니를 의지하며 살아가는데 써니는 이를 부담스러워 하며 혼란스러워 한다. 마을 축제 중 코튼은 써니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졸라대고 동생의 요청에 노래를 부르게 된 써니. 그녀의 노래에 사람들과 버찌는 감동을 받게 되고 버찌는 써니와 함께 라디오 출연을 하기로 결심하지만 출연을 앞두고 버찌에게 큰 위기가 찾아오는데....
예스맨
Tour Guide
인생을 바꾸는 유쾌한 외침 ‘예스’! 은행 대출관련 상담원 칼 앨렌(짐 캐리)은 ‘NO’를 입에 달고 사는 자타공인 ‘노맨(No Man)’. 대출 신청 서류에는 무조건 NO! 클럽 밴드공연 호객행위에도 NO! 친구들의 파티 초대도 역시 NO! ‘NO’로 가득한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기만 하다. 하늘이 무너져도 ‘예스’? 하지만 친구의 권유로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에 등록하면서 변화 없이 지루하던 그의 인생은 일대 변혁을 ..
드릴빗 테일러 : 저예산 보디가드
Nurse
웨이드와 라이언은 고등학교에 진학한 첫 날 기대에 부풀에 있지만 두 사람의 기대는 학교의 악동인 필킨스를 만나면서 산산히 부서진다. 약한 에밋을 괴롭히는 필킨스를 저지하려던 웨이드와 라이언은 필킨스에게 찍히고 첫 날부터 괴롭힘을 당하기시작한다. 필킨스로 인해 학교가는 것이 공포스러워진 라이언, 웨이드, 에밋은 인터넷을 통해 보디가드를 구한다는 광고를 낸다. 세 친구들의 용돈으로 겨우 구한 보디가드는 세상에서 가장 저렴한 보디가드 ‘드릴빗 테일러’. 드릴빗 테일러는 세 친구들을 목숨걸로 지켜주겠다고 약속하며 육제적 및 정신적인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愛)
Mischa
시카고에서 관광 가이드를 하는 게리(빈스 본)와 갤러리 큐레이터인 브룩(제니퍼 애니스톤)은 사귄 지 2년 된 커플. 브룩은 처음에는 자신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던 게리가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자기 중심적인 행동을 보이고, 자신의 존재를 너무 당연히 여기게 되자 서운함을 느낀다. 어느 날 사소한 문제로 시작된 브룩과 게리의 말다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게리의 이기적인 생각과 변명들에 화가 머리 끝까지 치민 브룩은 강력한 한마디를 던진다. “우리 헤어져”
당신이 그녀라면
Diner Waitress
섹시 발랄한 미녀 '매기'(카메론 디아즈 분)와 평범한 외모의 고지식한 엘리트 변호사'로즈'(토니 콜레트 분). 이 두 자매는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정반대이다. 자유분방하고 무책임한 동생 매기는 반반한 외모와 섹시함을 무기로 남자들과 잦은 연애 사고(?)를 치는 반면, 능력있는 커리어 우먼 언니 '로즈'는 ‘매기’의 뒤치다꺼리를 도맡아 왔다. 서로에게 불만은 있지만 각별한 우애를 유지해오던 중 두 자매에게 어느날 돌이킬 수 없는 엄청난 사건이 터지는데… 그것은 다름아닌 귀여운 바람둥이 '매기'가 '로즈'의 남자친구를 유혹해서 찐~한 하룻밤을 보낸 것. 이 사실을 알게 된 로즈는 도저히 매기를 용서 할 수 없게 되고 급기야 매기를 집에서 쫓아낸다. 방황하던 매기는 우연히 외할머니 ‘엘라’ (셜리 매클레인 분)가 살아 있음을 알게 되고, 두 자매에게는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발생하는데…
Little Athens
Mrs. Carlson
A day in Athens, Arizona, as teens and twenty-somethings navigate life without a compass. Jimmy has gambling debts and sees a chance to steal and sell a dead-man's stash of drugs. The corpse's cousin smells a rat. Jessica, who is babysitting, abandons her charge to seek someone to defend her from a boyfriend angry that he's caught an STD. Corey is responsible for his teen sister, and he and his pal Pedro have been evicted, so they plot to steal a car, sell it, and get back in their apartment. Heather, an EMT, thinks her cop boyfriend is cheating, and she confides in her best friend. There's a party that night where all comes to a head.
