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y Morgan

Gary Morgan

출생 : 1950-01-02, New Jersey, USA

약력

Gary Morgan was born on January 2, 1950 in New Jersey, as Born Gary Panansky. He is known for his work on The Mask of Zorro (1998), The Artist (2011) and Back to the Future Part II (1989).

프로필 사진

Gary Morgan

참여 작품

Mary Tyler Moore: A Celebration
Ritchie Petrie (archive footage)
Not only did Mary Tyler Moore “turn the world on with her smile,” as her show’s theme song declared, she also influenced a generation of women to become more independent and to pursue successful and fulfilling careers. Moore’s own 50-plus-year career has spanned award-winning films and Broadway shows, as well as two beloved television series that broke ground and continue to entertain viewers. ​ This one-hour special includes highlights from a recent interview with Mary Tyler Moore, tributes from her co-stars and clips from iconic moments throughout her career. The program looks at her breakthrough role on The Dick Van Dyke Show, her iconic turn as TV's first independent career woman on The Mary Tyler Moore Show and her Academy Award-nominated work on Ordinary People.
아티스트
Stunts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을 이어가던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조지(장 뒤자르댕). 가는 곳마다 구름 같은 팬들을 몰고 다녔던 조지(장 뒤자르댕이). 하지만 유성영화의 등장으로 무성영화 배우였던 그는 졸지에 설 자리를 잃게 된다. 한편 그를 흠모하는 여인은 신인 시절 조지의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던 여배우 페피(베레니스 베조). 달라진 환경에서 더이상 설 자리가 없어진 조지와 달리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페피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가 되고, 나락에 떨어진 조지를 찾아 나선다.
Night of the Little Dead
Eddie
It's the little things that getcha.
성탄절 전야의 공항 대소동
Baggage Handler
스펜서와 동생 캐서린은 엄마 없이 아빠가 일하고 있는 펜실베이니아로 가는 비행기를 타게 되지만 갑작스런 폭설로 모든 비행기가 취소되면서 공항에 발이 묶이게 되고 역시 부모 없이 여행을 하던 다른 아이들과의 대소동은 시작된다. 스펜서는 공항 카트를 타고 그레이스, 찰리 골드핀치 등과 도망 가다 공항 책임자에게 붙잡히게 되고 가뜩이나 하와이행 휴가를 못 가 잔뜩 골이 난 책임자, 포터는 재크에게 아이들을 단단히 감시하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아이들은 호텔로 가기 위해 재크를 속여 밖으로 빠져 나온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포터는 경비들과 아이들을 쫓아가는데, 아이들은 도망치다가 주인 없는 수화물이 있는 곳까지 가게 된다. 그들은 그곳에서 신기한 물건들을 찾아 신나게 노느라 정신이 없는데 경비들이 알고 달려온다. * 보호자 없는 꼬마 승객들의 요절복통 공항 접수기 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폭설로 고립된 국제공항에서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꼬마 승객들이 공항에서 벌이는 한바탕 소동을 그린 가족용 코미디물이다. 제작비 2,500만불이 소요된 이 영화의 출연진으로는, 드라마 으로 얼굴을 널리 알린 아역배우 딜란 크리스토퍼 외 10대 초 중반인 네 명의 아역배우들이 호연을 펼치고 있다. 지나 만테냐, 의 퀸 세퍼드, 의 스타 테일러 제임스 윌리엄스, 의 브렛 켈리가 영화속의 악동이자 사랑스러운 5인방이다. 그들은 각각 스펜서, 그레이스, 도나, 찰리, 비프를 연기했고, TV 시리즈 의 윌머 발데라마와 TV 의 롭 리글 등이 악동들의 연기를 보조하고 있다. * DVD 은 성탄 연휴에 혼자 여행을 하게 되는 아이들에 대한 영화다. 경쾌한 분위기로 시종일관 밝은 풍경들을 보여주며 악동들의 이야기라는 설정답게 여러가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러 영화, TV 시
산타 클로스 3
Stunt Double
산타클로스는 만삭이 된 부인 캐롤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 북극 마을이 노출될 수 있다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장인과 장모를 비롯한 전부인 로라의 가족들을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한다. 한편 사악한 잭 프로스트는 산타클로스 대신에 자신이 크리스마스의 대표인물이 되기 위해서 273회에 걸쳐서 산타클로스의 명절인 크리스마스를 빼앗으려고 한 혐의로 ‘동화 주인공 위원회’에 회부된다. 이 자리에서 잭 프로스트는 처벌 대신 산타클로스의 장난감 공장에서 사회 봉사를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스캇에게 부탁하는데...
