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Murton

출생 : 1898-04-23, Illinois, USA

사망 : 1965-04-05

참여 작품

제인의 말로
Casting
베이비 제인 허드슨은 어린 시절 보드빌 쇼의 유명한 스타였지만 성장한 후에는 배우로서 재능을 인정받지 못한다. 대배우로 성공한 언니 블랜치의 그늘 아래서 술과 향락으로 매일을 보내고 있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술 취한 제인과 블랜치가 함께 자동차에 타고 있다 사고가 난다. 블랜치는 다리를 다쳐 반신불수가 되고, 제인은 불만과 질시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언니를 돌보며 살게 된다. 세월이 흐른 후, 블랜치는 알콜중독으로 편집증 상태가 된 제인을 병원으로 보내려 하는데, 이 사실을 안 제인은 온갖 수단으로 블랜치를 학대한다. 제인은 헌신적인 가정부 엘비라를 우발적으로 죽이게 되자 어찌할 바를 모르고 혼란에 빠진다.
The Walking Target
Casting
An ex-con finds unexpected romance with the widow of his former accomplice as he tries to collect his hidden loot.
Cage of Evil
Casting
While investigating a diamond heist, disgruntled cop Harper falls for Holly, the top suspect's main squeeze. When she convinces him to kill her boyfriend and make off with her and the loot, they start down a treacherous path full of dark surprises.
더 라이드 백
Casting
A troubled sheriff, a failure at everything in his life, tries to redeem himself by extraditing a popular gunfighter from Mexico to stand trial for murder.
빅 나이프
Casting
할리우드의 스타 찰리 캐슬은 총체적인 위기에 처해있다. 그의 바람기에 질린 아내 매리언은 내성적인 작가 행크 티글과 떠나버리겠다고 하고, 영화사에서는 어처구니 없는 조건으로 재계약을 강요한다. 찰리는 아내를 되찾고 자신의 경력을 지키기 위해 계약을 거부한다. 하지만 영화사 사장 스탠리 호프는 재계약을 하지 않으면 찰리가 과거에 저지른 뺑소니 사고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한다. 여기에 가십 전문기자 패티와 사고의 목격자였던 신출내기 배우 딕시, 찰리 대신 감옥에 간 홍보담당 버디의 아내 코니까지 뒤얽혀 찰리는 심각한 딜레마에 빠진다. 찰리가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충실한 대리인 내트와 트레이너 닉뿐이다.
하이 눈
Casting
1870년 서부의 작은 마을 헤이드리빌의 어느 일요일 아침, 세 명의 무법자들이 마을 역에서 서성거리며 시계를 본다. 이들의 보스 프랭크 밀러가 탄 기차가 12시 정오에 도착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은 바로 헤이들리빌 마을의 보안관 윌 케인이 보안관직을 은퇴하여 아름다운 신부 에이미와 결혼식을 올리고 마을을 떠나려하는 날인데, 5년 전 그에게 체포되어 투옥된 밀러가 복수를 하러오고 있는 중인 것이다. 이미 보안관직을 사임한 윌에게 더 이상의 책임은 없지만, 그는 밀러가 마을에 큰 피해를 줄 것을 알기에 고뇌에 빠지는데...
Heartbeat
Casting
A female escapee from a reform school joins a pickpocket academy in Paris.
Beyond Tomorrow
Casting
The ghosts of three elderly industrialists killed in an airplane crash return to Earth to help reunite a young couple whom they initially brought toge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