트리플 엑스
Waitress
싸이렌이 온 거리를 울려 퍼지며 요란한 추격씬이 벌어지는 도중 한 녀석이 콜벳를 몰고 다리를 돌진, 200미터 높이에서 자동차 번지를 시도한다. 짜릿한 곡예를 선보인 후 낙하산을 펴고 유유히 사라지는 녀석의 이름은 '젠더 케이지'. 인터넷에 생방송된 이 장면은 전세계 네티즌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는다. 또 한 번의 멋진 프로젝트로 영웅 대접을 받는 젠더 케이지. 그러나 파티가 무르익을 무렵, 갑자기 들이닥친 특수부대는 그에게 신경 안정제를 쏜 후 잠들게 한다. 깨어난 곳은 알 수 없는 레스토랑. 어리둥절한 그 곳은 갑자기 강도들의 침입장으로 돌변하고, 단숨에 상황을 정리해버린 그에게 기븐스가 축하 인사를 전한다. 미국 비밀첩보국 NSA의 1차 테스트를 통과한 것. 이후 또 다시 잠에서 깨어난 곳은 비행기 안. 2번째 테스트로 콜럼비아 마약 밀매상의 아지트에 던져진 젠더 케이지. 때마침 콜럼비아 정부와 마약상들의 충돌로 아수라장이 된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전쟁이 펼쳐지는데... 상황종료 후 유유히 나타난 기븐스는 NSA의 테스트를 유일하게 통과한 그에게 비밀요원이 되어줄 것을 부탁한다. 단 그렇지 않을 경우는 감옥행뿐이라는 단서를 둔다. 젠더 케이지의 코드명은 트리플 X. 첫번째 임무지는 비밀요원의 무덤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도시 프라하. 이제 얼떨결에 비밀요원이 되어버린 트리플 X의 위험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Attention Shoppers
Sandwich Woman
An actor's promotional appearance at a new shopping centre is ruined when a popular rival shows up at a nearby store.
트윈 폴스 아이다호
Nurse
두 개의 머리와 세 개의 다리를 가진 한 몸의 인간은 정상일까, 기형일까? 이 뜬금없는 질문에 흥미를 느낀다면 이 영화 를 권한다. 고객으로 만난 샴쌍둥이 폴스 형제를 보고 기겁했던 창녀 페니는 괴물로 보였던 두 사람에게 점점 불가사의한 아름다움을 느낀다. 하지만 페니가 개입할수록 폴스 형제의 관계는 멀어지고 급기야 영육이 분리되는 비극을 맞는다. 이들의 이별은 해피 엔딩일까, 비극일까? '하나로 살기 위해 서로가 필요한' 샴쌍둥이 형제가 폭력적 세계 속에서 고통받는 모습을 그린 가 매력적인 이유는 실제 일란성 쌍둥이인 폴리시 형제 때문이다. 폴리시 형제가 각본을 쓰고 마이클 폴리시가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에서 샴쌍둥이는 치료받아야 할 병자 또는 변종이 아니라 독립적인 개체로 그려진다. 폴리시 형제는 19세기 서커스 막간 쇼의 전설적인 스타로 이름을 날렸던 샴쌍둥이 벙커 형제의 이야기에 감화받아 이 영화를 구상했다. 샴쌍둥이에 대한 세심한 묘사가 가능했던 것은 유년기부터 그들만의 언어로 소통하며 언어치료까지 받았던 폴리시 형제의 남다른 경험 덕분이다. 우울한 로맨스에 사색의 기회를 주는 드라마, 데이비드 멀런의 단아한 촬영이 빛나는 는 99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의외의 호평을 받으며 또 하나의 인디 시네마 브러더스의 탄생을 알렸다.
My Last Love
Nurse Janet
Love and life can never be planned. That's the message of the heartwarming love story of Susan Morton, a single mother facing a terminal illness who finds unexpected romance and a larger life lesson at a most difficult time. Susan moves to California with her daughter after being diagnosed with cancer. Enter young lover Michael Blake, who teaches Susan that all of life is a precious gift.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Angry Woman
줄리안(줄리아 로버츠)과 마이클(더못 멀로니)은 과거 대학 시절 연인이었으나 이제는 9년 간이나 우정을 지켜온 친구 사이이다. 그들은 28살이 될 때까지 서로 짝을 찾지 못할 경우 결혼하기로 했다. 줄리안이 28살이 되는 해 갑자기 마이클은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린다. 그의 결혼 소식을 듣고서야 마이클을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은 줄리안은 마이클의 결혼식을 망치러 간다. 그러나 예상 외로 마이클의 약혼녀인 키미(카메론 디아즈)는 귀엽고 사랑..
Just Write
Teenager's Mother
A Hollywood tour bus driver poses as a screenwriter to romance an up-and-coming young actress.
There Was a Little Boy
Parent
Julie and Gregg are about to become parents again, but they feel conflicted since their first child was kidnapped and never seen again. But the couple soon faces an even bigger shock. Julie's new bad-boy (really bad-boy) student may actually be her long-lost son! Based on Claire R. Jacobs's book
Willie and Phil
Film Crew
Life imitates art when two Manhattanites — pompous teacher Willie and quiet photographer Phil — become friends after a thought-provoking screening of "Jules et Jim," Truffaut's classic film about a decades-long ménage à trois. Soon, the men meet Jeanette, a sexually liberated southern transplant who promptly falls for both of them. Frustrated passions curdle into jealousy as Jeanette entertains love affairs with each in the ensuing years.
택시 드라이버
Campaign Aide (uncredited)
트래비스는 베트남전에서 귀환한 후 불면증에 시달리며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택시 운전기사로 일하며 뉴욕의 밤거리를 다니며 타락한 사회를 보고 자신이 직접 이 악들을 제거하려고 마음 먹는다. 어느 날 트래비스는 우연히 12살 짜리 창녀 아이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인생을 구하려 하지만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길 꺼려 한다. 자신은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생각에 무기력해진 트래비스는 4개의 권총을 구입하고 상원의원 팔렌타인을 저격하러 나선다. 하지만 엉뚱하게도 사창가에서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을 벌인 끝에 아이리스를 묶어두고 있던 포주 스포츠를 살해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