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Kuss

Richard Kuss

출생 : 1927-07-17, Astoria, Queens, New York City, New York, USA

사망 : 1999-11-27

약력

Richard Kuss was an actor.

프로필 사진

Richard Kuss

참여 작품

도나토와 그의 딸
Chief Stone
도나토는 노련하고 능력있기로 유명한 형사이다. 그에게는 사랑하는 딸이 있는데 그녀 또한 야심있고 정력적인 형사이다. 아버지인 도나토는 항상 자신의 딸이 두려움 없이 강력사건에 개입하는 것을 탐탁치 않게 생각하며 걱정이 많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많은 경험들 한 형사이고 범죄조직의 수사에 개입되면 어떠한 위험성이 있다는 걸 잘 알고 있다. 이러한 도나토의 행동을 딸은 자신의 일은 해결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불편하게 생각하여 아버지에게 불평만 한다. 어느날 도나토는 자신의 딸이 맡고 있는 사건에 대하여 알게 되고 이 사건으로 인하여 자신의 딸을 암흑조직에서 암살하려는 정보를 얻게 된다. 이때부터 그는 딸을 항시 미행하여 보호하게 되고 마침내 그녀는 납치되게 된다. 도나토는 악당들을 물리치고 그녀의 딸을 사선에서 구해내는데...
워락
Mennonite
1961년 보스톤, 레드휜(Giles Redferne: 리차드 E. 그랜트 분)이 오랜 시간과 노력 끝에 잡아놓은 악의 추종자 워락(Warlock: 줄리안 샌즈 분)은 처형 직전에 사탄의 도움으로 300년 후의 LA로 날아간다. 1991, LA. 사나운 폭풍우에 유리창이 깨지면서 잠이 깬 카산드라(Kassandra: 로리 싱거 분)와 집주인 채스(Chas: 케빈 오브라이언 분)는 자신의 거실에 쓰러져 있는 낯선 남자를 발견하고 간호해준다. 다음날 의식이 돌아온 워락은 혼자 남아있는 채스를 무참히 살해한다. 경찰은 그의 죽음을 엮기적인 살인사건으로 일단락 져버린다. 한편, 채스의 죽음으로 짐을 챙기던 카산드라는 악마의 성서를 찾아 다시 돌아온 워락에게 저주를 받아 하루에 20년씩 늙어간다. 워락을 다시 잡기위해 그의 뒤를 뒤쫓아온 레드휜은 카산드라에게 워락의 존재에 대해 설명해준다. 악마는 자신의 부활을 막기위해 세갈래로 나누어 숨겨놓은 자신의 성서를 다시 복원시켜 악의 문을 열려고 한다. 워락은 악의 성서를 찾아주는 조건으로 악마의 독생자 자리를 보장받는다. 하룻밤 사이에 40세로 늙어버린 카산드라는 악의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해 레드휜과 함께 워락의 추적에 참여한다. 레드휜은, 클로라도의 한적한 레노나이트 교도의 농장에서 두번째 악의 성서를 찾아온 워락을 찾아낸다. 그러나 전보다 악마성이 훨씬 강해진 워락은 교묘하게 빠져나가고 카산드라만이 겨우 저주만을 벗어난다. 그들은 마지막 세번째 성서가 묻힌 보스톤으로 간다. 3백년전 레드휜이 자신의 무덤속에 묻혀있는 마지막 성서를 발견하고 안도를 하면서도, 자신의 죽음을 확인하는 고통을 맛본다. 그때, 묘지로 찾아온 워락은 강력한 악의힘으로 마지막 악의 성서를 복원시키고 그들은 필사적인 대항을 한다.
Police Story: Cop Killer
The best friend and partner of a dedicated cop is killed by a pair of holdup men during a routine traffic check.
The Betty Ford Story
Will
This biographical film was based on the book The Times of My Life written by Chris Chase and Betty Ford.
Midas Valley
Max
Set in Silicon Valley, California, follows the lives of a group of people involved in the competitive world of computer electronics and the greed, passion and intrigue amongst them.
Attica
Maj. MacKenzie
Acclaimed dramatization recreating the incidents surrounding the 1971 revolt in New York's Attica State Prison that lasted for 23 days and resulted in the greatest casualty toll between Americans since the Civil War.
Death Penalty
Homicide Chief
A strong-willed psychologist tries to rehabilitate a member of a Pittsburgh street gang who has been found guilty of the murder of two other teenagers in a playground rumble.
디어헌터
Linda's Father
작은 철강소에 다니는 ‘마이클’, ‘닉’, ‘스티븐’. 베트남전에 자원한 세 사람은 참전한 지 얼마 안 되어 포로로 붙잡힌다. 비인간적인 행위가 난무하는 전쟁터, 극도의 공포감에 휩싸인 포로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러시안 룰렛 게임이 시작되고 죽음의 위협에 놓인 세 사람은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형사 서피코
Detective (uncredited)
갓 부임한 신참 형사 프랭크 서피코(알 파치노)는 자신의 방식을 고수하겠다는 결심이 대단하다. 그의 방식이란 정직하게 일한다는 것과 자유롭게 복장을 입는 것이다. 서피코는 히피처럼 옷을 입고, 정성스럽게 턱수염을 기르고, 목에는 염주 목걸이를 주렁주렁 달고 다닌다. 동료 경찰들은 서피코는 괴짜로 취급하면서 공공연히 그를 따돌린다. 하지만 서피코는 누구보다도 청렴결백하고 경찰로서의 의무에 충실하다. 그러던 어느 날 편지로 알고 받은 봉투 속에 거액의 돈이 들어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뇌물이었다. 서피코는 이를 거절하지만 동료 경찰들의 비웃음 사고 경찰이 뇌물을 받는 게 아주 당연시 되어 있는 분위기에 경악케 된다. 상관을 찾아가 뇌물 수수의 부당함을 알리지만 무시만 당하자 서피코는 경찰 고위층을 찾아가 시정을 요구한다. 서피코의 정의의 폭로는 경찰 내부조사의 계기가 되지만 그는 요주의 인물이 되어 경계의 대상이 된다. 하지만 뿌리 깊은 경찰 부패의 고리는 쉽게 끊어지지 않고 서피코는 이에 실망해 뉴욕 타임즈 기자를 만나 경찰들의 부정행위를 고발한다. 여론은 들끓고, 경찰에서는 개혁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한다. 마약반으로 부서를 이동한 서피코는 의문의 총기 사고를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