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ndan Ford

Brendan Ford

프로필 사진

Brendan Ford

참여 작품

Cloudy With a Chance of Love
Bill
Quirky meteorologist Deb spends most of her time finishing the passionate pursuit of her meteorology Ph.D. The wind of change starts blowing, however, when a handsome news director recruits her to fill in as an on-air weather personality.
위 워 솔저스
Jump Coordinator (uncredited)
때는 1965년, 미국은 하버드 석사 출신의 할 무어 중령을 비롯해 젊은 군인 395명을 베트남 아이드랑 계곡 X레이 지역에 투입한다. 이들이 맞서 싸워야 할 적군은 무려 2000여명의 정규군. 험준한 정글 지형에서 벌어진 미국과 베트콩의 최초 전투에서 미국은 처참한 병력을 상실하며 가까스로 승전을 거둔다. 이 전투를 진두지휘했던 할 무어 중령과 죠 갤러웨이 종군기자는 미국 전쟁사에서 잊혀진 72시간을 논픽션으로 집필했고 93년 베스트셀러가 된 이 책을 읽은 렌달 월레스 감독이 영화화했다.
더 월
Corey
죽은 남편의 시동생과 하루밤을 지낸 간호사 클레어, 빠듯한 살림살이에 다섯 번째 아이를 임신한 중년주부 바브라, 유부남 교수와의 불륜으로 임신한 철없는 대학생 크리스틴까지, 죽음을 무릅쓴 불법 낙태수술과 갖은 고통을 감수한 채 출산을 선택하기까지 세 여자의 급박하고도 힘겨운 선택이 시작된다.
Mr. Payback: An Interactive Movie
Park Vandal
Designed as an interactive movie, it is approximately 20 to 30 minutes long, depending on audience interaction. It requires the audience to vote for various directions the story will take, using a joystick attached to the arm of their seats.
해리슨 포드의 긴급명령
Coast Guardsman
CIA 분석가 잭 라이언 박사(Jack Ryan : 해리슨 포드 분)는 그리어 국장(Admiral James Greer : 제임스 얼 존스 분) 밑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날 한 요트에서 하든이란 사람의 일가족과 승무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대통령과 친분이 있는 하든에 대한 수사는 점점 열을 더해가게 된다. 이때 그리어 국장이 암 선고를 받게 되어 병원에 입원하자, 라이언은 이 사건의 수사에 뛰어들게 된다. 라이언은 하든에게 거액의 돈이 해외로부터 입금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이를 계기로 라이언은 하든이 마약 조직인 칼텔 조직과 연계하여 그들의 돈 세탁에 관여했고, 대통령은 하든이 자신의 친구였다는 사실과 하든의 구좌에 들은 돈을 국고로 돌릴 셈으로 일을 추진한 것을 알게 된다. 카르텔에 대한 무력 보복이 조용히 시작되고, 이에 화가 난 카르텔의 보스인 애스케베도(Ernesto Escobedo : 미구엘 샌도발 분)는 다른 보스들의 짓이 아닌가 의심하게 되는데...