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ip MacKenzie

Phillip MacKenzie

약력

Phillip MacKenzie is a Canadian actor.

프로필 사진

Phillip MacKenzie
Phillip MacKenzie

참여 작품

크라이 오브 더 아울
Lavigne Client
우울증과 신경쇠약 치료경험이 있는 한 남자가(로버트) 퇴근길에 우연히 본 어떤 여자의(제니) 집을 노상 스토킹하듯 훔쳐본다. 그러다 여자에게 들켜 서로 대화를 나누게되는데 남자는 뉴욕의 대기업 기술자였다가 펜실베이니아로 이사와 유수한 항공기회사의 설계기술자로 있다. 그는 부인과 이혼소송중이다. 제니는 며칠후 로버트의 회사로 찾아온다. 제니는 로버트의 우울증을 자기가 고쳐줄수 있다며 이렇게 만나게 된것은 운명이라 말한다. 아침에 로버트의 집앞에서 기다리기도 하고 반강제로 등산도 함께하며 이번엔 제니가 로버트를 스토킹하듯 한다. 둘의 만남을 목격한 제니의 전 남자친구가 행패를 부리고 로버트가 제니를 멀리하려하자 제니는 정말 로버트를 스토킹한다. 로버트가 결별을 통보하지만 제니는 눈물로 호소한다. 그 와중에 제니의 남친이 로버트를 찾아와 싸우다가 강가에서 행방불명되는데... (출처: 백염자 님 Blog 에서 줄거리 일부 인용)
할리우드랜드
Bill Bliss
총알보다 빠른 사나이의 의문의 죽음1959년 6월 16일, 로스앤젤레스. 인기 TV시리즈 에서 슈퍼맨 역을 맡아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스타배우 조지 리브스가 할리우드의 자택에서 단 한발의 총상으로 숨져있는 것이 발견된다. 총알보다 빠른 사나이의 이유 없는 죽음은 약혼자인 레오노어 레몬과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 충격과 슬픔을 안겨주었고, "자살일까? 타살일까?"하는 의문만 무성한 가운데 LA경찰은 조지 리브스의 죽음을 자살로 종결 짓는다. 하지만 아들의 죽음에 강한 의문을 품고 아들이 살해되었다고 확신하는 조지의 어머니 헬렌 베솔로는 사립 탐정 루이스 시모를 고용하여 조지의 죽음을 조사하도록 한다.루이스 시모는 조사 과정에서 조지 리브스가 영화사 MGM의 사장 에디 매닉스의 부인인 토니 매닉스와 불륜의 관계였음을 알게 된다. 루이스 시모는 토니와의 관계가 조지 리브스의 죽음에 숨겨진 비밀을 풀 실마리로 확신한다. 하지만 그가 진실에 한걸음씩 다가갈수록 할리우드의 추악한 모습이 조금씩 드러난다. 과연 조지 리브스의 죽음과 연관된 비밀들이 밝혀질 것인가?
새벽의 저주
Thrashing Zombie
어느날 새벽, 간호사 안나는 느닷없이 나타난 옆집 소녀에게 남편이 물어 뜯겨 죽는 참혹한 광경을 목격한다. 슬퍼하거나 놀랄 틈도 없이 죽었던 남편은 다시 되살아나 안나를 공격하고 안나는 급히 집 밖으로 도망쳐 나온다. 그러나 집밖에도 이미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으며, 세상은 순식간에 생지옥으로 변하고 마는데...
드리븐
Dealership Reporter
세계적 카레이싱 대회인 C.A.R.T 월드시리즈. 시즌 초반부터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레이서 지미(킵 파듀)로 인해 대회는 예측불허의 각축장이 된다. 하지만 지미가 전년도 챔피언 보(틸 슈바이거)의 명성을 따라잡기엔 아직 역부족인 상태. 팀 코치인 칼(버트 레이놀즈)은 기복이 심한 지미를 뒷받침하기 위해 왕년의 카레이싱 스타였던 조(실베스타 스텔론)를 불러들인다. 한편 지미의 출현으로 신경이 극도로 예민해진 보는 여자친구 소피아(에스텔라 워렌)에게 결별을 선언하고, 상처입은 소피아는 마음의 안식처가 필요했던 지미와 가까워진다. 그러나 보를 잊지 못하는 소피아를 보면서 지미는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고, 급기야 경기에서 급격한 난조를 보이기 시작하는데...
Blind Faith
Anthony Grey
in 1957, black lawyer defends his nephew, who faces the death penalty for murdering a white boy.
블랙잭
Rory Gaines
경찰 출신 경호요원인 잭(Jack Devlin: 돌프 룬드그렌 분)은 갱 단의 위협을 받고 있는 한 카지노 소유주의 딸을 보호하다가 폭약을 맞아 일시적으로 시력을 상실한다. 자신의 목숨을 걸고 끝까지 딸을 구해낸 잭은 상당한 보상을 받고 치료를 시작한다. 잭의 시력은 점차 회복되지만, 폭발사고의 후유증으로 그 후 잭은 흰색에 대한 공포를 갖게 된다. 심리치료가 채 끝나기도 전에 새로운 임무를 떠맡게 된다. 친구이자 정신적 스승이 슈퍼모델 신더(Cinder James: 캠 헤스킨 분)를 경호하던 중 심한 부상을 당하자 잭에게 그녀의 신변 보호를 요청한 것이다. 하는 수 없이 사건을 맡은 잭은 신더의 주변을 맴돌며 그녀의 목숨을 노리는 로리(Rory: 필립 맥켄지 분)라는 남자가 특수훈련을 받은 매우 뛰어난 무술실력을 가진 정신병자임을 알게 된다. 아직 흰색에 대한 공포를 떨쳐버리지 못한 잭은 특수 제작한 선글래스로 흰색을 차단하며 신더를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얼마 후 결전의 날이 다가온다. 신더의 패션쇼가 있는 날 신더는 위험을 무릅쓰고 무대에 선다. 그리고 그녀를 해치기 위해 로리가 패션 쇼 장에 나타난다. 이에 잭은 신더를 구하기 위해 선글래스를 벗고 로리와 대적하는데.
Circumstances Unknown
Martin Trayne
Judd Nelson plays a psychopath whose obsession with the wife of his longtime friend leads to a string of brutal murders in this adaptation of Jonellen Heckler's 1993 suspense novel.
Small Gifts
Boyd
Nora and Evan are a young married couple who find their finances are in serious trouble as Christmas draws near in this new take on O. Henry's classic story ""The Gift of the M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