천국보다 아름다운
Stunts
소아과 의사 크리스(Chris Nielsen: 로빈 윌리암스 분)는 큐레이터인 사랑하는 아내 애니(Annie Nielsen: 아나벨라 시오라 분)와 아들 얀 딸 마리(Marie Nielsen: 제시카 브룩스 그랜트 분)와 행복하고 평온한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크리스와 애니는 얀과 마리를 교통사고로 잃게 되고, 애니는 아이들을 잃어버린 슬픔에 정신적으로 고통 받던 중 자책감에 크리스에게 이혼을 요구하기에 이른다. 크리스는 애니를 사랑하지만 애니에게 조금이라도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이혼에 합의한다. 4년이 지나고 크리스마저도 교통사고로 죽게 되자, 더욱더 깊은 실음에 잠긴 애니를 안타까워 하며 크리스는 이승에서 애니의 주위를 맴돌게 된다. 크리스는 아내가 그린 훌륭한 풍경화 작품 중에 그려진 파라다이스 그림을 보고, 천상의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사랑하는 아내가 그린 아름다운 천국은 크리스에게 어느 정도의 위안은 되지만 아내가 없는 천국도 공허하긴 마찬가지다. 현실의 세상에 남아 있는 애니는 크리스가 없는 슬픔 삶을 견딜 수가 없어 크리스를 만나는 방법으로 자살을 선택하게 되고 현실에서의 크리스에 대한 사랑도 이별을 고한다. 크리스는 애니의 죽음을 통보 받지만, 자살자는 지옥으로 가게 된다는 사실 때문에 두 사람은 서로 다시 만날 희망은 사라지고 만다. 하지만 아내에 대한 사랑을 포기할 수 없는 크리스는 알버트(Albert: 쿠바 쿠딩 주니어 분)의 도움으로 애니를 지옥에서 천국으로 데려오기 위해 천국과 지옥을 통과하는 위험하고 어려운 방랑의 모험 길을 떠나게 되는데.
Alien Avengers II
Stunt Coordinator
Weird things are happening in the town of Justice, Arizona: three sheriffs have disappeared, and someone is killing the rancher's livestock in a bizarre, ritualistic fashion. Locals believe the incidents were caused by aliens... But a visiting couple, Charlie and Rhonda, knows better – because they're aliens themselves. When no one else will, Charlie and Rhonda volunteer to be the new sheriffs to get to bottom of the crimes. Hiding behind the power of the badge, the two make their own rules, punishing wrong-doers with their own form of "eye-for-an-eye" alien vengeance. Follow this twisted, outer space "Bonnie and Clyde" as they attempt to bring Justice the justice it deserves.
Humanoids from the Deep
Stunt Coordinator
In this remake to the original 1980 ecological horror movie, a secret government experiment turns nightmarish when genetically altered fish, bred as amphibious weapons, escape. Scientists believe them dead after a biohazardous chemical spill. Far from it, the creatures thrive as bloodthirtsy killers, threatening to annihilate a small coastal town by slaughtering the men and abducting the women for mating! Government scientists attempt to keep the creatures' origin a secret while trying to destroy them.
Max Is Missing
Pilot
A boy and his dad take a trip to Peru, but when they are accidentally separated he is given a mysterious mask that makes him a target for ruthless tomb raiders.
