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eko Takahashi

참여 작품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스카이피아
Conis (voice)
알라바스타를 떠나자마자 하늘섬에 기록을 빼앗긴 밀짚모자 일당은 그 방법을 알기 위해 자야에 들른다. 그곳에서 황금향을 봤다고 주장했다가 사형당한 모험가 몽블랑 노랜드의 자손 몽블랑 크리켓의 도움으로 하늘섬 스카이피아에 도착한다. 하지만 그곳에서 불법 입국자로 낙인 찍히는 바람에 스카이피아의 지배자 에넬에게 쫓기게 되고, 에넬로부터 고향을 되찾으려는 샨디아 전사들이 이에 편승하면서 싸움이 복잡해진다. 그러던 중 스카이피아의 섬 '어퍼 야드'가 바로 황금향이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황금을 손에 넣고, 크리켓에게 이곳의 정체를 알리기 위해 싸운 루피는 마침내 에넬을 쓰러트리고, 황금의 종을 울려 청해의 크리켓에게 알리는 데 성공한다. 모든 일을 마친 밀짚모자 일당은 대량의 황금을 손에 넣고 청해로 돌아간다.!!
The Pot of Promise - First Love in Arita
Jun's mother (voice)
"Yakusoku no Utsuwa - Arita no Hatsukoi" will be set in the town of Arita, and will be a youth story highlighting the scenery of Arita. It will star Hiro Shimono in the role of Jun Uchiyama, and Saori Hayami in the role of Nao Akiyama.
극장판 턴에이 건담 II 월광접
Dianna Soreil / Kihel Heim (voice)
문 레이스의 여왕 디아나 소렐로 변장하고 있음이 밝혀진 키엘 하임은 미드갈드에 감금된다. 이 사실을 알게된 로랑 일행은 전함 위르겜에 탑승하고 달로 향한다. 한편, 문 레이스의 무인 김 깅가남이 냉동수면을 마치고 깨어난다. 투쟁본능에 눈 뜬 김 깅가남은 달에서 ‘턴X’를 발굴해내고, 문 레이스 전체를 장악해 로랑 일행에 적대하기 시작한다.
극장판 턴에이 건담 I 지구광
Dianna Soreil / Kihel Heim (voice)
달의 민족 '문 레이스'인 로랑 셰아크는 지구 귀환의 첨병으로써 선발파견조사대로 지구에 도착한다. 지구 사람들과 살아가게 된 로랑은 지구인과 문 레이스의 화평을 바라지만, 두 세력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전쟁 상황에 돌입하게 된다. 양측을 모두 막으려는 의지를 가진 로랑은 먼 과거에서부터 묻혀져 있던 모빌슈트 ‘화이트 돌’에 탑승하게 된다.
극장판 소년탐정 김전일 - 살육의 딥블루
Akane Aizawa (voice)
미유키의 친구 아이자와 아카네의 부친이 운영하는 회사가 개발 중인 오키나와의 고도 감청색섬[1]에 있는 리조트 호텔 '딥 블루 아일랜드'. 수수께끼의 거대 유적[2]이 있는 이 곳에 김전일과 미유키는 아카네의 초대를 받아 방문하게 된다. 김전일 일행은 여기서 상하이의 인어전설 사건 때 첫만남을 가진 양 샤오롱과 우연히 재회한다. 그리고 사건은 갑작스레 일어나, 호텔이 테러리스트들에게 점령당하여 김전일 일행은 인질로 잡혀 버린다. 간신히 그들의 감시하로부터 탈출하는데엔 성공하지만 김전일 일행은 호텔에 갇혀 버리고, 테러리스트들의 추격이 다가오며 인질이 한 명, 또 한 명 살해당한다. 범인은 도대체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