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an Yeagley

Susan Yeagley

출생 : 1971-02-27, Nashville - Tennessee - USA

약력

Susan Melinda Yeagley (born February 27, 1972, height 5' 8" (1,73 m)) is an American actress. Yeagley married fellow actor Kevin Nealon on September 3, 2005 in Bellagio, Italy. She gave birth to their first child, son Gable Ness Nealon, on January 29, 2007 in Santa Monica, California. She can also be seen as the God-loving prostitute Pillow in the Kerri Kenney-Silver "Dame Delilah" web series.

프로필 사진

Susan Yeagley

참여 작품

액션 포인트
Adult Boogie
'잭 애스'의 스타 조니 녹스빌이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정신 나간 코미디와 스릴 넘치는 여행으로 여러분을 데려가고 싶어 합니다. 녹스빌은 DC로 놀이기구의 안전은 최소화하고 재미는 극대화한 통제 불능의 놀이 공원인 ‘액션 포인트’의 거만한 소유주입니다. 끈적한 개발자가 공원을 폐쇄하려고 할 때, DC와 그의 무능한 직원들은 모든 것을 걸고 ‘액션 포인트’를 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입이 떡 벌어지는 놀라운 개그와 뼈를 깎는 스턴트 그리고 맥주를 마시는 곰으로 가득한 이곳에서 입이 아플 때까지 웃을 준비 하세요.
마스코트
Laci Babineaux
커다란 인형탈을 쓰고 털옷을 입은 "특이한" 사람들이 세계 최고 마스코트로 선발되기 위해 경쟁을 벌인다. 크리스토퍼 게스트 감독의 신작.
블렌디드
Southern Stepmom
아내와 사별한 남자 ‘짐’(아담 샌들러)과 남편과 이혼하고 홀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로렌’(드류 베리모어)은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다. 장소부터 음식, 대화까지 모든 게 엉망이었던 첫 만남으로 그들은 서로에 대해 최악의 첫인상을 가진 채 헤어진다. 우연한 기회로 짐과 로렌은 각자의 아이들과 함께 광활한 대자연의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나게 되고, 둘 사이에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가 싹트게 되는데…
And They're Off
Molly
A comedy centered on a failed horse trainer who desperately wants to be back in the winner's circle.
Kevin Nealon: Now Hear Me Out!
Herself
SATURDAY NIGHT LIVE alum and WEEDS star Kevin Nealon focuses his wry wit on such universal issues as aging, having children, and conflict avoidance in this stand-up comedy special featuring a guest appearance by famed comic Garry Shandling.
올모스트 페이머스
Have a Nice Day Stewardess
1973년, 샌 디에이고 고등학교를 다니는 15세의 윌리암 밀러(패트릭 후지트 분)는 엄마 엘라인(프랜시스 맥도먼드 분)와 함께 살고 있다. 가출한 누나 아니타가 놓고 간 락 레코드를 들으며 자란 윌리암은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괴짜이며, 레드 제플린, 페이시스, 더 후, 험블 파이 등의 명 그룹들의 음악만이 유일한 벗이다. 학교 신문에 음악평을 기고했다가 우연한 기회에 록 매거진의 편집장인 록 비평의 선구자 레스터 뱅스(필립 세이모어 호프먼 분)와 친해진 윌리암은 최고 인기의 락그룹 블랙 사바스와 인터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사바스의 공연무대 뒷편에서 \\\'스틸워터(Stillwater)\\\'를 만나 색다른 감동을 느낀 그는 허풍을 쳐서 롤링 스톤즈에서 요청한 스틸워터 그룹의 전국투어 기사를 쓸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그렇게 윌리암은 어머니의 암묵적 허락하에 밴드의 투어에 합류한다. 투어 도중 윌리암은 밴드의 리드 기타리스트로 인기 급부상중인 러셀 하몬드(빌리 크루덥 분)와 친분을 쌓고, 스틸워터의 열광적인 팬인 페니 레인(케이트 허드슨 분)과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러셀을 질투라는 리드 싱어 제프 베베(제이슨 리 분)와 러셀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과 사랑하는 페니가 유부남 러셀과 자신보다 더 가까운 관계라는 사실을 알게되는 등, 윌리암이 맞딱드린 것은 자신이 동경하던 이들의 진실과 마주하면서 겪는 고통과 좌절이었다.
코요테 어글리
Bidding Customer
21살의 바이올렛(파이퍼 페라보)은 송라이터(작사,작곡가)가 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난다. 그러나 냉담하기만 한 음반사들의 반응에 절망하고 돈마저 바닥이 난다. 우연히 코요테 어글리라는 바를 알게 되어 주인인 릴(마리아 벨로)을 만나 오디션을 보기로 한다. 바텐더 경험이 없는 바이올렛은 실수를 연발해 코요테를 떠나야 했지만 싸움에 휘말린 취객을 노련하게 다루는 것을 보고 릴은 바이올렛에게 일자리를 준다. 송라이터의 꿈을 떨치지 못하고 혼자서 곡을 만들어 자신의 노래를 직접 부르려 하지만 무대 공포증을 가진 바이올렛은 무대를 피하기만 하다가 요리사인 케빈(아담 가르시아)을 만나 용기를 얻는다. 그러던 어느날 코요테에서 싸움이 벌어지고 엉망진창이 된 상황에 바이올렛은 노래를 불러 사람들을 진정시키게 되고...
The Dukes of Hazzard: Hazzard in Hollywood
Tami
The Duke Boys and company travel to Hollywood to sell some musical recordings in order to raise money to build a new hospital in Hazzard County. However, when their recordings and money are stolen, they wind up on the run from mysterious hitmen, sleazy record producers, Russian gangsters, and vicious loan sha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