아이가 커졌어요
Stunts
물체축소기로 아이들을 잘못 줄여서 고생했던 웨인 스잘린스키(Wayne Szalinski : 릭 모라니스 분)는 그후 2년여 세월이 흐르는 동안, 이번에는 물체확대기를 발명하기 위해 고심한다. 스털링 연구소에 들어가서 여러 연구원들과 공동 작업을 하고 있지만 기본적인 구상과 연구는 모두 스잘린스키가 하고 있는 형편. 반면 연구소 부소장인 핸드릭슨 박사(Charles Hendrickson : 존 셰어 분)는 이런 스잘린스키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며, 스잘린스키를 제거할 궁리를 하고 있던 차였다. 그 동안에 새로 태어난, 애이미(Amy Szalinski : 에이미 오닐 분)와 닉의 동생, 아담(Adam : 다니엘 샬리카 / 조슈아 샬리카 분)은 한참 말썽을 부리는 두살짜리 사내 아이. 아빠와 형을 따라 연구소에 갔다가 그만 레이저를 잘못 쏘여서 몸이 커지게 된다. 아담은 집의 전자렌지 전자파를 쏘인 후 몸이 한층 커져서 집 밖으로 튀어나간다. 전자파를 쏘일 수록 몸이 자꾸만 커져가던 아담은 드디어 몸크기가 30미터를 넘어서는 거인이 되버려서 온 세상을 놀라게 하는데...
환희의 터치다운
Stunts
운영상의 부정으로 해체되었던 텍사스 주립대 미식 축구팀은 그 후, 대쪽같은 코치 철학의 소유자로 유명한 제네로(Coach Gennero: 헥터 엘리존도 분)를 초빙, 팀을 재창단한다. 팀의 구성원들은, 매경기를 전투처럼 여기고 덤비는 풀백, 헬멧은 여자들이나 하는 것으로 아는 하프백, 센터에 반한 여자 킥커 등 학생 신분의 아마츄어 선수들로 그들의 형편없는 실력에 남감해진 코치는 과거 무적의 쿼터백으로 활약했던 블레이크(Paul Blake: 스콧 바쿨라 분)를 영입키로 한다. 34세의 나이로 아직 풋볼에 미련이 남아있던 블레이크는 옛 스승의 요청을 혼쾌히 수락, 새롭게 선수생활을 시작한다.
후크
Stunts
어른이 된 피터팬과 그 동안 복수를 별러 온 후크 선장의 재대결이 이루어진다. 사업에 몰두하느라 여념이 없던 피터 배닝은 고아인 자신을 키워준 웬디를 10년 만에 찾아간다.웬디에게 바치는 고아 병원의 개원식에서 연설을 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때마침 마법의 섬에서 온 후크 선장이 피터의 아이들인 잭과 매기를 납치해 사라진다. 요정 팅커벨은 자신의 옛 모습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피터를 마법의 섬으로 데리고 가는데...
빽 투 더 퓨쳐 3
Stunts
1955년에 남겨진 마티는 박사의 흔적을 찾는다. 브라운 박사가 1855년으로 갔음을 알게 되고, 폐광 속에 숨겨져 있던 드로리안을 찾아낸다. 1855년의 서부에 도착한 마티는 드로리안의 고장으로 곤경에 빠지지만, 맥플라이 가문의 선조인 세이머스와 매기 부부의 도움을 받고 박사도 만난다. 고장 난 드로리안으로 시간 여행을 하기위해서는 그에 달하는 속도가 유지되어야 하고, 박사와 마티는 그 속도를 얻기 위해 기관차를 이용할 위험한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박사는 여교사인 클라라와 사랑에 빠져서 그 시대에 남고 싶어한다.
빽 투 더 퓨쳐 2
Stunts
우여곡절 끝에 과거에서 현재로 무사히 돌아온 마티 맥플라이는 숨 고를 겨를도 없이 에메트 브라운 박사 손에 이끌려 미래로 향하는 드로리안에 또다시 몸을 싣는다. 이유인 즉슨, 미래의 마티 주니어가 대형 사고를 쳐 감옥에 간다는 것. 30년 뒤 미래인 2015년에 당도한 마티와 브라운 박사가 사건을 수습하는 동안, 마티와 원수지간인 비프 태넌이 인생을 바꿀 중요한 물건인 스포츠 연감과 함께 드로리안을 타고 과거로 사라진다. 다시 현대로 돌아온 마티와 브라운 박사는 뒤죽박죽이 되어 버린 세상에 소스라치게 놀라는데...
