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ie Savage

Tracie Savage

출생 : 1962-11-07, Ann Arbor, Michigan, USA

약력

Actress.

프로필 사진

Tracie Savage

참여 작품

13 Fanboy
Co-Producer
An obsessed fan stalks his favorite actors from the Friday the 13th films and beyond, mirroring his idol Jason Voorhees.
13 Fanboy
Tracie Savage
An obsessed fan stalks his favorite actors from the Friday the 13th films and beyond, mirroring his idol Jason Voorhees.
O.J. 심슨 사건 파일
Newscaster
미식축구 스타 O.J. 심슨과 이혼한 니콜 심슨은 홀로 두 아이를 키우며 씩씩하게 살아가지만 집착적이고 폭력적인 성향의 전 남편 O.J 심슨은 이혼 후에도 그녀의 삶을 맴돌며 목숨을 위협한다. 불안과 긴장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니콜은 우연히 이웃집을 페인트칠 해준 남자 글렌을 알게 되어 자신의 집 리모델링을 마무리하기 위해 그를 고용하고, 친절하고 남자다운 모습에 끌려 그와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그날 밤, 무언가에 홀린 듯 이상한 행동을 하는 그를 보게 된 니콜은 위험을 느끼고 겨우 도망쳐 목숨을 구한다. 그러나 안도감도 잠시, 그날 밤 이후로 글렌은 계속해서 니콜의 주변을 맴돌며 그녀를 쫓기 시작하는데... 결국 자신의 집에서 잔혹하게 살해된 시체로 발견된 니콜. 니콜을 죽인 진범은 과연 누구인가?
더 크루키드 맨
Reporter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하던 올리비아는 끔찍하고 미스테리한 친구의 죽음에 책임을 추궁당하고 비난받는다. 올리비아가 부른 노래에 악한 존재 "크루키드 맨"이 소환되었기 때문이다. 그로부터 6년 후, 또다시 심상치 않은 죽음이 이어지자 올리비아는 자신이 여전히 그날의 악령에 붙들려있음을 깨닫게 된다.
The Bone Garden
Alice Hardy
Alice Hardy has the "perfect" life. The "perfect" friends and the "perfect" husband. But, everything "perfect" starts to unravel when mysterious neighbors move in right next door.
크리스탈 호수의 추억: 13일의 금요일의 완전한 역사
Herself - 'Debbie'
같은 이름의 피터 M. 브 래케 (Peter M. Bracke)의 최종작에서 영감을 얻은이 장엄한 7 시간짜리 다큐멘터리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와 같은 팀)는 12 번째 금요일 13 번째 영화 제작에 뛰어 들어, 캐스트와 승무원의 새로운 인터뷰. (구글번역)
13일의 금요일 3
Debbie
크리스탈 캠프의 피의 복수가 펼쳐진 후, 2편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여주인공은 결국 공포로 미치게 된다. 몇년 후 6명의 젊은 남녀가 다시 이곳을 찾는다. 괴인에게 겁탈당한 아픔을 치유하려는 여주인공, 마약 상습 커플과 해괴한 장난으로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남자 등이 함께 크리스탈 호수옆에 있는 통나무집에서 여름을 지내고자 한다. 복수의 화신 제이슨은 차례로 한명씩 처참하게 살해하고, 이제 그들의 밤은 공포로 뒤덮히게 된다.
영혼을 판 사나이
Pammy
아파트 관리인 맥스는 심술궂은 사람으로 괘씸한 소행만 일삼다가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 지옥에 간다. 염라대왕 앞에 서자, 저승 사자 바니는 이승에 되돌려 보내는 조건으로 순결한 어린 아이 영혼 셋을 지옥에 구해 오라고 한다. 이승에 돌아온 맥스는 바니로부터 받은 초능력을 사용하여 날 샌 가수지망생 스텔라를 일약 스타덤에 올려준다. 또한 아빠를 그리워하는 토비한테는 엄마와 결혼해 주고 아빠 노릇을 한다고 하다가 진짜 사랑에 빠진다. 저승사자 바니와 약속대로 약혼을 구해주고 자신의 영혼을 찾으려는 순간 계약서를 불태우고 대신 자신이 지옥행을 결심한다.
Friendly Persuasion
Mattie
During the Civil War, a Quaker couple risks their lives by helping runaway slaves.
The Legend of Lizzie Borden
Young Lizzie
A dramatization of the famous 1893 Massachusetts trial of the woman accused of murdering her father and stepmother with an ax.
Terror on the 40th Floor
Cathy Pierson
A number of business people, keeping the Christmas Eve office party going longer than was originally intended, are beset by a fire that starts in the basement of their office building and creeps up at them from floor to fl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