유령 마을
Stunts
메이필드(Mayfield) 마을에 사는 레이 피터슨(Ray Peterson: 톰 행크스 분)은 휴가를 집에서 보내기로 작정하게 되는데, 한 달전에 이사온 괴상한 이웃 클로펙씨네 집에 신경이 쓰인다. 그 집은 도대체 이웃과 교류가 없는데다 밤이면 괴상한 소리까지 나는 것이었다. 한밤 중에 쓰레기를 차에다 실어서 집앞 쓰레기통에 버리기도 하고, 요란하게 모터를 돌리기도 하고, 뒤뜰을 파젖히기도 하는 등 수상한 일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그러던 중 이웃노인 월터씨가 갑자기 사라지는 사건까지 일어난다. 이웃들은 클로펙씨가 월터를 죽여 시체를 암매장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한다. 그러나 레이의 아내 캐롤(Carol Peterson: 캐리 피셔 분)은 이런 식으로 나가다가는 애매한 이웃을 범죄자로 오해하는 게 아닌가 싶어 여자들이 주동이 되어 남편을 데리고 그 집을 정식으로 방문한다.
Big Top Pee-wee
Stunts
Paul Reubens stars as Pee-wee Herman in his second full-length film about a farmer who joins the circus after a storm drops a big tent in his front yard. Pee-wee, along with an outlandish cast of animals and circus performers, puts on the best show ever.
투 문 정션
Stunts
여학생 사교클럽의 퀸인 에이프릴 딜롱프레는 남학생 사교클럽의 회장인 채드와 졸업식이 끝나면 바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남부의 명문 가문에서 자란 에이프릴은 부족함 없이 최고만을 받으며 자라 왔다. 그리고 결국 최고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어느 날 마을에 찾아온 간이 놀이 동산에서 일을 하는 일꾼인 페리에게 묘한 매력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가족들이 모두 주말여행을 가고 혼자 남은 집에 갑작스럽게 들어와 샤워를 하는 페리에게 당혹감을 느끼고 당장 나가라며 소리를 치지만 에이프릴은 경찰에 신고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사랑을 나누게 된다.한 번의 열정으로 끝내려고 했지만, 계속해서 끌리는 감정 때문에 에이프릴은 페리를 찾아 그곳에 다시 간다. 그곳에서 때마침 놀이기구 사고 때문에 쫓겨난 페리와 모텔에 가게 되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페리와 혼란스러워하는 에이프릴은 크게 다투게 되지만, 그러면서도 결국 둘은 같이 다니게 된다. 결혼식 전날, 거울에 써진 `투 문 정션'으로 오라는 페리의 문구에 에이프릴은 `투 문 정션'으로 달려가고, 그곳에서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는데...
포춘
Panansky
세계적인 연기 지도자 스타니 슬라브의 문하생이 된 샌디(Sandy: 베티 미들러 분)와 로렌(Lauren: 셜리 롱 분)는 서로의 애인인 마이클(Michael: 피터 코요테 분)의 사망 소식을 듣고 영한실로 달려가지만 그가 아님을 확인하고 찾아나선다. 결국 CIA요원이었던 마이클은 KGB의 유혹에 빠져 가공할 생화학무기인 '톡신'의 입수를 위해 그녀들을 이용했음이 밝혀지게 되니, 이를 안 두 여자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죽음을 무릅쓰고 추적하는데...
골든 차일드
Stunts
찬(Kee Nang: 샤롯 루이스 분)은 어린 미아를 찾아주는 자원 봉사자이다. 그가 12살인 미아를 찾고 있던 중 같은 시기에 티벳에선 세계의 운명을 짊어지고 태어난 어린 구세주 골든 차일드가 마귀의 악령에 의해 유괴되었는데 골든 차일드가 유괴되자 그를 신봉하는 티벳의 승려와 키냉은 챈들러(Chandler Jarrell: 에디 머피 분)에게 어린 골든 차일드를 찾아 줄것을 부탁한다. 또한 어린 골든 차일드를 납치한 악령의 대변자 싸도 눔스파(Sardo Numspa: 찰스 댄스 분)는 어린 골든 차일드를 신비의 세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하여 어린 아이의 피를 먹이려고 또 다른 유괴를 저지르고 악의 세계로 물들이려고 혈안이다. 이에 챈들러는.
The Seduction of Gina
Larry
Gina is young, recently married and bored. On a trip to Lake Tahoe she discovers the game of blackjack. Increasingly obsessed with gambling, she keeps hoping her lucky streak will last.
Ultraman II: The Further Adventures of Ultraman
Scotty Harrison
When, prehistoric monsters attack the earth, Commander Adams is asked to head up a paramilitary scientific team, which he agrees on the condition that he is provided with the general's new high-tech space craft. Glen, the creator of the craft, insists on being part of the team, as does a bumbling fool named Marconi. Biologist Lieutenant Ann Johnson comes on as a surprise to these two chauvinists, and finally, Lieutenant Harris, who has been appointed the host of Ultraman, joins the team upon his arrivial.
Matilda
Matilda
A small-time talent agent discovers an amazing boxing kangaroo and figures to use it as his stepping-stone into the big time.
Once Upon a Brothers Grimm
Hound
While traveling to meet with the Hessian King, the famed Brothers Grimm, Jacob and Wilhelm, travel through an enchanted forest where they find themselves trapped in the world of their fairy tales.
Pete's Dragon
Grover
Pete, a young orphan, runs away to a Maine fishing town with his best friend a lovable, sometimes invisible dragon named Elliott! When they are taken in by a kind lighthouse keeper, Nora, and her father, Elliott's prank playing lands them in big trouble. Then, when crooked salesmen try to capture Elliott for their own gain, Pete must attempt a daring rescue.
로건의 탈출
Billy
23세기 지구. 겉으로 보기에는 모든 것이 갖추어진 유토피아지만 인구증가로 인해 자원이 급속도로 고갈됨에 따라 30세가 되면 의무적으로 죽어야만 하는 미래사회. 슈퍼 컴퓨터는 사회의 모든 것을 통제하고 관리한다. 인간의 출생과 죽음까지도...
Pinocchio
Candlewick
This musical adaptation of Pinocchio from 1976 features the incomparable talents of Danny Kaye, Sandy Duncan, Flip Wilson, and Clive Revill. Framed by the story of a young theater girl's desire to study and work apart from her father, the story of Pinocchio is presented as a subplay with the young girl as Pinocchio (Sandy Duncan) and her father as Geppetto (Danny Kaye). The famous Carlo Collodi story of a lonely woodcutter whose marionette comes to life is presented faithfully and engagingly.
The Missing Are Deadly
An emotionally disturbed teenager whose father is a research scientist takes a rat from his father's laboratory that is infected with an incurable virus that can kill 100 million people in three weeks.
The California Kid
Lyle Stafford
A sadistic small-town sheriff has a habit of deliberately forcing speeders to their deaths on the mountain roads leading into town. The brother of one of the victims rolls into town in his hot rod to investigate his brother's death.
Linda
Young Man
A woman kills her lover's wife, then sets out to frame her husband for the murder.
Fuzz
Jimmy
Police in Boston search for a mad bomber trying to extort money from the city.
The Peace Killers
Gadget
Siblings Kristy and Jeffrey are buying supplies at a remote desert gas station when some members of a biker gang come cruising in. The bikers recognize Kristy, who used to be the main squeeze of the gang's leader before she ran away. The pair get away, but the bikers find out that they're living in a nearby commune, and start making their battle plans to bring Kristy back.
The Night God Screamed
Jimmy Coogan
A woman is persecuted by Jesus freaks after they've crucified her preacher husband.
어두워질 때까지
Teenage Boy on Street (uncredited)
비행기에서 내릴 때 수지의 남편은 어느 여자로부터 인형을 보관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 여자는 곧 사라진다. 사실은 그 여자는 자신의 파트너인 해리 로트 몰래 이 인형 속에 밀수된 마약이 숨겨 놓은 것이었다. 해리 로트는 그녀의 배신을 알고난 뒤, 그녀를 살해하고 시체를 수지의 아파트에 남겨놓는다. 그리고는 마이크와 칼리노 등 2인조를 시켜, 최근에 시력을 잃은 수지에게 접근해 인형이 숨겨진 곳을 알아내려 한다. 수지는 위기상황으로 몰린다.
In the Ditch
Sgt. Peppers
A sequel to "By the Wayside" revisiting its characters ten years af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